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재수강 한다고 성적강등 시켜달라고 할수있나요?
    민망한 꽃마리
    13.12.24.
    11
  • 교양이 전신에...어휴
    과감한 아프리카봉선화
    13.12.24.
    4
  • 부전공의 한계인가요? ㅜ
    고상한 호밀
    13.12.24.
    20
  • 지도교수님이랑 면담했는데도 면담안했다고뜨면서 성적열람이안되요ㅠㅠ
    난쟁이 굴피나무
    13.12.24.
    1
  • 오늘도 비가내리네요 ^^
    싸늘한 가시여뀌
    13.12.24.
    2
  • 기계과는 성적도 못보고
    깨끗한 청가시덩굴
    13.12.24.
    5
  • 학고받는 학점이 몇점인가유
    민망한 초피나무
    13.12.24.
    4
  • 법대분들계신가요?
    훈훈한 도깨비바늘
    13.12.24.
    9
  • 전공비제로.. 쁠로 안올려주실까요?
    점잖은 피나물
    13.12.24.
    6
  • 성적 미입력인 것들 밤에도 올라오나요?
    짜릿한 가는잎엄나무
    13.12.24.
    5
  • 개근에 과제 다하고, 중간기말 꽉채웠는데
    깨끗한 배초향
    13.12.24.
    31
  • 1학년때 망한 성적 4학년때 재수강할수 잇나요??
    민망한 초피나무
    13.12.24.
    5
  • F.............
    난감한 편도
    13.12.24.
    2
  • 성적 발표 시기가...
    민망한 램스이어
    13.12.24.
    4
  • 성적은 떳는데
    훈훈한 도깨비바늘
    13.12.24.
    4
  • 성적 떳는데 전신에 미입력...ㅡㅡ
    고상한 좁쌀풀
    13.12.24.
    2
  • 헐 성적 뜸
    훈훈한 도깨비바늘
    13.12.24.
    4
  • 6시까지 2분남음 ㅋ
    침울한 쥐오줌풀
    13.12.24.
    9
  • .
    민망한 램스이어
    13.12.24.
    11
  • 우리학교가 지잡대???
    진실한 보리
    13.12.24.
    17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