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 후 남자 쪽에서 연락이 없으면
- 2012.09.29. 09:18
- 27066
소개팅 후 남자 쪽에서 연락이 없을때
여자분들 어떻거 하시나요?
여자 자존심을 지켜야 할지
아니면 용기내서 연락을 해야할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개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매화말발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금사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벽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매화말발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지만 연락했는데 답장이 없거나 반응이 미지근하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구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명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회적인 분위기상 남자가 먼저 애프터하는거
이런거 남자들도 다 아는,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인데
그런데도 남자한테서 애프터 없으면
진짜 남자는 관심없는거임
그러니 빨리 단념하시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주름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분이 마음이 있어도 여자가 연락을 먼저하면 일단 주도를 뺏기게 되고 이후 연애는ㄹ연락먼저안하시는것보다는 힘들어질겁니다
그리고 남자는 자기 맴에 들면 어떤형태로든 접촉을 합니다
접촉이없다면 마음접으시는게 옳다고 사려되옵니다
일반화는 아닙니다만 남자의 80-90은 그렇다고 보시면 되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용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매화말발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실제로는 여자가 남자에게 호감이 있어도... 님이 그렇다고 해서 일반화하지마셈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청가시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존심 그런건잘모르겠구요 남자는 소개팅에서본여자가
저엉말맘에들지않는한 여자쪽에서연락한다면
남자도 관심을가질꺼라는게 제 경험담이네요ㅋ전 남자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여잔데 맘에 들면 쫌 기다려보다가 연락없음
먼저 하는데... 그런데 반응이 미적지근하면 접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매화말발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고로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둥근잎유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낭아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돌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개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주름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매화말발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주름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매화말발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