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분들에게 궁금한점
글쓴이
- 2012.09.30. 11:44
- 1308
요즘 익게에서 자주 볼수있는 널 좋아해라고
남자가 고백하면 여자분들 기분이 어떠세요?
기분 좋게 받아들이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하지마세요 좀
0
0
친근한 흰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흰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촤하하하하
0
0
머리나쁜 참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참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맛
0
0
답답한 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찌질해보여요
0
0
꼴찌 고구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고구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썸ing라는 전제하에 전 좋아요
여자성격이 어떤가 어떤상황인가 호감이 있느냐 없느냐같은 많은 케이스가 있으니까요
여자심리 남자심리같은건 상관없이 언제나 케바케입니다 이런데 묻지말고 행동하고 싶은대로 하세요
여자성격이 어떤가 어떤상황인가 호감이 있느냐 없느냐같은 많은 케이스가 있으니까요
여자심리 남자심리같은건 상관없이 언제나 케바케입니다 이런데 묻지말고 행동하고 싶은대로 하세요
0
0
고상한 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지나쳐요
0
0
행복한 섬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섬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널 조아해 촤~
0
0
포근한 익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익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