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수강신청에 관한 문의는 반드시 소속학과에서 지도를 받은 후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거무슨말
    정겨운 깽깽이풀
    14.02.04.
    5
  • 경영학관데 재무회계1 열어줄까요?
    무심한 금새우난
    14.02.04.
    7
  • 현대인의건강생활빠지실뿐..
    정겨운 깽깽이풀
    14.02.04.
    5
  • 지금 완전히 멈춘건가요!!!
    기쁜 오동나무
    14.02.04.
  • 계과-정기활 하고 컴퓨터시뮬레이션 선후수 체계인가요?
    화난 모란
    14.02.04.
    3
  • ~~~ 하면 무슨과목 열어주나요??? 이런글들
    억울한 어저귀
    14.02.04.
    6
  • 도시경제학 빼실계획이신분ㅠㅠ
    정겨운 개나리
    14.02.04.
  • 아나 국제경영학 전필인데 경영학과ㅡㅡ
    청결한 오이
    14.02.04.
    5
  • 영어독해 자신있으면 그냥 원어강의 들어도 괜찮나요?
    진실한 굴참나무
    14.02.04.
    9
  • 경영 전공선택도 과사에 전화하면 열어주나요
    치밀한 뱀고사리
    14.02.04.
    3
  • 과목 전공소속을 옮길수잇나요?
    청아한 용담
    14.02.04.
    2
  • 안정옥 교수님!
    피로한 라벤더
    14.02.04.
    5
  • 실영2 리키박 프레디
    멋쟁이 뽀리뱅이
    14.02.04.
    16
  • 화폐금융론 4시(신종협)꺼 (김영재)10시반으로 바꿔주실분있나요.
    생생한 선밀나물
    14.02.04.
    4
  • 행정학과 박희정교수님 어떻나요?
    외로운 국수나무
    14.02.04.
    2
  • 6학점 신청성공.....
    무거운 산괴불주머니
    14.02.04.
    2
  • 과목별로 수강신청한 인원 언제부터보이죠?
    정겨운 깽깽이풀
    14.02.04.
    2
  • 내연기관 1,3분반 사여....
    아픈 노루발
    14.02.04.
    2
  • 과사에 전화해도 교수님께 메일 보내도 일선은 안열어주겠죠?ㅠㅠㅠㅠㅠ
    싸늘한 뽕나무
    14.02.04.
    7
  • [레알피누] 경영학과 교수님 질문요!
    어설픈 백송
    14.02.04.
    4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