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쉽

글쓴이
  • 2012.10.05. 13:43
  • 3129
남자분들 (여자분들도 마찬가지 일수도..)

스킨쉽 진도가 지나치게 빠르면 애정도 식어버리나요?...

물론 케바케 이겠지만
대부분 그런거같아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47
정중한 애기메꽃 12.10.05. 13:46
물론 스킨쉽이 빠르고 잦다보면 금방 질리기 마련 입니다. 그래서 필요한게 밀당이고 너무 쉽게 스킨쉽하다보면 무감각해질거예요
0 0
보통의 비짜루 12.10.05. 13:46
속궁합 보고 안맞으면 금방 식음
0 0
보통의 비짜루 12.10.05. 13:51
보통의 비짜루
만약 속궁합 잘맞으면 그때부터 더 불탈꺼고 , 그땐 밀당이 살짝필요함 짐승처럼 섹스에 환장한 애들이 많아서 사랑보다 섹스가 주가 될수도 있음.
0 0
끌려다니는 산박하 12.10.05. 14:00
전 새내긴데 진도때메 동갑남친이랑 최근에헤어졋어요 ㅠㅠ...애정이 확 식어버리드라구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0.05. 14:02
끌려다니는 산박하
님이 식어버린거?..ㅠ
0 0
끌려다니는 산박하 12.10.05. 14:06
글쓴이
네ㅠㅜ.. 계속급하게빼니깐 싫은것들만 보이고그러드라구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0.05. 14:11
끌려다니는 산박하
아..진도를 급하게 빼니까?..
죄송해요 오해했네..

더 좋은 사람 만날거에요~ 파이팅^^
0 0
끌려다니는 산박하 12.10.05. 14:22
글쓴이
감사합니다^^*ㅋㅋㅋ
0 0
보통의 비짜루 12.10.05. 14:17
끌려다니는 산박하
남자는 여자경험 없을수록 스킨십에 목매달죠 ㅋㅋ 거의 욕구총족 객체로 보는놈도 있음
0 0
글쓴이 글쓴이 12.10.05. 14:18
보통의 비짜루
꼭 그런거 같진 않더라구요..;;ㅎㅎㅎ
바람둥이들도 스킨쉽에 목매던데
0 0
끌려다니는 산박하 12.10.05. 14:23
글쓴이
남자들은 다그런건가요 ㅠ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2.10.05. 14:24
끌려다니는 산박하
안타깝게도 제가만난 남자들은 대부분 그렇습니다.....ㅎㅎㅎㅎ
물론 저한테도 문제가 있겠지만...ㅎㅎㅎ

아 착하고 순진한 남자들은 안그럴수도있어요^^ㅎㅎㅎ
0 0
현명한 윤판나물 12.10.07. 02:21
끌려다니는 산박하
99.9% 다 똑같음 ㅠㅠ
나도 한때 보수적인 여자친구를 만ㄴㅏ 천일동안 엄한 곳 손도안대고 똑같이 보수적으로 살면서
아 내가 순수남이다 ! 하면서 나름 virgin 자부심도 있었는데 ㅋ.ㅋ
역시나 .. 러프한 여자분만나니 .. ! ;; .. 생각해보니 그간 착해서 욕구 꾺꾺 누르며 여자친구한테 맞춰간거더라구요 .. 아 그래도 난 차칸남자다 !
0 0
현명한 윤판나물 12.10.07. 02:24
끌려다니는 산박하
성적소수자빼면 누구나 자신의 여자에 대해 성적인 욕망을 품게 되는건 당연해요 !
오히려 본인에게 그런 스킨쉽에 욕망이 없다는건 여자로서 매력이 없다는 것이니 비참한 일일수도 있지요 .
다만 급급하지않고 멋대로하지않고 맞춰가주는 남자는 있으니 잘 ~ 추려보시길 !
0 0
화난 자두나무 12.10.05. 14:22
보통의 비짜루
가만보면 사랑스러워서 참기가 힘든.경우도 있어요 ㅋ 여기서 참는 대상은 안는거나 뽀뽀정도 ㅋㅋ ㅅㅅ는 문제가 있고요 ㅋ
물론 저의 경우엔 ㅋㅋ 스킨쉽이 아예 없으면 더 식더라고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0.05. 14:23
화난 자두나무
제가 말하는건 ㅅㅅ...;;
0 0
화난 자두나무 12.10.05. 14:26
글쓴이
너무 빨리 떼는건 문제가 있을법 하네요 ㅋ최소 한 오십일 정도는 그러고 싶어도 참는게 맞는데. 좀 대화를 해보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0.05. 14:30
화난 자두나무
사실 저도 스킨쉽하고싶어 못참는 성격인데..
문제는 상대가 스킨쉽하고 나면 식어버린다는거죠..
애정은 사라지고 섹스파트너가 되어버리는 느낌?..
데이트는 안하고 자꾸 침대에만 있으려고하니까
사람 열받는 거죠
0 0
화난 자두나무 12.10.06. 02:05
글쓴이
헤어지세요 진지하게
곁에 있을때는 소중함을 모르죠
0 0
글쓴이 글쓴이 12.10.05. 14:32
휴 누가 저 데이트하는거 관찰하고 코칭 좀 해줬으면 좋겠네요ㅠ
저를 좋아하게 만드는건 솔직히 자신있는데
그 마음을 유지시키는게 너무 힘들어요ㅠㅠ
0 0
포근한 은대난초 12.10.05. 15:08
글쓴이
저도 그래서 남자친구 사귀면서 연도에 있는
연애관련책, 남자심리 관련책 엄청 많이 읽어봤어요 ㅎㅎ
0 0
포근한 은대난초 12.10.05. 14:56
저도 남자친구가 자꾸 스킨쉽 하려해서
헤어질까 몇번씩 고민했어요
진도 빨리나가고 싶어하는게 너무 짐슴같아보이고 싫어서 헤어지자고 한적도 있었구요
지금은 서로 대화로 잘 풀었지만..제 입장에서는 애정이 식는다기 보단..그냥 정이 싹 떨어졌어요
0 0
어설픈 고마리 12.10.05. 15:06
포근한 은대난초
공감... 사귄지 일주일정도밖에안됐는데 진도 다나갓어요...아오.....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2.10.05. 15:19
어설픈 고마리
저에게는 흔히 있는일...;;ㅎㅎㅎㅎㅎㅎ
0 0
처절한 배나무 12.10.05. 23:11
글쓴이
헐 어떻게 그런게 가능한가요???;; 제가 만난 남자분들은 정말 순진남이셨나봐요
0 0
섹시한 돈나무 12.10.06. 01:15
글쓴이
만나시는 남자분마다 다그런건가요? 아님 현재가그러하신지.. 저도 첫남친이 여자랑함도안자봐서 좀 자주했는데..어느정도 여자경험있고 25살정도넘어가면 알거다알아서 그렇게 집착안해여ㅎㅎ 경험상 23세가젤위험한듯...한창 불타오를때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0.06. 01:22
섹시한 돈나무
전 20~41살까지 만나봤는데 거의 다그래요
0 0
섹시한 돈나무 12.10.06. 01:24
글쓴이
헐...만나시는 나이대가 천차만별이네여...*.* 뜨악 실례지만 지금나이가...?
0 0
글쓴이 글쓴이 12.10.06. 01:55
섹시한 돈나무
스물셋입니다 ㅋ
0 0
끌려다니는 꽃치자 12.10.05. 15:29
전 손만잡아도 심장이 쿵쾅쿵쾅 하던데
0 0
우아한 익모초 12.10.05. 15:32
걍 하고싶은데로 하는거...남자는 다 하고 싶다..
그거 빼면 남자친구랑 다를게 뭐여
0 0
우아한 익모초 12.10.05. 15:34
우아한 익모초
난 여자친구랑 자고나서 오히려 더 좋아지더라.. 물론 싫어지는 케이스도 있었지만.. 넘 안맞는경우
0 0
발냄새나는 튤립나무 12.10.05. 15:34

그런가요? 저는 예전엔 진도를 못나가서...상대방이 식어버린...
그래서 이번엔 빠르게 나가려니...상대방이 또 너무 빠르다고...
반대편에 맞춘다고 맞추려는데 조금씩 엇갈리네요...
같이 여행가서도 엄청난 인내로 진도를 늦추고 있는중...

0 0
가벼운 돌가시나무 12.10.05. 15:49
시작이 중요한게 아니라 빈도수가 중요한듯
그리고 상대방이랑 맞춰가는게 중요한거 같애요
적당히 늦을 수록 좋다고 생각하지만 여자들은 스킨십을 무기로 쓰면 안됨 (나 여자사람)
0 0
푸짐한 밀 12.10.05. 16:10
모쏠은 웁니다
1 0
멋쟁이 끈끈이주걱 12.10.05. 16:53
푸짐한 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유능한 호두나무 12.10.05. 16:59
이런 종류의 글과 댓글을 볼때마다....내가 너무 보수적인가...라는 생각을 하게 하네요...
0 0
적나라한 꽃창포 12.10.05. 17:09
유능한 호두나무
2222
0 0
질긴 무궁화 12.10.05. 18:24
적나라한 꽃창포
333333
0 0
푸짐한 밀 12.10.05. 18:26
질긴 무궁화
444
0 0
흐뭇한 보풀 12.10.05. 21:07
푸짐한 밀
555555555
0 0
처절한 배나무 12.10.05. 23:14
흐뭇한 보풀
666666 무서울 정도에요ㅠ
0 0
침울한 천수국 12.10.05. 23:44
유능한 호두나무
77777777 전걍보수적으로살래요
0 0
납작한 제비꽃 12.10.05. 17:35
식을 수 밖에 없죠
0 0
활달한 노루발 12.10.05. 18:37
스킨쉽 진도가 느려도 식어요;;;;
0 0
멍한 먹넌출 12.10.05. 19:48
손이라도 잡을 상대가 있으면 좋겠다
0 0
부지런한 금송 12.10.06. 10:30
저도 여자친구도 어떻게 하다보니 불타올라서 진도가 나가게 됬는데 문제는 둘다 처음이었습니다. 게다가 장거리 연애중인데 음 저희는 서로에 대해 솔직하게 표현하고 생각을 말하다보니 오해도 없이 괜찮아 지게 되더라구요. 그전까지는 서로가 서로한테 약간 걱정을 했었더라구요. 음 걱정되는 부분은 말하면서 정확히 마음을 알 필요가 있을듯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