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확정은 뭔가요?
4때리고싶은 동부14.12.29.
-
성적기간에 쓰는 제 성적 변천사
9멋진 털진달래14.12.29.
-
학교 전산원 일 똑바로 안하나요
2부지런한 꽃다지14.12.29.
-
a+ 생각했던 교양이 b+입니다...
11안일한 느티나무14.12.29.
-
biff 성적
1빠른 모란14.12.29.
-
예전에는 모든 교수한테 메일 보내서 다 찔러봤는데
8깜찍한 솔나리14.12.29.
-
[레알피누] 정기호 교수님 화학개론 성적 납득할만큼 나왔나요?
5난쟁이 자작나무14.12.29.
-
모바일로 강의평가 안되져?
5침착한 참개별꽃14.12.29.
-
상담했는데 성적안보이는건
5엄격한 양지꽃14.12.29.
-
제로에서 플러스로 올리는건 가능성좀있나요
6찌질한 미국실새삼14.12.29.
-
에이제로에서 비쁠기대햇던 과목이 씨가떳네요
12애매한 매듭풀14.12.29.
-
기계과 2학년 2학기 성적 기계과 달아봐요
6사랑스러운 시계꽃14.12.29.
-
김행범교수님 재무행정
6흐뭇한 구상나무14.12.29.
-
[레알피누] ㅛㅛ
2고고한 겨우살이14.12.29.
-
지도교수상담을안했어요
냉정한 봉의꼬리14.12.29.
-
와 성적 미입력이 왜 이렇게 많죠?
4슬픈 이질풀14.12.29.
-
강의평가했는데
2병걸린 마름14.12.29.
-
컴공씨들 런타임 오류라 뜨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3불쌍한 깨꽃14.12.29.
-
성적조회안되시는분
2찬란한 담배14.12.29.
-
맨날 3.5도 안나오다가 4.0 넘으니까 기분 좋네요!
26깜찍한 솔나리14.1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