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분들 어떤 스탈 좋아하세요?
글쓴이
- 2012.10.03. 19:01
- 1879
머리스탈
피부 색깔/ 결?
얼굴
옷 스탈
키
몸매 (다부진, 두툼, 얄쌍?ㅋ, 아님 신체특성? 예를 들어 엉덩이가 예쁘다든지?)
성격
외부적인거? - 외국어를 잘한다? 운동을 잘한다?
권한이 없습니다.
잘생긴 스타일
0
0
밝은 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강남 스타일
0
0
끌려다니는 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는 짧을수록 간지.단,3cm이상
구릿빛피부에 피붓결은혐오스러울 정도만 아니면 됨
키는 178~183
다부지고 건강한 체형(허벅지,팔뚝 나보다 얇으면..휴...)
재치있고 추진력있는. 센스가 중요! 그리고 찌질한 성격 젤 싫음
운동도 잘하고 공부도 잘하면 좋겠죠?
못하는거보단 잘하는게 좋죠 뭐
구릿빛피부에 피붓결은혐오스러울 정도만 아니면 됨
키는 178~183
다부지고 건강한 체형(허벅지,팔뚝 나보다 얇으면..휴...)
재치있고 추진력있는. 센스가 중요! 그리고 찌질한 성격 젤 싫음
운동도 잘하고 공부도 잘하면 좋겠죠?
못하는거보단 잘하는게 좋죠 뭐
0
0
신선한 금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금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선한 금방동사니
난 탤런트 이상윤 스탈이 좋음. 내이상형ㅋ
이상형일 뿐이니 욕하지마셈;;
이상형일 뿐이니 욕하지마셈;;
0
0
신선한 금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금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선한 금방동사니
이상윤 잘생겼는데 그 스펙에 그 얼굴이면 사기임
0
0
밝은 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밝은 바위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멋진 섬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섬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깔끔하고 댄디하게 보이면 됩니다.
어깨는 왕견일 수록 좋구
얼굴은 잘생길수록 좋고
피부는 좋을 수록 좋고
키는 클 수록 좋고
성격도 밝고 감성적이고 적당히 재미질수록 좋고
결론은 이런 글 올려봤자 도움이 안되실테니
옷 잘입고 외모관리 센스 증가만 연마하시면 되겠습니다.
어깨는 왕견일 수록 좋구
얼굴은 잘생길수록 좋고
피부는 좋을 수록 좋고
키는 클 수록 좋고
성격도 밝고 감성적이고 적당히 재미질수록 좋고
결론은 이런 글 올려봤자 도움이 안되실테니
옷 잘입고 외모관리 센스 증가만 연마하시면 되겠습니다.
0
0
겸손한 리기다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리기다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손한 리기다소나무
당신이 한국의 패션리더인겁니까?
0
0
밝은 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게 어딧어요 ㅋ 사람마다 보는 눈이 다 다른데 기준같은거는 없음
0
0
현명한 노랑물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노랑물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명한 노랑물봉선화
2222222222222
0
0
멋진 섬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섬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체적으로 머리도 깔끔, 피부도 깔끔
그리고 옷도 댄디하게 입으면 되는듯?
그리고 옷도 댄디하게 입으면 되는듯?
0
0
자상한 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이상형은 키크고 호리호리한?? 체격에 음악취향 비슷하고 손가락 길고예쁘고 악기 하나이상 다룰줄알고 상냥한 쇄골미남
현실은 얼굴 키 몸매 다~~ 필요없이 저밖에 모르고 제가 좋아죽겠다는 남자 ㅎㅎ
현실은 얼굴 키 몸매 다~~ 필요없이 저밖에 모르고 제가 좋아죽겠다는 남자 ㅎㅎ
0
0
멋진 복분자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복분자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피부 얼굴 성격 옷 순인듯 ㅋㅋ키는 저보다 적어도 7센치만 크면 상관없어요 ㅋ
0
0
털많은 붉은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붉은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