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들하십니까?
11근엄한 흰털제비꽃13.12.26.
-
아니 그놈의 공대에서 4점이... 그래 대단하오?
16해박한 향유13.12.26.
-
우리학교최소학점13이자나요
4근엄한 노루귀13.12.26.
-
성적항의해도 불이익없나요??"
3날렵한 노랑어리연꽃13.12.26.
-
43명중 9등했는데 B0...억울해하지마세요..ㅋㅋ
7더러운 좀깨잎나무13.12.26.
-
3.8이상?하면최대로들을수있는학점
13근엄한 노루귀13.12.26.
-
이번기말고ㅏ목들 내년2학기때재수강하려고하는데여
1근엄한 노루귀13.12.26.
-
원래 성적열람기간이 26일부터 아닌가요??
9교활한 자라풀13.12.26.
-
4학년 기숙사..
3납작한 극락조화13.12.26.
-
[레알피누] .
10뚱뚱한 파리지옥13.12.26.
-
근데 등수랑 시험점수 같은건 왜 공개안하는건가요?
7처참한 작약13.12.26.
-
등산할려면 차가있어야할까요? 내려와서 집까지 걸어갈려면 1시간 더걸리는데..
5촉촉한 박하13.12.26.
-
현장실습이 아니라 일반기업체 인턴으로 학점 인정받을 수 있나요?
4따듯한 백화등13.12.26.
-
학교건물 이름들의 의미(효원, 문창, 경암 등)
7멍한 고구마13.12.26.
-
ㅇ
11근엄한 노루귀13.12.26.
-
고영독 화목 10시반 이선진 교수님
1힘좋은 장미13.12.26.
-
훌천펌) 울학교 04 까진 괜찮았네용
5멍청한 호랑가시나무13.12.26.
-
근데 성적 등수는 따로 뜨는걸로 아는건가요?
5처참한 작약13.12.26.
-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15재미있는 꼬리풀13.12.26.
-
크리스마스때 월세밀렸다고 아는여자가 10만원빌려달라고하는데...
3촉촉한 박하13.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