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 후 남자 쪽에서 연락이 없으면

글쓴이
  • 2012.09.29. 09:18
  • 27066
만일 자신은 괜찮게 생각했는데
소개팅 후 남자 쪽에서 연락이 없을때
여자분들 어떻거 하시나요?

여자 자존심을 지켜야 할지
아니면 용기내서 연락을 해야할지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5
다친 개암나무 12.09.29. 09:23
근데 사랑할때 자존심따위 들먹이는게 좀 웃프다. 여자는 먼저 용기내면 안된다는 고정관념은 대체 어디서 나온거냐
0 0
황홀한 매화말발도리 12.09.29. 09:27
다친 개암나무
옳소! 내가하면 로맨스고 남이하면 불륜이랑 머가 다르냐
0 0
사랑스러운 금사철 12.09.29. 09:23
연락하지 않는게 더 좋을것 같아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0 0
일등 벽오동 12.09.29. 09:25
예 좀 기다려보세요 ... 남자는 자기가 관심있으면 무조건 먼저 연락해요.
0 0
황홀한 매화말발도리 12.09.29. 09:28
남자분이 바쁘시거나 다른사정이 있을듯하네요. 얼굴이 예쁘시니 남자가 일부러 연락안하고 하는건 아닐거같음
0 0
개구쟁이 구골나무 12.09.29. 09:28
자기가 좋으면 연락한는거죠
하지만 연락했는데 답장이 없거나 반응이 미지근하면..........
0 0
청아한 명자꽃 12.09.29. 09:31
여자가 먼저연락하는거좋죠...근데 소개팅이잖아요, 남자가 연락없으면 그걸로 끝이에요. 여자가 먼저 연락해도 별진전 없을거에요.저두 소개팅 나름해본 여자로서 그냥지나갈수없어 댓글답니다
0 0
유쾌한 주름잎 12.09.29. 14:53
청아한 명자꽃
ㅇㅇ 맞음
사회적인 분위기상 남자가 먼저 애프터하는거
이런거 남자들도 다 아는,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인데
그런데도 남자한테서 애프터 없으면
진짜 남자는 관심없는거임

그러니 빨리 단념하시길!!
0 0
멋쟁이 용담 12.09.29. 09:33
제가보기엔 연락 먼저 하시면 아니되옵니다
남자분이 마음이 있어도 여자가 연락을 먼저하면 일단 주도를 뺏기게 되고 이후 연애는ㄹ연락먼저안하시는것보다는 힘들어질겁니다
그리고 남자는 자기 맴에 들면 어떤형태로든 접촉을 합니다
접촉이없다면 마음접으시는게 옳다고 사려되옵니다
일반화는 아닙니다만 남자의 80-90은 그렇다고 보시면 되옵니다
0 0
황홀한 매화말발도리 12.09.29. 09:39
멋쟁이 용담
네 이상 자칭 연애박사였습니다
0 0
착실한 청가시덩굴 12.09.29. 13:35
멋쟁이 용담
전혀 아닌데...남자가 관심이 있어도 여자가 시큰둥하면 자기가 맘에 안드는줄 알고 연락 안함..
실제로는 여자가 남자에게 호감이 있어도... 님이 그렇다고 해서 일반화하지마셈
0 0
포근한 신나무 12.09.29. 09:34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0
포근한 신나무 12.09.29. 09:34
포근한 신나무
오타임 자존김이 아니라 자존심
0 0
운좋은 고들빼기 12.09.29. 09:45
저는 여자분이먼저 연락하는게좋다고생각합니다ㅋ
자존심 그런건잘모르겠구요 남자는 소개팅에서본여자가
저엉말맘에들지않는한 여자쪽에서연락한다면
남자도 관심을가질꺼라는게 제 경험담이네요ㅋ전 남자ㅋ
0 0
착잡한 물달개비 12.09.29. 09:47
남자가 어떤 스타일이냐에 따라다른듯
전 여잔데 맘에 들면 쫌 기다려보다가 연락없음
먼저 하는데... 그런데 반응이 미적지근하면 접음
0 0
황홀한 매화말발도리 12.09.29. 10:56
착잡한 물달개비
널 좋아해
0 0
치밀한 고로쇠나무 12.09.29. 09:59
남자성격에따라다른듯..
0 0
돈많은 둥근잎유홍초 12.09.29. 10:16
먼저해도 나쁠건 없고 저는 제가 좋아도 여자가 연락먼저오면 발동걸어서 사람마다 다르겠죠
0 0
잘생긴 낭아초 12.09.29. 10:54
본인의 경험상 거의 99% 남자가 맘이 없는거라고 생각하오.
0 0
서운한 돌콩 12.09.29. 12:31
용기!!!!!!!
0 0
미운 개비름 12.09.29. 12:33
상황에 따라 다르겠지만.. 애프터신청은 여자쪽에서 하는게 좋다고봐요.. 제 근처에 있는 커플들은 대다수가 여자가 애프터 신청하고.. 거기서 남자가 고백(?)한 케이스거든요.... 근데 아예 연락조차 없다는건 음......
0 0
치밀한 주름잎 12.09.29. 18:13
사랑에 자존심은, 맥주에 거품과 같죠^^ 적당한게 좋은겁니다.
0 0
황홀한 매화말발도리 12.09.29. 19:49
치밀한 주름잎
그대가 한국의 언어의마술사인겁니까?
0 0
치밀한 주름잎 12.09.29. 22:18
황홀한 매화말발도리
마술보다는 연금술에 가깝죠^^
0 0
황홀한 매화말발도리 12.09.29. 22:23
치밀한 주름잎
하가렌?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