낼 중도 하나요?
글쓴이
- 2012.09.28. 22:08
- 768
1.낼 중도 하나요?
2.지금 휴학생인데 중도 입장 되나요?
3.친구랑 같이 일반열람실가려고 하는데
학생증없이 입장이 되는가..모르겠네요 ㅋㅋ
답변좀해주세요*.*
2.지금 휴학생인데 중도 입장 되나요?
3.친구랑 같이 일반열람실가려고 하는데
학생증없이 입장이 되는가..모르겠네요 ㅋㅋ
답변좀해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서운한 무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무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운한 무릇
일반인은 학생증 없이 중도 어떻게 들어가나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입구에 민증맡기고 들어가면 됨
0
0
서운한 무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무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운한 무릇
>0<감사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 ok
3.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