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여자분이 남자친구랑 헤어진거 같아요..
- 2012.10.03. 09:57
- 2257
제목그대로에요
얼마전 남자친구랑 헤어졌다고 페이스북에 올라와 있더라구요.
솔직한 심정으로 전 얼마나 기쁜지... ㅜㅜ 환호했습니다
방에서 혼자 우아아아!!! ㅁ저댜래프쟈ㅐㄷ러패쟢저ㅡㅏㅣㅁ저류ㅣ저ㅡ리
남자친구 있다는 거 알고서 맘 접었는데.. 얼마전 우연히 들어간 페이스북때문에
제 마음이 요동치고 있네요 ㅜㅜ
진짜 놓치고 싶지 않은데.. 정말진짜만나고싶어요 제이상형인데..
근데 어떻게 다가가야할지 모르겠네요..
요즘따라 안보이고ㅜㅜ
그냥 얼굴만 아는 사이인데..대화도 몇번해보긴 했어요..
근데 헤어진지 얼마안된거같은데 혹시나 다시 만날수도 있잖아요ㅋ
진짜 생각하기도싫은 상황이긴한데 ㅜㅜ
어떻게 해야될까요 조금 기다리면 그사이에 다시만날수도있을거같고..
급하게 하자니 아직 마음 정리가 안됐을거같고 한참 아플시간인데...
아 정말 놓치고 싶지 않습니다ㅜ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작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광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복자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팥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개구리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럴 때에 조금은 파고 들어야 합니다.
보통은 헤어지고 다시 만나는 확률이 50%는 되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파고 들어보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위로하면서!! 다가가보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투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몇달 기다려라. 그 안에 다른 남자 생겨서 망할 수도 있긴하지만.
몇달 정도 사이좋게 지내면서 기다려보길 바란다.
지금 들이대고 하면 사귈 확률도 높아지지만 그거 어떻게 감당할래??
난 감당 못함. 그리고 엄청 자존심 상할거야. 계속 너한테 전 남자친구가 보일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배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한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jpg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접시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정을 찾을때까지 지켜봐야합니다.
주변 인식도 생각하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