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시경제학 수업들으시는분계세요~^^? 글쓴이 2012.09.30. 10:49 1079 2 화요일 1시 거시경제수업들으시는분 계신가요? 혹시그때수업 휴강안하는건가요??ㅜㅜㅜ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싸늘한 무스카리 12.09.30. 11:32 미시경제가 진리임 0 0 싸늘한 무스카리 댓글 내용 복사 미시경제가 진리임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싸늘한 무스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청렴한 구상나무 12.09.30. 12:42 무슨 과 수업인가요? 무역학과 거시는 휴강입니다 ^.^ 0 0 청렴한 구상나무 댓글 내용 복사 무슨 과 수업인가요? 무역학과 거시는 휴강입니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청렴한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