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퍼스.트드림?을 한다네요
글쓴이
- 2012.09.29. 21:51
- 1096
추석이라 오랜만에 친구를 만났는데
퍼스.트드림?을 하고 있대요
제대한지 얼마 안된 친구놈인데....
이거 다단계 아닌가요? 안좋은 걸로 아는데 ;;;
권한이 없습니다.
다단계는 연을 끊는게 제일 이성적인 방법입니다만 친구분이 잘 빠져나오시길 바랍니다.
0
0
일등 게발선인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게발선인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단계맞습니다. 정신못차리는 친구한테는 주먹이 약입니다
0
0
푸짐한 눈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눈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 힘들게 군전역하고 나오니까 사기꾼놈들이 ㅡㅡ 재대한 군인을 건드리다니..
0
0
유능한 석잠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석잠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친구 그거하다가 결국 망해서 빚쟁이... 학교도 자퇴하고;;
0
0
창백한 배초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배초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심하세요
0
0
현명한 물푸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물푸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