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때 더 후회?

글쓴이
  • 2012.10.01. 14:13
  • 1991
남자친구한테 되게 헌신하고 잘 해줫었는데 헤어진지 한달만에 그 사람은 여자친구가 생긴것? 같더라구요ㅋㅋㅋ얼마전까지만해도 힘들다더니ㅋㅋㅋㅋ
제가 되게 잘 지내고 행복하게 사는 모습을 보는게 더 후회될까요 아님 계속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여주는게 그사람도 더 힘들고 후회될까요ㅋㅋ그사람 행복해지는거 보고싶지 않네요..벌 써.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8
착실한 정영엉겅퀴 12.10.01. 14:14
다들 그럴꺼같아요..... 님도!! 다른 좋은사람 만나시길 바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0.01. 14:17
착실한 정영엉겅퀴
그럴려구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0.01. 14:17
착실한 정영엉겅퀴
더 보란듯이!
0 0
착실한 정영엉겅퀴 12.10.01. 14:18
글쓴이
파이팅입니다!!!!
0 0
이상한 솔붓꽃 12.10.01. 14:14
그걸 질문이라고 합니까?
나랑 사귀면 됨
0 0
뚱뚱한 누리장나무 12.10.01. 14:15
남자는 동정심에 약합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2.10.01. 14:16
뚱뚱한 누리장나무
??제가 동정을 해주란 말씀이신가요ㅋㅋㅋ..
0 0
뚱뚱한 누리장나무 12.10.01. 14:18
글쓴이
동정심을 유발하세요.
0 0
뚱뚱한 누리장나무 12.10.01. 14:18
뚱뚱한 누리장나무
갈등하다가 여친하고 싸우면 님은 그걸보고 즐기면 됩니다.
0 0
이상한 솔붓꽃 12.10.01. 14:21
댓글 다는 사람들 사악하네요
인연이 아니니까 헤어졌겠죠
남에게 증오심을 가지면 자신도 안풀립니다
불가에서 연기설을 이해하면 될텐데...
0 0
때리고싶은 아까시나무 12.10.01. 14:22
님이 다른 남자와 잘 사귀고 있어봤짜 남자도 새여친있는데 별 신경 안쓸듯;;;
남자가 솔로상태이면 몰라도... 너무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여주시던지 아니면 남자의 동정심을 유발하는게;
같은 말이긴 하지만... 남자도 새여친있는데 님이 새남친 생기면 그렇게 크게 신경안써요... ㅠㅠ
0 0
무례한 솔붓꽃 12.10.01. 14:30
미안한 얘기지만 돌직구로 얘기할께요. 그 남자분이 새 여자친구가 생겼으면 글쓴이분이 어떻게 하든 신경 안씁니다. 그 남자 생각하지말고 글쓴이분의 삶을 사세요. 더 좋은 남자는 많고 그대의 삶이 먼저입니다.
0 0
돈많은 꽃댕강나무 12.10.01. 15:13
무례한 솔붓꽃
여기 더 좋은 남자 있습니다. 데려가주세요
0 0
꾸준한 호밀 12.10.01. 14:54
현여친 놔두고 전여친 생각 안나요ㅋㅋ
0 0
화사한 제비동자꽃 12.10.01. 15:06
남자한테 새 여친 생겼으면 님은 관심 밖 ㅠㅠ
0 0
돈많은 꽃댕강나무 12.10.01. 15:13
내 품에 안겨
0 0
도도한 둥근잎꿩의비름 12.10.01. 17:53
ㅎㅎㅎ
새 애인 생겼는데 님한테 신경쓸것 같나요?
전혀 관심 없을듯 관심 0%
0 0
해괴한 단풍마 12.10.01. 20:24
전 바람나서 갔는데 행복한거 꼴도보기 싫네요 ㅋㅋㅋㅋ그치만 할 수 있는 건 없으니 제가 그 둘보다 더 행복하려구요 ㅋㅋㅋㅋㅋㅋㅋ 노력중이예요 분명 님도 더 행복할수 있을겁니다 더 잘되는게 복수하는거예요......... 라고 하지만 아직 저도 제정신은 아닙니다 ㅠㅠ 힘내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