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성적이 나왔네요? 학사일정보면 26일로 되어있는데;
5찌질한 비파나무13.12.24.
-
재무행정론
7창백한 백합13.12.24.
-
전공 씨쁠 ㅠㅠ
11엄격한 꼬리풀13.12.24.
-
아 ㅂㅅㄴ 경제수학...
5적나라한 사과나무13.12.24.
-
내일은 교수님들 학교 안오시죠?
눈부신 꽈리13.12.24.
-
졸업학기인데 F받아서 교수님 찾아뵈려고 합니다.
7무심한 노루오줌13.12.24.
-
교양인데 B0를 주시는 이유는 뭘까요? ㅠㅠ
27재미있는 돌단풍13.12.24.
-
저도 이제 졸업이지만
3훈훈한 도깨비바늘13.12.24.
-
학점이 계속 떨어지네요
5눈부신 천수국13.12.24.
-
.
3민망한 램스이어13.12.24.
-
D있어도 졸업할수있나요?
5훈훈한 민들레13.12.24.
-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34화려한 먼나무13.12.24.
-
전자과님드라
4적절한 피나물13.12.24.
-
이효민교수님 27일날 어디로 몇시
훈훈한 민들레13.12.24.
-
자기들이 직무유기아닙니까?
9착실한 돌나물13.12.24.
-
A0를 A+로 올려달라고 한다면...
9창백한 청미래덩굴13.12.24.
-
ㅁ
5눈부신 꽈리13.12.24.
-
통계적품질관리..ㅎㅎ
1끌려다니는 딸기13.12.24.
-
성적으로 교수님 찾아뵐때
3과감한 능소화13.12.24.
-
전자문서프로그램 ㅂㅁㅈ 교수님...
4민망한 램스이어13.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