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라식해보신분
jya
- 2019.02.15. 21:01
- 549
레이저 수술인데 할 때 많이 눈 부시나요?? 겁먹어서 눈감진 않을까 걱정되네요.. 시간은 어느정도 걸릴까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눈 고정시켜서상관없어요 10분정도걸림요 전 라섹
0
0
Wakk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Wakk]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원마다 다른 장비인것 같은데 저는 레이저기계 보는건 한 10초 걸렸어욤 금방 끝나던데요?
0
0
dladbwjd016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ladbwjd016]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안구건조증 진짜 너무 심해서 눈 안감게 집게로 찝어놔도 계속 감을려해서 눈동자 돌아가서 의사쌤한테 엄청 혼났어요 ㅠ 레이저 한 10초 정도 바라만보면 되는거긴한데 진짜 너무 고통스러웠어요 ㅠㅠ
0
0
피이눈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이눈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0
0
매력적인그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매력적인그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매력적인그대
저도 스마일 고민 중인데 혹시 수술 하는 10분동안 계~속 못 감게 벌려놓나요..?!! ㅠ
0
0
아이스크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이스크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이스크림
.
0
0
매력적인그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매력적인그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매력적인그대
답변 감사합니다~ㅎㅎ
0
0
아이스크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이스크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이 많이 나쁘시면 라섹쪽으로 고민해보시길 추천합니다. 저 고도근시(안경도수 기준 -7에서 8)였고 2011년 초에 라식했는데 작년 상반기 쯤 잘 안보여서 눈검사 받았더니 다시 시력이 나빠져서 안경끼고 다닙니다.. 수술해준 병원 갔더니 원래 고도근시가 심한 분들은 다시 나빠지는 부작용이 꽤 있다고 하더라구요.. 지금은 시력 0.3 정도 나오고 안경도수 -1짜리 낍니다ㅠㅠ.. 재수술도 가능하고 라섹도 가능하다는데 일단 안 하고 있습니다.. 각막 깎아내는 바람에 굴곡률이 달라져서 렌즈도 못껴요ㅠㅠ 모든 분들이 다시 나빠지는건 아닌데 안경 다시 맞추면서 안경사분도 요새 라식하고 다시 나빠져서 안경 맞추러 오시는 분들 은근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반드시 발생가능한 부작용들에 대해 충분히 설명 들으시고 숙지하신 뒤에 수술하세요. 렌즈 착용 불편함 없으시면 그냥 렌즈 끼시는 것도..
0
0
lhs825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hs825]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