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위분이 혼자서 마이러버 하는거 알면 어때요?
- 2012.10.04. 11:41
- 1904
신청할려니... 혹시 저 아는 사람이나 뭐 한다리 건너서 알아가지고
그게 제 주위사람들한테 들리면 좀 민망할꺼같아서 신청하기가 좀 겁나네요
혹시 그런경우 있나요? 그럼 어떤 생각 드나요..?
주위에 아는 사람은 좀 있다만 아직 소개팅을 해본적이 없어서 신청해보고 싶은건데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겹황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라 안함..
혼자서 소개팅 해치우는거도 능력이죠~
오히려 부러워 하든데...
특히 여친있는 놈들이....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개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 거 가지고 누가 뭐라 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주위사람한테 나도 신청했는데 너도 좀 해봐라
이러고 다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라하는 사람이 이상한 듯
소개팅이나 마이러버나 ㅋㅋㅋㅋㅋ 다를게 없잖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산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지칭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주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대솔로들을 위해 만들어진프로그램이고 당연히 해보고싶으면 그냥 하면되지요 남들이 이거왜하냐고 이런식으로 바라보는건 그사람들이 이상한사람인거죠...님이 용기있는사람같습니다 멋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비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무 생각만 하고, 망설이고, 이상적이거나 진실한 사랑만을 꿈꾸다가는 아무것도 안 된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털중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개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