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저번학기엔 21학점 수강가능했는데 이번학기는 최대 19학점이라고 되있어요 왜이래요..?
    냉정한 사피니아
    14.02.02.
    6
  • 졸업유예 관련 공지사항은 어디갔나요?
    포근한 기린초
    14.02.02.
    4
  • [레알피누] 재무회계1 이 그리 어려운가요?
    한심한 능소화
    14.02.02.
    16
  • 국가근로 희망기관이요~
    게으른 접시꽃
    14.02.02.
    1
  • 예비군 질문...ㅜㅜ
    끔찍한 뻐꾹채
    14.02.02.
    15
  • 재수강 질문하나 하겠습니다.
    섹시한 쑥갓
    14.02.02.
    6
  • 수강신청 때 희망과목만 누르면 끝인가요?
    섹시한 쑥갓
    14.02.02.
    1
  • 기계과 이시복 교수님, 정의봉교수님 수업끝나고 질문 잘받아주시나요?
    기발한 무궁화
    14.02.02.
    2
  • 전공선택 수강신청 실패해도 교수님 찾아가면 넣어주시나요?
    냉정한 사피니아
    14.02.02.
    1
  • 두유노
    큰 박하
    14.02.02.
  • [레알피누] 새해 액땜 경험있으신 분있나요?
    행복한 으아리
    14.02.02.
    5
  • 일반선택
    잉여 풍란
    14.02.02.
    1
  • 희망과목담기 기간지나고 담은 과목 수강신청전에 지울수 있나요?
    깜찍한 시계꽃
    14.02.02.
    2
  • 창의적 문제해결력, 리더십 개발과 훈련이 어떤 수업이죠?
    날씬한 뱀딸기
    14.02.02.
    4
  • 북문에 밥집 오늘 연 곳 있는지 아시는분?
    처절한 비목나무
    14.02.02.
    1
  • 국문과이신분 좀 봐주세요ㅠ
    찌질한 부용
    14.02.02.
    1
  • 6영역 제2외국어 교양 듣고 일반선택으로 돌리는거 어떻게 하는거에요?
    냉정한 사피니아
    14.02.02.
    2
  • 방 계약 질문있습니다.!
    발랄한 수련
    14.02.02.
  • 투표좀받아봐도될까요?수강신청성공o/x
    머리나쁜 감자란
    14.02.02.
    12
  • 경영학과 일선은 무조건 2차때 신청할 수 있나요?
    친근한 산초나무
    14.02.02.
    10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