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잘입고 잘생긴 남자들이요...
- 2012.09.29. 18:55
- 4739
전 옷잘입는 남자가 좋더라구요
엄청잘생겼는데 옷못입는것보단 그냥 보통에 훈훈하고 옷잘입는게 더 끌리던데
아마 여자들 대부분그럴거라 생각해요
근데 이런남자들은...
분명.............가만있어도 여자들이 달라붙겠죠??
학교갈때마다 잘생긴남자,, 들 넘쳐나는데 옆에 다 여친있거나 손이 반짝반짝...
역시나................ㅠㅠㅠㅠ
저도 괜찮은여자?라고 생각하는데
저런남자 사귀는게 꿈이에요
소개팅을해도 저런분은 절대 안나오더라구요
그러니 잘될리가 없죠ㅠㅠ
저런분들은 소개팅도 안하시는거같더군요 ㅠㅠㅠ
결론을 말하면 눈이 너무 높아서 걱정이네요 저같은 여자분들 많으신가요??
여자들은 얼굴보단 마음에 끌린다는데 전 얼굴과 스타일에 끌려요....
추석되니까 더외로워졌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써봤어요 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천남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겹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둥근잎유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맨드라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물론 옷을 잘입는다고 생각하진 않지만
못 입지는 않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겹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겹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복분자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맨드라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업에서 괜찮다고 생각한 남자분이 정문에서 여자랑 손잡고 지나가서 멘붕....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갯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목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람마다 달라요
전 스타일에 신경쓴게 티나는 사람들이 부담스럽더라구요
망구 제생각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댑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목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산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산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넓은 가슴팍에 안기고 싶어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맨드라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청 이쁘고 옷 못입는거보다 보통에 옷 잘입는 여자가 훨씬 조음
내 여자하면 진짜 잘해줄 수 있는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