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어떻게 해야하는거에여?
- 2012.10.03. 23:59
- 1924
관심이쓴ㄴ 여자 아이가 잇어요..
서로 막 친구로서 생각하고 그렇게 했죠..
그러다 제가 맘이 생겼어요...
아 근데 그 여자애가요... 페북에서는 막 계속 제 담벼락에 갑자기 제 이름을 부르고.
제가 댓글 쓰면 계속 댓글 이어지게 하고...
그러는데요
이때까진 카톡 길게 자주 했는데 최근들어 .. 할말만하고 딱딱 짧게 끝내더라구요..
또 카톡을 오늘 했는데 1시간 지나서 오더라구요... 답장 와서는 밖에 나갔다 왔다 하고..
단답형 와서.......
오늘 딱 생각했죠. 이제 그만좋아해야겠다.라고요..
그런데 오늘 또... 담벼락에 글을 남기니.....아 .....
차라리 딱 확실하게 해줬으면 좋겠는데........
그냥 딱 그만 두는게 낫겠죠?? 정말 이게 먼지 아..답답해서 끄적거려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만 보기에는 좀 진한 밀당 같기도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이 애가 다른 오빠한테도 친절히 잘 대하거든요
어장관리겠죠??
아 짜증나네여....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음 상해하지 마시구요. 어장녀는 안만나는게 상책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좀깨잎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분이 뭔가 글쓴이분한테 삐지거나 화나거나 섭섭했던 일이 있는걸수도있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붉은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서 더 미치겠어여...
얘가 일단 모든사람에게 친절한거 같더라구요
아 진짜 어장관리일까여
근데 모솔이랑 어장관리랑 상관없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붉은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 여자세여??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오동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붉은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끝....
감사합니다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무 혼자 이래저래 생각하는 것보다 그냥 만나서 궁금한걸 물어보는게 어떨까 싶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먹넌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험 끝냐그 보자고 했는데
그냥 친구로 지내렵니다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먹넌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시금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 나 좋아하냐? 난 널 좋아해~ 촤하하하하
아냐? 아님 말구....촤하하하하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단풍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홑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