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지 끼면 다들 남친 여친이 있다고 생각하나요?
글쓴이
- 2012.09.30. 03:09
- 2584
남자든 여자든 반지를 끼고 있으면
그 사람이 여친이나 남친이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보통?
그게 네번째 손가락에 안 끼고
뭐 그냥 두번째 세번째 손가락에 끼고 있어두요?
권한이 없습니다.
물어보지 않는 이상 알기 힘들어요~ 쏠로이신분들도 많이 끼기땜에..
0
0
유쾌한 미모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미모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쾌한 미모사
그쵸? 저도 개인적으로 반지도 끼고 그랬는데
아까 전에 글 보다가 문득 이런 생각이 들어서요 ㅋㅋ
아까 전에 글 보다가 문득 이런 생각이 들어서요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남자입니다.
왼손 4번째 손가락에 꼈을 때만 아... 애인이 있구나..... 생각합니다.
남여가 서로 커플반지를 했는데 4번째에 안끼면 서로 이상하니까요.
왼손 4번째 손가락에 꼈을 때만 아... 애인이 있구나..... 생각합니다.
남여가 서로 커플반지를 했는데 4번째에 안끼면 서로 이상하니까요.
0
0
눈부신 갓끈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갓끈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에는 다들 패션으로 많이껴서
진짜 물어봐야 알듯
근데 네번째손가락정도는
암묵적인표시로 인식되니까
신경써서 반지끼는듯
고로 네번째에 꼈다면
8-90은 있자고......
진짜 물어봐야 알듯
근데 네번째손가락정도는
암묵적인표시로 인식되니까
신경써서 반지끼는듯
고로 네번째에 꼈다면
8-90은 있자고......
0
0
운좋은 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왼쪽 네번째만 애인있다는 뜻인가여??
0
0
끌려다니는 큰물칭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큰물칭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어느손가락에도 반지있으면 다 애인있을거라생각듸서
다가가기 쉽지 않던더@....
다가가기 쉽지 않던더@....
0
0
끌려다니는 큰물칭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큰물칭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남자지만 패션으로 오른손에 끼는데
왼손은 거의 반쪽있더라
왼손은 거의 반쪽있더라
0
0
힘좋은 산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산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거 신경안써옷! 물어봐서 있어면 머 쪽파는거고 아님 아리가또니까요
0
0
예쁜 산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반지의 제왕
0
0
무례한 애기봄맞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