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수강 한다고 성적강등 시켜달라고 할수있나요?
11민망한 꽃마리13.12.24.
-
교양이 전신에...어휴
4과감한 아프리카봉선화13.12.24.
-
부전공의 한계인가요? ㅜ
20고상한 호밀13.12.24.
-
지도교수님이랑 면담했는데도 면담안했다고뜨면서 성적열람이안되요ㅠㅠ
1난쟁이 굴피나무13.12.24.
-
오늘도 비가내리네요 ^^
2싸늘한 가시여뀌13.12.24.
-
기계과는 성적도 못보고
5깨끗한 청가시덩굴13.12.24.
-
학고받는 학점이 몇점인가유
4민망한 초피나무13.12.24.
-
법대분들계신가요?
9훈훈한 도깨비바늘13.12.24.
-
전공비제로.. 쁠로 안올려주실까요?
6점잖은 피나물13.12.24.
-
성적 미입력인 것들 밤에도 올라오나요?
5짜릿한 가는잎엄나무13.12.24.
-
개근에 과제 다하고, 중간기말 꽉채웠는데
31깨끗한 배초향13.12.24.
-
1학년때 망한 성적 4학년때 재수강할수 잇나요??
5민망한 초피나무13.12.24.
-
F.............
2난감한 편도13.12.24.
-
성적 발표 시기가...
4민망한 램스이어13.12.24.
-
성적은 떳는데
4훈훈한 도깨비바늘13.12.24.
-
성적 떳는데 전신에 미입력...ㅡㅡ
2고상한 좁쌀풀13.12.24.
-
헐 성적 뜸
4훈훈한 도깨비바늘13.12.24.
-
6시까지 2분남음 ㅋ
9침울한 쥐오줌풀13.12.24.
-
.
11민망한 램스이어13.12.24.
-
우리학교가 지잡대???
17진실한 보리13.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