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준생 님들 ㅠ
글쓴이
- 2012.10.04. 01:57
- 870
4학년 마지막 학점 저 처럼 꽉 채우고
자소서도 쓰고 하시는분 계신가요?
와 정말 정신 못차리게 힘드네요.
이것 말고도 이것저것 힘든게 많지만...
셤 기감 공부 어찌 해야할지 ㅠㅠ
자소서도 쓰고 하시는분 계신가요?
와 정말 정신 못차리게 힘드네요.
이것 말고도 이것저것 힘든게 많지만...
셤 기감 공부 어찌 해야할지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저는 학점은 9학점이라.. 그나마 다행이네요
0
0
힘좋은 댑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댑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6학점
0
0
신선한 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화이팅이요ㅠ 눈물이 앞을 가리네
0
0
청아한 천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천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열공하세요
0
0
불쌍한 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들어도 힘내시길
0
0
때리고싶은 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