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목 한시 거시경제학들으시는분..
글쓴이
- 2012.10.03. 15:06
- 1150
화목 한시 김경필교수님 거시경제학수업들으시는분 계신가요
어제수업한다고했는데 혹시들어가셨던 분있으시면
어땠는지 좀갈쳐주세요ㅜㅜ출석은불럿나요?
혹시과제는잇나요?ㅜㅜ
감사합니다
어제수업한다고했는데 혹시들어가셨던 분있으시면
어땠는지 좀갈쳐주세요ㅜㅜ출석은불럿나요?
혹시과제는잇나요?ㅜㅜ
감사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미시경제가 짱임요
0
0
미운 설악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설악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운 설악초
아..동문서답이잖아요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출석 랜덤으로 불렀음 과제없음 45분동안 이상한소리하셨음 30분남짓 수업하고 마침 투자랑 이자율 어쩌고 물가어쩌고까지함
0
0
다부진 쉬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쉬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부진 쉬땅나무
아..감사합니다ㅜㅜㅜ
혹시사람들많이 왔던가요??
혹시사람들많이 왔던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