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가 돈내려고하는 남자
- 2012.09.29. 22:39
- 2466
이 친구가 뭘하든지 항상 자기가 돈을 다 내려고해요
다른 애들한테도 그러긴 하던데
내가 내려고해도 자기가 싫다고 자기가낸다고 하는데
미안하네요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회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런 남자 가끔씩 있는데 재수 엄청 없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수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넉줄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영산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수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떡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수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난 호9..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만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딱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기 여자친구가 낸다고 하는데도 왠지 자기가 내야될거 같아서 맨날 지 돈만 쓰고
돈 없으면 바쁘다고 핑계대고 안 만나고, 절대 여자한테 뭐 얻어먹지(?)도 못하고ㅋㅋ
나중엔 결국 자기가 피곤하고 스트레스라네요. 계속 설득하는 게 중요한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우산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오 챙기는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