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중에 멘토링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글쓴이
- 2012.10.03. 21:43
- 1231
한 주 정도 쉬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포근한 개쇠스랑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대로 함
0
0
치밀한 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모님께 양해구하고 쉽니다~
0
0
병걸린 갓끈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갓끈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멘토링사무실에 말해서 시험기간 끝나고 4시간 하면되요...ㅡㅡ;;;
0
0
깜찍한 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월수 멘토링이 태풍때문에 학교휴교하느라 빠지고 추석에 다빠져버리고 도저히 시간메꾸기가 힘들것같아서.. 애들 시험기간때 보충해준다고 했어요 .... 제공부는 미리미리해야죠뭐 ㅠㅠ
0
0
청아한 솔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솔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젤 좋은건 미리 공부해두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