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애정음과 제 경험을 바탕으로 지켜야할 사항?을 정리해봤는데,
말투는 이해해주세요. 전 이것보고 도움 많이 얻었거든요.
개소리다~ 이러지 마시고 한번 읽어보세요.
1. 어깨, 가슴 피고 당당하게 걸어라. 시선은 정면. 남자는 자세가 당당해야된다.
2. 목소리는 낮고 부드럽게, 배에서 부터 끌어올려라. 말투는 천천히.
3. 뭐든지 여유를 가지고 반응해라. 당황하지말고 여유를 가져라. 판단은 신속하게
4. 눈을 응시하라(왼쪽), 쫄지마라. 그리고 자연스럽게 이동. 너무 야리지 말고. 눈을 당당하게 봐야 배포가 있어 보인다.
5. 여자에게 인정받기 위해서, 그들에게 호의를 베푸는가? 개짓을 당장 중지하라.
6. 이를 드러내지 않고 입 꼬리가 올라가는(눈웃음이 동반된) 웃음은 거만함, 섹시함의 이미지
7. 많은 공간을 차지하고, 편하다는 듯이 있어라. 니가 그만큼 배포가 크다는 걸 보여줘라.
8. 마주 보고 앉아서 대답할때는, 손을 첨탑모양하고 응시하라.
9. 여자 피부는 터치에 존나 민감하다.촉각에서 느끼는 안정감에 대한 욕구다. 여자들은 이부분이 더크다 할수 있다.
10. 애인 짧은 치마 입는다고 뭐라고 하지 말고, 각선미를 음미해줘라. 그게 그들이 원하는것이다. ( ex. 잘어울린다, 섹시하다 칭찬해줘라 )
11. 사교성을 보여라. 식당 점원에게 맛있었다. 택시 아저씨랑 사는 얘기. 등등
12.중요한 건 첫인상 따위이고, 그걸 결정하는건 외모와 더불어 "목소리, 말투" 그리고 "바디랭귀지" 이다
13. 리더쉽을 가진 남자가 되어야 하는 거다
14. 여자를 비싼 곳에 데려가지 말고, 돈이 안들어도 재밌는 곳에 가라. 아웃백같은 곳에 그녀를 데려갈 놈들은 줄 서 있다. 여자 입장에서도 이대 뒷골목 신나게 돌아다니면서 존나 신기한거 구경하다가 떡볶이 먹은 것들이 더 기억에 남는 데이트가 된다)
15.남녀 간에는긴장이 흘러야된다. '니가 좋아 날 선택해줘' 하는 식으로 긴장이 깨져서 여자가 그 남자에 대한 관심을 잃어버린다
16. 여자의 테스트성 질문에 애초에 말려들질 말라. 해답은 면접봐요? 그런건 나중에 선볼때나 물어보고, 뭐 재밌는 얘기 없어요?", 아예 장난을 치거나.
무시나 유머, 혹은 거만모드 정도이다 .여자의 테스트에 대처하라. 유머+거만으로 능구렁이처럼 넘어가라. 점수 따는 기회다.
17.얘기를 할 때, 어쩌구 저쩌구 느낌에 대한 생생한 묘사를 하라 . 재밌었다 하고 끝내지 말고 묘사를 해라.
18.호불호를 정확히 여자에게 말로 혹은 행동으로 알려줄 필요가 있다.
19. 뭐 먹으러 가면 난 짬뽕, 너도 짬뽕 먹지 그래?" 라고 상대에게 너의 취향을 권할 수 있다
20. 만약에 하자했는데 싫다하면, 그럼 그거 하는 대신 뭐해줄껀데? 마사지 30분 ㅇㅋ?" 와 같은 식으로 뭔가를 요구하고, 쉽사리 너의 결정이 바뀌지 않음을 보여줘라.
21. 사람들에게 먼저 인사말을 건네라. "어 나 김유식이다. 니가 무현이지? 얘기 많이 들었다.
22. 친구나 가족을 험담하지마라.그런 얘기가 존나 듣기 싫을뿐더러, 그런 욕을 먹는 친구들과 친구먹고 있는 남자가 존나 한심해보인다는 것이다.
23. 모든 결정을 재빨리 내리고, "난 아무래도 괜찮아" 따위의 반응을 보이지 않도록 노력하자
24. 여자와 눈이 마주치면 무조건 눈싸움에서 이긴다. b)여자의 얼굴, 가슴, 다리 등을 보고 있다가 그녀와 눈이 마주친다 해도 고개를 돌리지 않는다. c)강한 임팩트를 주고 싶을 땐 여자의 왼쪽 눈만 뚫어져라 본다.
25. 늘 바쁜 쪽을 얘기하고 나머지 선택지를 줘라. 만약에 여자가 "수요일"(니가 바쁘다고 말한 시간) 이라 답하면 "음..그때 약간 좀 바쁘긴 한데, 시간 낼 수 있을 것도 같은데? 함 살펴보고 문자 줄께. 근데 있잖아.하고 화제를 돌려라.
26. 친구랑 영화보기로 했어" 따위의 답을 듣는다면 "그 약속 깨. 나랑 만나. 내가 더 좋잖아, 꼭 웃으며 얘기하라. 물론 여자는 안된다고 말하겠지만, 저 자체가 존나 거만하기 때문에 매력 지수 수직 상승한다. 하지만 정색하면서 말하면 소심해보이니 꼭 장난치듯이.
27. 야 함 돌아봐. (한손 잡고 춤출 때 돌리듯이 돌린다), 오오오오오~~괜찮은데?"시킨일을 여자가 하면 늘 칭찬을 해줘야한다.
28. 비전에 관한것을 물어보면 너무 진지하게 말고(ex. 나는 로스쿨로 가서 ~~~) 그냥 간단하게 말해라. 꿈+비전+너의 자신감을 어필할 수 있도록.
29. 너 밖에 없어보다는 "너 말고도 많은데..." 가 여자에겐 더 매력적이다.
30. 친구에 대한 칭찬은 입이 닳도록 해도 부족하다.
31. 뭐든지 가장 즐거울 때 끝내라. 전화 통화하다가 뭔가 재밌는 얘기를 했는데, 여자가 깔깔 웃고 난리남. 뭘해야 할까? 전화를 끊어야 한다. 밖에서 여자를 만나고 있다. 술집에서 술도 들어가고 너무 재밌다. 뭘해야 할까? 그만 가야겠다고 자리를 뜬다. 요지인 즉슨, 여자와의 대화, 전화, 만남을 끝내는 사람은 늘 너여야 한다는 것이다.
32. 번호따기 ! 여자의 어깨 바깥쪽이나 팔 바깥쪽을 검지+중지로 가볍게 "톡톡" 두번 쳐줌으로서 그녀가 돌아보게 만든다. 이때 하던 말을 계속 하다가 발을 떼서 그녀를 마주봐도 된다. 사실 굉장히 어색하고, 뭔가 부자연스러우나 이 테크닉의 효과는 놀랍다.
씨익 웃으면서 손바닥을 보이고(중요하다-인간은 무의식적으로 상대의 눈과 손을 먼저 본다고 함. 손바닥을 보임으로써 숨길것이 없음을, 적의를 가지지 않았음을 무의식적으로 전달한다고 한다...명심토록) 말을 시작.
33. 여자 위로하기 - 여자가 고민이있다거나 힘들다며 전화가 왔다. 이때, 여자의 부탁을 다들어준다던지, 별의별 해결책을 다 제시한다던지, 가장 악독한 경우엔 그녀와 함께 그녀의 마음을 아프게 했던 "다른 남자"들을 흉보는식이 캐볍신짓을 하곤 한다
고민을 다 듣되 "음 힘들겠구나" "어려운 상황이네" 따위의 대답으로, "네 고충을 나도 이해해"의 느낌을 전달하라. 본성상 남자는 문제를 해결할려고 들지만, 이것은 상황에 도움이 안된다. 어짜피 그녀가 원하는 것은 해결책이라기 보다 "공감"에 불과하다. 공감을 나타내는 말과 더불어 손이나 어깨 따위를 문질러주거나해도 굉장한 플러스 요인이다.
34. 여자들은 자기가 못해본 이야기, 남자가 무엇을 경험한 얘기를 좋아한다.
35. 하지말아야 할 것들
너무 자주하는 전화, 문자.
귀여운 척 하기(애교는 사실 별로 도움이 안된다), 이모티콘이나 "따랑해염 ㅋㅋ" 따의의 유치한 문자
관리 안되는 몸매. 너무 마르거나 너무 살이 붙은 것. '어좁'
불분명한 발음, 어눌한 말투, 말할 때 눈 못보는 것
긴장한 티 내기, 부끄러워하기(미남이면 용서된다만), 말 빠르면서 제스처만 존나 큰거
다리 떨기, 이상한 버릇
친구 없는 것, 사회성 제로, 특히 여자쪽의 친구를 만났을 때 볍신짓 하기
더러운 옷입거나, 술/담배 냄새 나는 것(담배 냄새 좋아하는 여성도 있다)
위생 상태 불량
여자의 요구에 늘 "yes"로 답하는 것. 줏대 없는 것.
쓸 데 없는 규제나 참견(치마 너무 짧은거 아냐?)
불안감(너 요새 남자 애들하고 잘 다니더라?? 따위)
지나친 과시, 여자에게 인정 받을려고 안해도 되는 짓 하는 것. (튀는짓 같은거)
웃길려고 볍신 짓 하기
잦은 이벤트(자기 인생이 바쁜 사람이 잦은 이벤트를 하겠냐...)
잦은 선물(뭐라도 해주지 않으면 그녀가 내게 얻을 것이 없다고 보는가. 자신감 부족. 그리고, 선물에 익숙해지면 점점 더 큰 선물 아니면 아무 의미가 없어진다. 마약 중독과 같은...)
36. 상대의 의견에 동조하는 현상이 흔한데, 문제는 밸런스를 찾지 못하다가 자기 줏대가 없는 볍신이 될 수 있다는 것이다. 미안하지도 않은데 스스로 편하기 위해서 "사과"를 하거나, 누구랑 친하기 위해 맘에도 없는 입에 발린 칭찬을 막 한다던지, 여자 맘에 들기 위해서 그녀의 모든 의견에 동조한다던지 등이 모두 여기에 속한다.
37. 스킨쉽 중, 분위기가 너무 좋다!! 바로 한 단계 더 나아갈 생각하지 말고 아예 모든 스킨쉽을 중지하라. 2보 전진했으면, 1보 후퇴하는 것이다. 갑자기 화장실을 가버린다던지 딴짓을 하거나 해서 신체 접촉을 중단하면 그 스퀸십이 너무 자연스럽게 느껴지며, 여자는 "이녀석은 내 몸에 환장한 찌질이가 아니군" 이라고 생각하게 된다.
38. 여자로 하여금 너를 만지게 하는 것도 좋다. 여자의 손을 잡아 네 허벅지에 올려놔봐라
39. 케네딘가 누군가가 틀린 소리라도 강하게 말하는 것이, 옳지만 약한 것 보다 낫다라고 햇는데, 이 말은 절대적으로 진리이다.
늘 틀릴까봐, 남에게 지적당할까봐, 남이 나를 어떻게 볼까 따위에 신경쓰느라고 네 주장에 강력하지 못할 경우
튀지도 않지만, 대신 있어도 그만 없어도 그만인 사람이 되며 존재감이 전혀 없는 사람이 될 수도 있다.
40.늘 자신감 운운하는데, 그것이 지나쳐서 너무 '거만한' 모습을 풍기지 않길 바란다. 조절 잘해라. 이게 가장 어렵다.
41. 절대적으로 상대를 원하는 순간 가장 안전한 말과 행동만 골라서 하게 되고, '안전함=지루함=매력 없음' 의 덫에 빠지게 된다.
42. 키스 후에 그녀의 입술이 얼마나 부드러웠는지 등을 말하고, 칭찬하라.
43. 상대와 문자가 오고 갈 때 페이스를 조절하라. 반드시 바로 답문을 할 필요 없으며, 늦게는 다음날 문자를 보내도 된다.
너무 자주 즉각적으로 답문을 보내면 "이색히는 내 연락을 하루 종일 기다리는군?" 이라고 착각하게 할 수 있다. 위험하다.
44. 가끔은 일부러 전화한다고 말한 시간에 전화를 하지 말아라. "너 말고도 바쁜일이 많이 있다" 라는 것을 보여줘라.
45. 통화를 끊을려고 하는 상대를 붙잡고 계속 대화를 이어나갈려고 하는 것은 자살 행위와 같다. 쿨하게 끊자.
46. 가정의 재정적 상황, 가족간의 불화, 취업난에서 얼마나 고생하고 있는지 등등의 얘기는 하지 않는 편이 좋다. 솔직하고 싶다는 욕구는 알겠으나, 어떤 이야기는 말해지지 않는 편이 나을 수 있다
47. 그리고 어떤 상황에서도 짜증은 내지 말아야한다. 정말 찌질해보인다. 여자가 짜증내도 넌 침착해라.
48. 계단을 올라갈 땐 남자 먼저, 내려갈 땐 여자 먼저, 웬만하면 문은 니가 열자. 아예 "나랑 있을 때 모든 문은 내가 여는거다." 라고 선언을 하는 것도 좋다.
49. 사교성을 기르고 싶으면 앞으로 택시타면 택시 타서 내릴 때까지 택시 기사 아저씨와 계속 얘기하는 연습해라. 이것도 못하면...연애는 관둬라.
50. 둘만의 알레고리라고 해야되나, 둘만 아는 것을 많이 만들어라. 별명, 사건, 비밀 유대감이 강화된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