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사랑 정말 좋은거에요?
글쓴이
- 2012.09.29. 20:38
- 1142
사랑은 대부분 끝이 있는데
끝이 오면
그 사람이랑 함께 좋아했던 노래가 너무 듣기싫고
같이 가보았던 장소도 너무 싫고
같이 가보자던 장소도 막상 가면 너무 싫고
같이 보았던 영화도 다신 못보게 되고
너무 아픈거 아닌가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안해봐서 ㅁㄹㅇ
0
0
생생한 명아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명아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해봐서 2
0
0
의젓한 돼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돼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간이 해결해줄꺼에요
아프려고 사랑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어요
다른사람이 그 노래도 그 장소도 그 영화도
슬프지 않도록 해줄꺼에요 힘내요
아프려고 사랑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어요
다른사람이 그 노래도 그 장소도 그 영화도
슬프지 않도록 해줄꺼에요 힘내요
0
0
유치한 봄구슬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봄구슬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도 우는 종자랍니다 흑흑
0
0
우아한 남산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남산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아한 남산제비꽃
컨셉밴
0
0
정겨운 뚝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뚝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겨운 뚝갈
친목 밴
0
0
생생한 명아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명아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영원한 사랑도 있는 법~
0
0
다친 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은 폭식과도 같아요. 살찔껄 알면서도 자꾸 하게되는..
이런게 바로 사랑인가봐..;_;
이런게 바로 사랑인가봐..;_;
0
0
끔찍한 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너무 인기많아서 피곤하다
0
0
태연한 아주까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아주까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 참 어렵다 어렵다 많이 아프다
0
0
태연한 아주까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아주까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섭죠
0
0
처참한 아까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아까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