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 상대가 국가고시 준비생이라면.....?

글쓴이
  • 2012.10.03. 19:39
  • 4605

소개팅 나갔는데

 

상대가

국가고시....

뭐... 공뭔을 비롯해서 행시 사시 CPA 등등을

준비하는....

 

취직 생각없고

공부하는 사람이라면

 

거부감 드나요??????????????????

 

 

마이러버 신청하고 싶은데

내가 이런 상황이라

상대가 싫어할까봐

 

신청못하겠음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9
돈많은 홍단풍 12.10.03. 19:41
나도 고시공부하는중이지만 마이러버신청해봄. 화이팅!
0 0
글쓴이 글쓴이 12.10.03. 19:46
돈많은 홍단풍
화이팅!!ㅠㅠ
0 0
무심한 노랑제비꽃 12.10.03. 19:42
사람만 좋으면 님이 뭘하든 상관없음
0 0
글쓴이 글쓴이 12.10.03. 19:46
무심한 노랑제비꽃
그런건가요ㅠㅠㅠㅠㅠ
힘이 됩니다!!!!
0 0
불쌍한 수세미오이 12.10.03. 19:45
공부하는데 방해될까봐 걱정되는게 사실이고요
데이트 재대로 못하니까 여자입장에서는 좀 아니네요....
여자때메 공부몬햇다 이런소리나올까 걱정될거같기도 하고요
뒷바라지 해야하나 걱정도 되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0.03. 19:47
불쌍한 수세미오이
제가 여자라는게 함정ㅠㅠㅠㅠㅠ
0 0
돈많은 홍단풍 12.10.03. 19:49
글쓴이
고시커플탄생하면 재밌을듯
0 0
글쓴이 글쓴이 12.10.03. 19:50
돈많은 홍단풍
그러게요ㅠㅠㅠㅠㅠㅠ
만에 하나 한명은 붙고 한명은 떨어지면 그것도....
드라마일듯...........ㅋㅋㅋㅋㅋㅋㅋ
0 0
돈많은 홍단풍 12.10.03. 19:54
글쓴이
내 품에 안겨
0 0
억쎈 들메나무 12.10.03. 19:54
전 위에 언급된 시험 준비때문에 잘되기던분 포기했는데ㅠ. 이렇게 된 이상 저랑 만납시다!
0 0
돈많은 홍단풍 12.10.03. 21:23
억쎈 들메나무
그렇게 고시커플이 탄생하게 되는데...
0 0
명랑한 감자 12.10.03. 20:00
저도 하는데요..
잘되서 같이 공부하는것도 좋지 않나요?
0 0
냉정한 혹느릅나무 12.10.03. 20:22
나두....나도 고시생인데 고시생남자사람 나에게 안겨랏 -3-
0 0
개구쟁이 회화나무 12.10.03. 20:35
냉정한 혹느릅나무
지금 안기면 됩니까?
0 0
냉정한 혹느릅나무 12.10.03. 21:16
개구쟁이 회화나무
어서안겨요 추워여!!!!
0 0
교활한 개곽향 12.10.03. 21:11
냉정한 혹느릅나무
고시생남자사람 아니면 안기면 안됩니까?
0 0
냉정한 혹느릅나무 12.10.03. 21:17
교활한 개곽향
그대 내품~~~에 안~~겨~~~~
0 0
교활한 개곽향 12.10.03. 21:21
냉정한 혹느릅나무
와락안기고싶SO
0 0
냉정한 혹느릅나무 12.10.03. 21:23
교활한 개곽향
고시생 받아줄 넓은 가슴의 소유자라면 환영해요..
0 0
교활한 개곽향 12.10.03. 21:23
냉정한 혹느릅나무
고시생이면 어떻고 아니면 또 어떻습니까
마음만 맞다면야 *
0 0
냉정한 혹느릅나무 12.10.03. 21:43
교활한 개곽향
꿈에서라도 만나요~~~~ㅋㅋㅋㅋ 마이피누 매칭되면 좋겠당*,*
0 0
교활한 개곽향 12.10.03. 22:12
냉정한 혹느릅나무
되시길바라요 ^.^*
0 0
특이한 사과나무 12.10.04. 12:47
교활한 개곽향
눈을 감아~~요~ 그대 내 품에~~ 안겨~~~
0 0
명랑한 산호수 12.10.03. 20:57
난 그래서 신청안함.

솔직히 상대방한테 민폐다.
0 0
난쟁이 석곡 12.10.03. 21:06
걍 공부하세요;;
0 0
못생긴 금불초 12.10.03. 21:16
미투ㅋㅋ 하지만 신청했으니 난 용기있는고시생여자사람ㅋㅋㅋㅋ
0 0
냉철한 박달나무 12.10.03. 21:22
아...저도 여자고시생여자사람!ㅋㅋ그래서 민폐인듯해 신청안햇는데, 생각보다 고시생분들 많으네요ㅠ반갑...
0 0
냉철한 박달나무 12.10.03. 21:23
냉철한 박달나무
나도해볼까??☞☜...
0 0
명랑한 감자 12.10.03. 21:42
냉철한 박달나무
해보세요.ㅎ 이것저것 복잡하게 생각만 해선 답이 나오지 않아요..
0 0
살벌한 구슬붕이 12.10.03. 21:31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ㅋㅋㅋ고시 준비하시는분은 무슨 정신으로 지원하는지 모르겠음....
며칠전까지 고시생이었던 1人....
0 0
착잡한 목화 12.10.03. 21:34
살벌한 구슬붕이
님아서로 응원하면서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수 있지 않나요?
0 0
살벌한 구슬붕이 12.10.03. 21:45
착잡한 목화
그렇게 생각할수도 있지만 혹시 이글을 고시생이 본다면 도시락 싸서 뜯어 말리고 싶네요 ㅋ 긍정적인 시너지도 없진않지만 부정적인 면이 더 많거등요. 일단 공부시간이 줄어들죠 ㅋ 연애를 한참 한경우도 아니고 이제시작하는 경우면 얼마나 보고 싶겠어요 ㅋ 등등 많은 부작용이 있지만 ㅋ 중요한건 본인의사니까요ㅋ경쟁자들은 좋아하겠네요 ㅋ
0 0
착잡한 목화 12.10.03. 22:03
살벌한 구슬붕이
님도 그런경험 있나요?
0 0
살벌한 구슬붕이 12.10.04. 09:06
착잡한 목화
아뇨ㅋ친구가그런건봤죠ㅋ
0 0
착잡한 목화 12.10.04. 12:11
살벌한 구슬붕이
감사염
0 0
까다로운 부겐빌레아 12.10.03. 22:52
같은 고시생입장으로서 새로운 연애 시작하는거 무리 아닌가? 시험이 절박하지않나봐요?
0 0
재수없는 눈괴불주머니 12.10.03. 23:28
저 졸업생이고 공7 준비중인데 그냥해봤음요 ㅋ

심각하게 한건 아니고 그렇다고 너무 가볍게 신청함것도 아니거여 ㅋㅋ

여성분 부담안가지시면 그냥 좋은 동생이라도 만날수 있을까 싶어서 ㅋ
0 0
재수없는 눈괴불주머니 12.10.03. 23:28
저 졸업생이고 공7 준비중인데 그냥해봤음요 ㅋ

심각하게 한건 아니고 그렇다고 너무 가볍게 신청함것도 아니거여 ㅋㅋ

여성분 부담안가지시면 그냥 좋은 동생이라도 만날수 있을까 싶어서 ㅋ
0 0
상냥한 우단동자꽃 12.10.04. 19:47
너무 심각하게 생각하는 듯?ㅎ
만나서 마음 잘맞고 놓치면 후회할 정도면
시너지 내는것도 좋고,
마음에 안든다해도 그냥 아는 사람 한 명 더 만드는 것도 괜찮은거같은데...
추억하나쯤 만드는게 좋을거같은데요ㅎ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