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실/습득 해운대쪽에서 100-1타고 장전동어린이놀리터에서 내렸는데 지갑 잃어버렸어요 ㅠㅠㅠㅠ
사우축
- 2016.11.14. 22:57
- 684
오늘 오전에 100-1번 버스 타고 놀이터에서 내렸는데
분명히 버스 탔을 때 지갑 안에 있는 카드로 찍었는데 자취방 왔는데 없어졌어요 ㅠㅠㅠㅠ
검정색 남성용 폴스미스 단지갑입니다.
안에 신분증, 카드, 현금 5천원 정도 있어요.(신분증 이름은 장ㅎㅈ이에요)
혹시 주우신 분 계시면 연락주세요ㅠㅠ
카톡 heherald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