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분들! 남자분들의 머리중 어떤머리를 좋아함?

글쓴이
  • 2012.10.03. 12:30
  • 3279

제가 맨날 부시시하게 다니다가 이제 머리도 좀 만지려고 하는데요.


어떤 머리가 나을까요?


짧은머리? 아니면 댄디컷? 아니면 뱅스타일? 샤기,울프,모히칸?? 아니면 스크래치컷???? 아니면 좀 긴머리 스타일??


염색을 하면 어떤 색이 좋을까요??


패완얼 뭐 이런거 다 아는데요. 성형을 할 순 없으니 머리만 본다면 어떤 스탈이 좋은지 여성분들께서 자신의 의견을 말씀 해 주셨으면 합니다.

뭐든지 깔끔한 스타일이면 좋은거 압니다. 

본인이 좋아하는 머리스타일을 구체적으로 말씀해 주셨으면해요...


ㅠ.ㅠ

도와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3
침착한 석류나무 12.10.03. 12:31
어울리게.... 두상과 자신의 이미지 , 옷스타일
0 0
글쓴이 글쓴이 12.10.03. 12:34
침착한 석류나무
아.. 어렵다... 네..ㅠ.ㅠ
0 0
청아한 속털개밀 12.10.03. 12:31
3mm
0 0
글쓴이 글쓴이 12.10.03. 12:34
청아한 속털개밀
군대는 다녀와서 더 이상은....... ㅋㅋㅋ
0 0
수줍은 새머루 12.10.03. 12:32
저는 깔끔한 게 좋더라고요 스포츠컷+_+ 범생 느낌나고 든든해 보여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0.03. 12:35
수줍은 새머루
헉.... 범생 느낌나는게 좋은건가요?
0 0
수줍은 새머루 12.10.03. 12:38
글쓴이
너무 스타일리쉬한건 좀.. 철없어 보여서..
0 0
수줍은 큰까치수영 12.10.03. 14:07
수줍은 새머루
저도 공감!!!!!
깔끔하고 단정해 보이는게 좋음!!!!!

아...............
점점 나이먹어간다는 증거인가........................

엄마의 눈이 되는 듯....................
0 0
활동적인 타래붓꽃 12.10.03. 12:34
결국 자신에게 맞아야하는데..........

리젠트컷 깔끔하고 좋습니당!!
0 0
글쓴이 글쓴이 12.10.03. 12:36
활동적인 타래붓꽃
리젠트컷!~ 뭔지는 모르겠지만 첨으로 검색해 보고 있습니다!~ ㅋ
0 0
활동적인 타래붓꽃 12.10.03. 12:57
글쓴이
공유머리에요 ㅋㅋ 검색해보시면 나올듯!!
0 0
활동적인 타래붓꽃 12.10.03. 12:57
활동적인 타래붓꽃
솔직히! 무슨컷 아니더라도 왁스발라서 손질만 좀해도 깔끔하고 좋아욤~ㅋㅋ 많이할수록 늘겠죠?!손질법도 ㅎㅎ
0 0
늠름한 리기다소나무 12.10.03. 13:02
활동적인 타래붓꽃
공감해요ㅋ 너무 짧지만 않으면
왁스 바를수있어어 머리 정리가능해요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0.03. 13:29
활동적인 타래붓꽃
바가지 컷도 괜찮단 건가요?
(일부러 하는 바가지 스타일 있자나요 그거 ㅋㅋㅋ)
0 0
활동적인 타래붓꽃 12.10.03. 13:36
글쓴이
바가지컷..........음... 잘모르겠어요 ㅠㅠ
0 0
쌀쌀한 타래난초 12.10.03. 13:03
전 갠적으로 댄디컷... 깔끔한게 죠아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0.03. 13:21
쌀쌀한 타래난초
지금 하고 있는 머리가 댄디컷인데 머리가 너무 딱 붙어서 무거워 보이는게 이상해 보이진 않겠죠?
0 0
바쁜 새팥 12.10.03. 13:14
이승기스타일 송중기스타일 여자들은 깔끔한거 염색을해도 튀지않는컬러로 그런걸 좋아합니닿ㅎ물론 취향은 다양하지만 대부분은
0 0
글쓴이 글쓴이 12.10.03. 13:22
바쁜 새팥
염색을 해도 튀지 않는단건... 갈색이나 노란색 조금이란 건가요?
0 0
바쁜 새팥 12.10.03. 15:24
글쓴이
네ㅎㅎ 갈색계열로ㅋㅋㅋ
0 0
느린 눈괴불주머니 12.10.03. 13:27
헤완얼
0 1
글쓴이 글쓴이 12.10.03. 13:29
느린 눈괴불주머니
알아요.............................ㅠ.ㅠ
0 0
깜찍한 벚나무 12.10.03. 13:51
앞머리 까서 손질한머리 좋던데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유ㅠㅠㅠ깔끔해보여ㅇ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0.03. 20:07
깜찍한 벚나무
이마에 주름이 좀 있어서...(자세히 봐야 보이지만) 머리 까는게 부담스럽네요 ㅠ.ㅠ 이마가 좁기도 하공....
0 0
청아한 속털개밀 12.10.03. 19:12
잘생긴 머리
0 0
글쓴이 글쓴이 12.10.03. 20:07
청아한 속털개밀
두상이 안조아서 삭발 스타일은 안대용 ㅋㅋㅋ
0 0
부지런한 개양귀비 12.10.03. 19:19
너무 검은머리보단 조금 어두운 갈색머리 ㅋㅋ 그리고 너무 길지않고 깔끔한 머리용
0 0
글쓴이 글쓴이 12.10.03. 20:07
부지런한 개양귀비
조금 어두운 갈색머리.... 접수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0 0
청렴한 개별꽃 12.10.04. 03:05
밤톨 머리 잘 어울리는 남자가 멋잇어요
0 0
뛰어난 각시붓꽃 12.10.04. 08:17
딴거보다 안대머리.....
0 0
센스있는 살구나무 12.10.04. 09:47
머리 이름 잘 모르지만요 앞머리있고 적당한 구렛나루와 단정한 검정머리가 좋아요.부시시하지 않고 깔끔한 스타일이요^^
0 0
짜릿한 오갈피나무 12.10.04. 21:36
댄디컷 좋아용ㅎㅎㅎㅎ 밤톨머리도 좋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추운 자목련 12.11.01. 23:01
귀여운 머리 좋아요ㅋㅋ밤톨밤톨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