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졸업사정기간을 아무래도 놓친거 같은데요;;
2겸연쩍은 마삭줄16.08.08.
-
[레알피누] 근데 꼰대같은 말이긴한데 요즘사람들 언행..
8창백한 라일락16.08.08.
-
대학교 학과별 졸업 최소 이수 학점 어디서?
2추운 큰방가지똥16.08.08.
-
원자력 전공이 열전달을 들으면 도움이 되나요?
1창백한 감국16.08.08.
-
6영역 일선 질문
3무례한 파인애플민트16.08.08.
-
전자공학과랑 전자전기공학과랑 같은건가요??
2깔끔한 쑥방망이16.08.08.
-
가난이 문젠지 집구석이 문젠지 모르겠네요.
39끔찍한 벚나무16.08.08.
-
재무관리
3촉촉한 졸방제비꽃16.08.08.
-
수강신청전 질문있어요!
1사랑스러운 파피루스16.08.08.
-
전과생 사물함
1현명한 얼룩매일초16.08.08.
-
희망과목담기 질문ㅠㅠ!
2사랑스러운 파피루스16.08.08.
-
[레알피누] 장학금
1밝은 민백미꽃16.08.08.
-
부전공과목 전공기초도 들어도되져??
6깔끔한 쑥방망이16.08.08.
-
아직 교양과목 뭐 들을지 선택 못하신분!!
멍청한 붉은토끼풀16.08.08.
-
교양선택 같은영역 초과해서 들으면
1점잖은 털진달래16.08.08.
-
.
2머리좋은 바위떡풀16.08.08.
-
수강신청할때
4창백한 주목16.08.08.
-
교양필수
2섹시한 라벤더16.08.08.
-
핵심교양 질문드려요
5무례한 파인애플민트16.08.08.
-
[레알피누] ㅇ
7어설픈 꿩의밥16.0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