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수업이 한시꺼 하난데 갈까말까 .........ㅠㅠㅠㅠ
글쓴이
- 2012.10.02. 09:37
- 1460
집에서 학교까지 1시간20분정도 걸리구요
한시교양수업하나말고 다휴강인데 가기싫네요 ㅠㅠ
어떡하나욤.........
권한이 없습니다.
학교에 사람 거의 없네요 ㅠ.ㅠ
0
0
납작한 겹벚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겹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납작한 겹벚나무
거북님은 의지있으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ㅜㅜ 저는 9 시 3시 네요 ㅜㅜ
0
0
초조한 회양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회양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조한 회양목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공강때뭐하세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데이트~~요 ㅋㅋ
0
0
초조한 회양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회양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같으면 안갑니다 어휴 왕복 3시간이면 대구 갔다올 수 있는 시간인데
0
0
근엄한 애기봄맞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지마세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0
0
화난 금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금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어머니한데 혼나서 학교 도서관으로 피신중
0
0
뛰어난 사위질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사위질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리의 자체휴강
0
0
해맑은 애기부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애기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결과가 궁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깜찍한 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깜찍한 먼나무
안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한테 출첵안한다고 했는데
친구말들어보니 진짜안했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한테 출첵안한다고 했는데
친구말들어보니 진짜안했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