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에 이력서를 올렸더니 외국계 헤드헌팅이 들어왔어요 우짜죠.....
글쓴이
- 2012.10.04. 12:41
- 2456
윌헴슨쉽스코리아라고 부산에 있는 외국계(노르웨이) 회산데
선박장비 판매업체라고 하네요
외국계는 부담스러워서 기피하고 있었는데....
'나 회화 허접이에요, 그래서 힘들것같에요 ㅠㅠ' 라고 보냈더니 서류작성만 잘하면된다고 일단 써보라고 권유하더군요...ㄷㄷ
이거 이력서 보내야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래도 써보세요ㅋㅋ
0
0
현명한 게발선인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게발선인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써보세요
0
0
흐뭇한 사피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써보는거죠뭐ㅋㅋ
0
0
찬란한 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국계가 미팅시간이 우리나라랑 정 반대인 경우가 많아서 귀찮은거 빼곤 복지짱임. 꼭 쓰세여
0
0
해박한 실유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사채용은 전공지식보다는 면접이나 적성을 더 중요시지 않나요.?
0
0
멍한 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확인 제대로 해보시고 하세요
0
0
해괴한 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기 어떤 사이트에 이력서 올리셨는지 물어봐도되나요? ^^
0
0
나약한 정영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정영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약한 정영엉겅퀴
저두 궁금해요.. 어디에 올리셨는지 여쭤볼게요~~^^
0
0
근엄한 하늘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하늘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약한 정영엉겅퀴
사람인 잡코리아 인크루트 중에 하나인것 같은데 모르겠네요 ㄷㄷ 가입할때마다 이력서를 다 올려놓거든요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