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눈치가 조낸 없는것도 있지만
글쓴이
- 2012.09.30. 14:06
- 1201
제발 맘에 안들면 맘에 안든다고 하거나 티를 내줘
사람 애간장 태우지 말고 ㅠㅠ
어쩜 그리도 눈치도 없나요? 라고 하면 나는
어쩜 그리도 착한척 하세요? 라고 하고 싶네요
사람 애간장 태우지 말고 ㅠㅠ
어쩜 그리도 눈치도 없나요? 라고 하면 나는
어쩜 그리도 착한척 하세요? 라고 하고 싶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맘에 안들면 안 만나면 됨
0
0
냉철한 족두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족두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누가 괴롭히나요? 혼내줄까요?
0
0
냉정한 머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머위
거울속의 나
0
0
냉철한 족두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족두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내여
0
0
초조한 마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백받은것도 아닌 사람한테
'그쪽 맘에안들어요' 말하거나 싫은티내는것도 힘들죠ㅎ흐
'그쪽 맘에안들어요' 말하거나 싫은티내는것도 힘들죠ㅎ흐
0
0
활동적인 개쇠스랑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 여자가 "저 그쪽한테 관심없어요" 이랬는데 남자가 "네? 그래서 뭐 어쩌라구요? 누가 관심있대요?" 이러면 민망민망하겠네
0
0
훈훈한 하늘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하늘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