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있어요 2월말부터 8월말까지 반년 남은 원룸 없나요?? 블루버드 2014.01.07. 00:06 1013 2 2월부터 6개월간 계약 남으신 원룸 양도하실분 안계신가요??ㅠㅠ 이왕이면 넓은 방으로 구합니다~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빠삐뽀뽀 14.01.10. 11:54 8월에 계약 끝나는방 있어요 ㅎㅎ큰방입니다 쪽지주세요 0 0 빠삐뽀뽀 댓글 내용 복사 8월에 계약 끝나는방 있어요 ㅎㅎ큰방입니다 쪽지주세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빠삐뽀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블루버드 글쓴이 14.01.10. 19:35 빠삐뽀뽀 010-칠일칠칠-7039로 연락주세요~ 0 0 블루버드 댓글 내용 복사 010-칠일칠칠-7039로 연락주세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블루버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