너무 잉여인거 같아요
글쓴이
- 2012.09.28. 19:52
- 1351
대학와서 일학기는 나름 바쁘게 보낸거 같은데
방학때 급격히 잉여력이 늘어나더니 이학기는 완전 잉여 그 자체네요...
에혀...
여러분은 잉여일때 무슨일을 하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피누놀이 ㅋㅋ
0
0
코피나는 독말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누짜응
0
0
냉정한 삼백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삼백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영화, 미드, 인터넷 서핑, 책 읽기
주변 얘기 들어보면 별반 다르지 않습니다
주변 얘기 들어보면 별반 다르지 않습니다
0
0
해괴한 향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생이란? 철학적고민과 사회적분위기에 대해 토론하는것은 어때요?ㅋ
0
0
촉박한 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맨날 공부하는데
0
0
외로운 일본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을 합니다.........근데
과제만해도 벅차요..
과제만해도 벅차요..
0
0
코피나는 눈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눈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책을 추천합니다
0
0
외로운 일본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누피누
0
0
밝은 애기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애기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