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업 20명 미만도 이제 상대평가죠?
6짜릿한 히아신스13.03.07.
-
부대앞에있는 약국이요!! 몇시까지해요???
2멍한 털머위13.03.07.
-
프랑스어(Ⅰ) 장정아 교수님 수업 들으셨던 분들 난이도 어떠셨어요?
9유쾌한 고란초13.03.07.
-
책상에 다리 올리는거
6냉정한 개모시풀13.03.07.
-
하루에 수업 5개 듣는 건 무리일까요.....? ㅠ_ㅠ
21참혹한 우산이끼13.03.07.
-
이지은 교수님 마케팅조사론 이번주
기쁜 큰앵초13.03.07.
-
학생증이 접촉이 잘안되나봐요 ㅠㅠ 새로해야하나요???
5멍한 털머위13.03.07.
-
부산놀곳추천좀해주셔요!
6황홀한 족두리풀13.03.07.
-
웅비관 택배 주소가 어찌되죠...ㅠㅠ 택배주문하려하는데...
4건방진 빗살현호색13.03.07.
-
학교셔틀 돈내고타면얼마에용??
2근육질 개암나무13.03.07.
-
기계과 소성공정 고체역학듣고나면 들을만할까요?
4현명한 댑싸리13.03.07.
-
중도 열람실말고 복도책상에서 뭐먹거나 노트북 써도 되요?
7해맑은 루드베키아13.03.07.
-
웅비관어때요
2초연한 곰딸기13.03.07.
-
개총 혼자가면 좀 그럴라나요
3방구쟁이 분꽃13.03.07.
-
(컴앞대기)정문 남자 미용실추천좀요ㅜㅜ
8끔찍한 측백나무13.03.07.
-
수업 시간대 변경에 따른 근로 시간 ................... -_-
4저렴한 갈매나무13.03.07.
-
개총가면신입생들만있나용??
5근육질 개암나무13.03.07.
-
일반 이과생이 기계 공미방 들으면........
11착잡한 벼룩나물13.03.07.
-
기숙사 선택식 때문에 식비지출 늘어나네요..
6촉박한 고로쇠나무13.03.07.
-
재학생인데 학생증 분실했으면
5유능한 후박나무13.0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