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복수전공 전공필수 전공선택 다 실패했는데...열어줄까요 ㅠㅠㅠ
2억울한 향유14.02.04.
-
과사무실몇시부터열죠? 전화할려고하는데
2머리좋은 고추14.02.04.
-
심리학과 부전공 ㅜㅜ
23멋쟁이 편백14.02.04.
-
아... 짜증...
6화사한 주름조개풀14.02.04.
-
과사언제문열어요?
2정겨운 깽깽이풀14.02.04.
-
열말 왜이렇죠????
4불쌍한 구골나무14.02.04.
-
최대신청학점이 어떻게 되는거죠?
1병걸린 앵두나무14.02.04.
-
왜이래요?
무거운 산괴불주머니14.02.04.
-
재수강 분반이 뭐에요?
1거대한 꽃치자14.02.04.
-
와;; 수강신청 미쳤네요
5나쁜 흰씀바귀14.02.04.
-
전필과목 놓쳤는데
2진실한 굴참나무14.02.04.
-
클릭한 다음 신청완료 안뜨고 에러나서 식겁했는데
1착실한 고삼14.02.04.
-
헐 제2외국어 두과목다됨 어쩌죠
10깜찍한 고욤나무14.02.04.
-
수강신청 성공했슴다 ㅎㅎㅎ
5유치한 튤립14.02.04.
-
헉 중독과사회 성공!
6털많은 도깨비바늘14.02.04.
-
오예 성공!
1뛰어난 계뇨14.02.04.
-
[레알피누] 복수전공 ㅜㅜ
1특이한 당단풍14.02.04.
-
크롬으로 수강신청 가능한가요?
6때리고싶은 뱀고사리14.02.04.
-
비번저장
3정겨운 깽깽이풀14.02.04.
-
희망과목 담기 못해서
4조용한 참회나무14.0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