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년별수료학점 ㅠㅠㅠㅠㅠ

글쓴이
  • 2012.10.03. 02:00
  • 4081
지금 1학년인데... 우리과가 1학년에 34학점을 이수해야되는데
내가 실영1.2는 안듣고 겨울방학에 토익으로 패스하려구 하구... 실컴은 1.2모두 신청햇다가 따라가기힘들어서 W띄웟는데....
그래서 총 32점밖에안되......
그럼 뭐 어캐되 이학년못올라가는건가....불이익이뭐야ㅠㅠㅠㅠㅜㅜㅜㅜ 일학년이라 아는게엄써...ㅜ 방법좀...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2
착한 고욤나무 12.10.03. 02:00
상관없어요.
0 0
다부진 참회나무 12.10.03. 02:04
님 저는 1학년 1년간 19학점 이수했습니다 돈워리
0 0
글쓴이 글쓴이 12.10.03. 02:13
다부진 참회나무
와. .진짜 마음 놓여요 ㅠㅠㅠㅠㅠㅠ감사함니당
0 0
교활한 금사철 12.10.03. 10:23
다부진 참회나무
난 18학점들었다 1818181818학점
0 0
한가한 금사철 12.10.03. 02:06
학점 상관없이 학년은 올라가여 수료했냐 안했냐는 그냥 나중에 4학년 졸업할때나 작용하는거지 졸업때까지 아무 상관없음.... 졸업 학점 요건만 채우면되여~
0 0
글쓴이 글쓴이 12.10.03. 02:15
한가한 금사철
아아 글쿤여.. 감사해요♥ . 근대 왜 학년별수료학점이 잇는건지....갠히 불안해햇네요ㅠㅠㅠ그럼 뭐ㅜ복전이던 부전 교직이수이런거 신청할때 아무런 불이익업져???
0 0
한가한 금사철 12.10.03. 02:18
글쓴이
아무 상관없어여~~ 학년별 수료학점은 그냥 몇학년 수료했다 이정도인데....그냥 신경 안써도 돼여... 무조건 졸업하기 전까지 중간에 이수학점은 다 필요없고 졸업할때만 신경쓰면 되여... 학년별 수료학점 자체에 대해서 전혀 모르고 졸ㅇ버하는 사람도 많은ㅋㅋㅋ 졸업학점만 채우면 되기땜에..
0 0
글쓴이 글쓴이 12.10.03. 02:20
한가한 금사철
와우와우 진짜감사합ㄴ다ㅠㅠㅜㅜㅜㅜㅜ흑 복받으세요
0 0
예쁜 튤립나무 12.10.04. 12:49
글쓴이
그냥 학년별 수료학점은 형식적인 거에요 ㅋㅋ
0 0
부자 박하 12.10.03. 02:06
어이쿠 많이 들으셧넹...
0 0
짜릿한 이고들빼기 12.10.03. 02:07
그게 근데 문제생기는 경우가 산업기사같은거 치는 기준이 2학년 졸업인데.... 학점 못채우면 수업은 2학년꺼 듣고 있지만 서류상 아직 1학년... 자격증시험은 기준미달이라서 응시 못하는 수가 있음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0.03. 02:13
짜릿한 이고들빼기
아....ㅎㅎ전그런거안해서 ㅠㅠ다행인거같아요 !ㅋㅋ감사해여
0 0
글쓴이 글쓴이 12.10.04. 12:44
글쓴이
복전 신청때는여.....???
0 0
키큰 갯메꽃 12.10.03. 02:13
귀엽
0 0
억쎈 이고들빼기 12.10.03. 02:22
저 일학년때 총 11학점이수했습니다..군대갔다와서 원상복귀하긴함ㅋㅋ학점도괜찮고ㅋ
0 0
교활한 금사철 12.10.03. 08:34
억쎈 이고들빼기
널 좋아해
0 0
살벌한 국수나무 12.10.03. 02:29
진짜 귀엽네요 ㅋㅋ 2학년 못올라가는거임 ㅋㅋㅋㅋ
0 0
깨끗한 쇠별꽃 12.10.03. 02:37
ㅋㅋㅋㅋㅋㅋ 유급당하면 어째요
귀염터지는 1학년이네요

학년차면 그런 귀여움은 사라지나봐요 . .
0 0
친숙한 박달나무 12.10.03. 02:56
예전엔 최소학점 기준 있었던 것 같은데 이번에 가보니까 못찾겠데여. 없어졌나...?
뭐 그렇지만 졸업학점까지 계산했을때 빠듯하지 않게 대비해놓으십쇼.
(저는 132학점이 졸업학점인데 2학년 2학기 현재 78학점 찍을듯 -_-)
0 0
교활한 금사철 12.10.03. 08:34
열공해라
0 0
멍한 이질풀 12.10.03. 08:57
34??????
0 0
큰 두메부추 12.10.03. 20:58
막장들 많으시네..

공부좀 열심히 합시다.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