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천천 vs 금정초 공기
글쓴이
- 2012.09.30. 20:51
- 1407
고민에 올려도대나몰겟네여ㅋㅋ
유산소운동할건데 어디공기가 좋을까요?
유산소운동할건데 어디공기가 좋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금정초
0
0
초연한 털머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털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뒷산가요
0
0
어리석은 솔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솔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둘다 가본 경험자로써... 집가까운데 추천
0
0
뛰어난 편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편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공기가 그공긴데 ㅋㅋㅋ윗글 추천이고 아니면 온천천도 나름 괜춘함
0
0
냉철한 꽃기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꽃기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정초에 고딩양아치들이 많아서 시간제한 걸림
저라면 온천천
저라면 온천천
0
0
똥마려운 큰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큰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밤의 온천천은 사람 너무 많아서 싫다는
따라서 금정초 추천
따라서 금정초 추천
0
0
포근한 메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메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