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년별수료학점 ㅠㅠㅠㅠㅠ
- 2012.10.03. 02:00
- 4081
내가 실영1.2는 안듣고 겨울방학에 토익으로 패스하려구 하구... 실컴은 1.2모두 신청햇다가 따라가기힘들어서 W띄웟는데....
그래서 총 32점밖에안되......
그럼 뭐 어캐되 이학년못올라가는건가....불이익이뭐야ㅠㅠㅠㅠㅜㅜㅜㅜ 일학년이라 아는게엄써...ㅜ 방법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고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금사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금사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금사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튤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이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갯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이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금사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국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염터지는 1학년이네요
학년차면 그런 귀여움은 사라지나봐요 .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쇠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 그렇지만 졸업학점까지 계산했을때 빠듯하지 않게 대비해놓으십쇼.
(저는 132학점이 졸업학점인데 2학년 2학기 현재 78학점 찍을듯 -_-)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금사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이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부좀 열심히 합시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두메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