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 상대가 국가고시 준비생이라면.....?
- 2012.10.03. 19:39
- 4605
소개팅 나갔는데
상대가
국가고시....
뭐... 공뭔을 비롯해서 행시 사시 CPA 등등을
준비하는....
취직 생각없고
공부하는 사람이라면
거부감 드나요??????????????????
마이러버 신청하고 싶은데
내가 이런 상황이라
상대가 싫어할까봐
신청못하겠음ㅜ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노랑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이 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데이트 재대로 못하니까 여자입장에서는 좀 아니네요....
여자때메 공부몬햇다 이런소리나올까 걱정될거같기도 하고요
뒷바라지 해야하나 걱정도 되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수세미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만에 하나 한명은 붙고 한명은 떨어지면 그것도....
드라마일듯...........ㅋㅋ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들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되서 같이 공부하는것도 좋지 않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감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혹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회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혹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개곽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혹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개곽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혹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음만 맞다면야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개곽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혹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개곽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직히 상대방한테 민폐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산호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석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금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감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며칠전까지 고시생이었던 1人....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구슬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목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구슬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목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구슬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목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부겐빌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심각하게 한건 아니고 그렇다고 너무 가볍게 신청함것도 아니거여 ㅋㅋ
여성분 부담안가지시면 그냥 좋은 동생이라도 만날수 있을까 싶어서 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눈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심각하게 한건 아니고 그렇다고 너무 가볍게 신청함것도 아니거여 ㅋㅋ
여성분 부담안가지시면 그냥 좋은 동생이라도 만날수 있을까 싶어서 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눈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만나서 마음 잘맞고 놓치면 후회할 정도면
시너지 내는것도 좋고,
마음에 안든다해도 그냥 아는 사람 한 명 더 만드는 것도 괜찮은거같은데...
추억하나쯤 만드는게 좋을거같은데요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우단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