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분들 혹시 드라마 보시나요?
글쓴이
- 2012.10.03. 13:21
- 1126
혹시 차칸남자 보신분 계신가요?
그 드라마 안 좋은 것 같아요
송중기가 너무 잘 생겼네요
혹시나 여학우분들의 눈이 높아지시거나
남학우분들을 비교하시게 될까봐
같은 학교 학생으로서 심히 걱정되네요
특히 남자 보는 눈이 높아지는 현상은
없었으면 합니다
제갈 남자볼 때는 연예인따위 잊고
봐주세요ㅜㅜ
그 드라마 안 좋은 것 같아요
송중기가 너무 잘 생겼네요
혹시나 여학우분들의 눈이 높아지시거나
남학우분들을 비교하시게 될까봐
같은 학교 학생으로서 심히 걱정되네요
특히 남자 보는 눈이 높아지는 현상은
없었으면 합니다
제갈 남자볼 때는 연예인따위 잊고
봐주세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내가 남자들한테 해주고싶은 말이당 ㅋㅋ
0
0
잘생긴 금새우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금새우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생긴 금새우난
222222222222222
0
0
아픈 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생긴 금새우난
3333333333333333
0
0
배고픈 호랑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호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생긴 금새우난
44444444444444
0
0
화려한 나스터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나스터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생긴 금새우난
남자들은 그렇지 않습니다ㅋㅋㅋ
저흰 김태희씨 등장하는 순간(오래전)
현실을 깨달았으니까요...ㅋ
여신은 내 주위에 없다는걸.ㅋㅋ
저흰 김태희씨 등장하는 순간(오래전)
현실을 깨달았으니까요...ㅋ
여신은 내 주위에 없다는걸.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꽃보다 남자, 신사의 품격, 로이킴을 보면서 항상 열등감에 빠져있음.ㅋ
아놔.ㅋㅋㅋㅋ 어떻게 해.
아놔.ㅋㅋㅋㅋ 어떻게 해.
0
0
뚱뚱한 황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황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뚱뚱한 황벽나무
로이킴개객끼 ㅠㅠㅠ
0
0
뚱뚱한 줄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줄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뚱뚱한 줄딸기
아놔 로이킴.............................
0
0
근엄한 새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새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엄한 새박
남자인 내가봐도 날가져요 엉엉 ㅠㅠㅠ
0
0
뚱뚱한 줄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줄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
0
0
냉철한 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 생긴 애들이 너무 많아..
0
0
해박한 호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박한 호박
그렇죠? 제 주위에만 없으면 괜찮은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김태희 여신님 사랑합니다
0
0
신선한 참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참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