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 안신는 여자
- 2012.09.29. 23:50
- 3735
궁금궁금
남자들은 여자들 어떤 옷스타일 선호하는지..보통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모감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산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탱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금새우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기에는 힐이 더 예뻐요, 근데 플렛도 충분히 예쁘니까요.
키가 커지면 커지는데로 좋고 작으면 작은데로 좋은데, 뭐하러 고통스럽게 힐을 신나요ㅎ
(저보다만 작으면 됨..ㅋㅋ)
자기 만족을 위해 신는다면 말리지는 않겠지만요. 결론은 아무거나 신어도 좋음.
좋아하는 옷이라.. 저는 약간 팔랑팔랑한 쉬폰 드레스 좋아합니다..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웃픈 이모티콘을 요즘 자주 써서..ㅋㅋㅋㅋㅋㅋ 사랑스러운 뭐뭐 그 분이시군요..ㅋㅋㅋㅋㅋㅋ 헐헐 여기서 또 만나네요ㅋㅋ방가방가ㅎㅎ 아무거나 신으세요!!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공돌이에요ㅎㅎㅎ 부산살아요 명절 러시아워 때문에 그만큼 걸릴듯ㅎㅎㅎㅎ 경남쪽이신가 보네요?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굳이 베스트 드레스로 꼽자면 무채색 원피스에 까만 힐요 !
뭔가 세련되보여요 !
그리고 스키니에 힐도 좋아해요
그건 라인이 이뻐보여서...
물론 제 여친기준 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도 그만큼 힘들다는걸 아니까, 편하게 신고다니라고 말해주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물봉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물봉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볍게 입고나온 / 잠깐 약속있어서 나온것 같은데...좀 네추럴하게?
아니면 그냥 사람 자체가 좀 귀염st이시면 대체로 맞구요..
그러니까, 별건 아니고 그냥 운동화 신었는데
딱딱하고 정장같은 느낌이면 안맞다는거예요.... 도움을 잘 못드리네요;;;
그냥 인터넷 쇼핑몰 모델들이 이런건 잘 보여줄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물봉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윤판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금새우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안신으면 내가 편함
운동화 신는 여자가 좋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남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힐신은거도좋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꿩의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회양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