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을 못하겠습니다..
- 2012.10.04. 22:54
- 2142
3명다 너무 사랑스러워요...
보고만 잇을순 없기에
거절당하면 당하는거지만
번호 라도 묻고 싶은데
한명한텐 돌진하는 순간
나머지 두명은 기회비용이 되버릴거 같아서요
셋이 아는사인거 같음... ㅎ
거절당하는거야 겁안나는데
나머지두명은 거절도 못당해볼거같아서
너무고민입니다
전어떻게하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갈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뚱딴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뚝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아주까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마삭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오동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여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갈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뚱딴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에서 그정도 있으려면 여자면 무조건 좋거나 남자도 좋아야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꽃기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도 좋아야 한다는 말에 터졌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갈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꽃기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수업에 여자가 너무 많아서 그냥 무덤덤한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 많은 타과 수업좀 들어보세여 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님 얼굴 홍당무 될듯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갈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꽃기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갈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꽃기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2개있길래설레서들어왔는데...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느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단 세명중에 누가 솔로인가부터 찾아내고 솔로인거판명 되는대로 ㄱㄱㄱ
셋다 커플일수도잇고 셋다솔로일수도있잖아여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 생각하세요.
친한척하는 행위 조차도 님의 가치는 하락합니다.
한가지 방법이 있는데 모든 여학우들과 다 친하게 지내는겁니다. 그 셋만 조금 무관심하게 놔두고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이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털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개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 세명을 부른다.
2. 셋중에 내가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는지 물어본다
3. 집에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