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과에서 전공선택
1냉정한 부처손21.01.28.
-
원룸 계약 남았는데 취업되면
1재수없는 천수국21.01.28.
-
면접 복장 질문 드려요!
4똥마려운 쇠별꽃21.01.28.
-
형제자매장학금
4착잡한 히말라야시더21.01.28.
-
이번에 졸업식 하나요?
4머리나쁜 돼지풀21.01.28.
-
헬스 하시는 분들 이두 운동 질문 드려요
7애매한 하늘나리21.01.28.
-
공부할 때마다 대단하다고 생각되는 사람
5창백한 떡갈나무21.01.28. -
SNS 온라인 친구를 사랑하는거 자체가 웃긴거죠?
5야릇한 사랑초21.01.27.
-
좀 이상한 일이 생겨서......
11멍청한 꽃향유21.01.27.
-
한수원 공채가 다가왔네요~~원서 고민 ㅠㅠ 현직분 계실까요?!
29느린 박달나무21.01.27.
-
통계학과는 왜 입결이 높은가요?
13겸손한 유자나무21.01.27.
-
264일..
2민망한 후박나무21.01.27.
-
인적성 공부 질문있습니다.
2바보 은행나무21.01.27.
-
왜 택배가 부산에 없고
5불쌍한 흰여로21.01.27.
-
평소에 영어 자주 섞어서 말하는 사람 특징
20특별한 참나물21.01.27.
-
어떻게표현해야좋을까요
11천재 나도송이풀21.01.27.
-
졸업생 형님들 결혼하고 애낳고 하실건가요?
25화려한 봄맞이꽃21.01.26.
-
서울가고싶다
2냉정한 작두콩21.01.26.
-
기계과 졸업생 형님들 ㅠㅠㅠ
20병걸린 방동사니21.01.26. -
슬프고 외롭다..
15창백한 당종려21.0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