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분들 비올때 길이나 우산좀 비키세요

불쌍한 담쟁이덩굴2015.12.10 21:01조회 수 9206추천 수 42댓글 134

    • 글자 크기
왜 방향그대로 그 높이그대로 우산 꽂꽂이들고갈려고하세요? 아무리 남자가 더커도 부딫힌단 말입니다.
    • 글자 크기
. (by 침울한 큰물칭개나물) 좋아하면서 고백 거절 (by 활달한 긴강남차)

댓글 달기

  • 여자가 남자보다 이기적이라서 그래요. 그렇게 타고 났다던데 어쩔수없는듯
    버스에서도 2인석에보면 남자들은 안쪽으로 땡겨앉는데 여자들은 꼭 복도쪽에 앉고 옆에 가방놔둠 ㅋㅋㅋㅋㅋㅋㅋ
  • @피곤한 산딸기
    이딴 일반화 댓글이 추천수가 이렇게나 많다니..
  • 근엄근엄
  • @근엄한 부추
    http://cfile10.uf.tistory.com/image/227D5D365358B0D126451F
    http://file.instiz.net/data/file/20140424/f/0/f/f0f233bdb47d1abe4d7f259b37aeeb6b.jpg
    http://fimg2.pann.com/new/download.jsp?FileID=24886202
    http://4.bp.blogspot.com/-ofLi3aM6sd8/U2YbCTlSn5I/AAAAAAAAOHU/HC0e7V1fpRk/s0/1.png
  • @고고한 호두나무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 저런장면을 포착하기도 참어려울텐뎈ㅋㅋㅋㅋㅋ 전 안저런데 저 여자 아님?
  • @고고한 호두나무
    아 진짜 극혐. 저런 행동은 배우는 것도 아닌데 어디 내재되있는건지. 일반화시키기엔 줄세우기 마냥 딱딱 복도자리로 채웠네 으...
  • @고고한 호두나무
    옆으로 당겨달라고 말하면 되는 것 아닌가요? 의문...
  • @다부진 주걱비비추
    모르는 사람한테 뭔갈 부탁하는건 실례죠.
  • @고고한 호두나무
    엥 자리세내고 앉는것도 아닌데... 그정도도 부탁못하면... 좀 소심한편이신가봐요 그냥 이야기하세요! 괜찮아요~
  • @다부진 주걱비비추
    실례를 아무렇지않게 저지르는 사람을 뻔뻔하다고 얘기합니다.
  • @고고한 호두나무
    그럼 그냥 서서가세요....... 왜 자기권리를 못찾는지 전 이해가안가요.
  • @다부진 주걱비비추
    남들도 댁과같이 다 뻔뻔하진 않습니다.
    뻔뻔한 사람 입장에서 보면
    뻔뻔하게 저 자리에 앉아서 남들도 자신처럼 뻔뻔하게 쉬운부탁을 해올거라고 여기시겠죠.
  • @고고한 호두나무
    그래서 지금 절 공격하시는거에요? 논리적으로 안되면 그냥 욕하는건가요? 그러지마세요..그냥 생각이 다른가 보다 하면되죠.
  • @다부진 주걱비비추
    더이상 대꾸할 가치를 못 느끼겠네요.
    여기서 근거를 제시하고 논법에 맞게 얘기하는건 저고
    그냥 근거없이 이런거 아닌가요 저런거 아닌가요 하면서 뜬구름 잡는 얘기 하는게 그쪽같습니다만.
  • @고고한 호두나무
    엥 뻔뻔하다고 하는건 논리가 아니잖아요 그냥 댁 생각이지..
  • @다부진 주걱비비추
    사회통념에서 벗어나계신분 같아서 토론이 안되네요.
    저는 이만 이 자리를 뜨겠습니다.
  • @다부진 주걱비비추
    제가 몇가지 알려드릴게요.
    부탁이라는거는 아는사람이든 친한사람이든 모두 실례를 범하는 행동입니다.
    그 권리 못찾아먹는 바보같은 놈이 이 상황에선 더 선진시민의식을 가진 사람입니다.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면 그건 자유가 아닙니다. 피해라는건 타인의 입장에서 생각해야 되는겁니다. 본인이 피해아니라고 생각한다고 피해아닌게 아닙니다.
    그리고 비아냥거린건 누가 먼저했는지 한번 살펴보시고요.
  • @고고한 호두나무
    제가 비아냥거리다니요? 예민하신...음....오해를하신듯하네요 그럼 옆에 앉을게요~ 하는것도 그러면 안된다고생각하세요? 생각이다른거지 선진시민의식은 너무나 많이 가셨네요..
  • @다부진 주걱비비추
    저 지금 조금 혼란스럽습니다.
    진심으로 이러시는건지 궁금합니다....
    그래서 버스 바깥자리에 앉아있는 저 행동이 잘한건가요? 잘한거라고 말씀하시면 저는 진짜 여기서 그만두겠습니다. 그냥 여자만 저렇다라는거에 기분나빠서 시비거시는 거면 조금 더 말씀을 나누시고
  • @고고한 호두나무
    잘한일 못한 일 가릴수가 없는 상황이라고 봐요. 법까지 따지긴 그렇지만 표현만 빌리자면 권리 위에 잠자는 사람이 손해인 것 같구... 그리고 그냥 그만두셔도돼요 세번째이야기하는거지만 생각이 다른것이어서 서로의 의견차를 좁힐 수가 없네요..
  • @다부진 주걱비비추
    왜 대화가 안통하는지 아십니까?
    왜 잘한일 못한일 가릴 수 없는 상황인지를 얘기를 하셔야지요. 이래놓고 저보고 논리로 안되니 공격하는거라느니 이런소리 하시니 제가 어이가 없지요. 제가 무언가 근거를 내놓고 이렇다 저렇다 얘기를하면 또 새로운 화두를 가져와서 이상한 말씀들을 늘어놓으니 대화가 통할리가 있나요.
  • @고고한 호두나무
    왜냐면 앉고싶은대로 앉을 수 있잖아요ㅎㅎ 다 내맘에 맞게 행동하는 사람 있을까요 님은 저게 잘못됏다고 생각하시겟지만 전 아니라는 말입니다.. 제 글은 읽으시는거맞죠? 그냥 본인의견과 달라서 자꾸 제가 말하는 것들에 이상하다는 둥의 표현들을 하시는데 전 이상한 말 한적없어요
  • @다부진 주걱비비추
    처음부터 이렇게 접근을 하셨어야죠.

    내가 앉고 싶어서 앉는데 무슨 상관입니까 라고 강하게 말씀을 하시던지요. 그럼 제가 거기에 댓글을 쓰지도 않았겠죠.

    그럼 하나씩 여쭤보겠습니다.

    모르는 사람한테 부탁하는건 실례다.
    이 말에 대해선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 @고고한 호두나무
    당연히 처음부터 그렇게 생각했으니까 옆에 앉는다고말하면 안되냐고 한거잖아요... 별로 이제 이야기하고싶지않아요.. 모르는사람과 내 권리를 나눠가져야 하는 상황이니 내 권리를 주장해도되죠. 이제그만하세요ㅋㅋ
  • @다부진 주걱비비추
    도망가시는겁니까. 그냥 도망가시면
    모르는 사람한테 부탁하는게 실례라는거 알지만 이기적으로 행동하신거 인정하는걸로 알겠습니다.
  • @고고한 호두나무
    도망이라뇨 저랑 계속 이야기하고싶으세요? 서로 답답한데.. 이기적인 거 아니라고생각해요. 그리구 나중에 왜저러냐고 곱씹을바에 그냥 저 상황 되면 비켜달라고 하는게 맞는것같아요.
  • @다부진 주걱비비추
    질문에 대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모르는 사람한테 부탁하는건 실례다.
    이 말에 대해선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 @고고한 호두나무
    당연히 처음부터 그렇게 생각했으니까~ 로 시작하는 댓글 다시읽어주실래요? 제 글을 안읽으시네요 전 대답했는데..
  • @다부진 주걱비비추
    모르는 사람한테 부탁하는건 실례가 아니라는 얘기네요.
    잘알겠습니다. 왜 저런 일이 생기는지 이제 이해가 됩니다. 알면서 이기적이고 뻔뻔하게 행동하는게 아니라
    그냥 아애 개념자체가 없는거였네요.
  • @고고한 호두나무
    아놔 전 님에게 논리로 대화하는데 욕을하시네요자꾸.. 기분나쁘네요 모르는사람한테 부탁을 하능게실례가 아닌것과 저런 일이 생기는게 어떻게 연장선에있는지요.... 저런일이생기면 말을 하라니까요? 이 댓글에서 알았네요 님이 그냥 욕하고싶어서 쓴 글이라는걸... 제가 동조하지않아서 화나신것같은데..
  • @다부진 주걱비비추
    자리좀 앉으로 들어가주세요
    가 왜 부탁이 아닌지 설명해주실래요?
    그 말을 해야하는 타인을 배려하지 않으니까 저렇게 앉는거겠죠
  • @고고한 호두나무
    그만합시다이제 저는 대답 다 했구.. 님은 계속 다른 걸 저에게 요구하시는데..
    전 부탁 아니라는 말 안했어요.. 자꾸 없는 말 지어내지 마시구..
    부탁해도 된다구요 충분히!! 부탁 하세요!!!!
  • @다부진 주걱비비추
    부탁하는게 실례인데
    왜 남한테 부탁을 하면서 버스에서 불편을 느껴야되나요
  • @고고한 호두나무
    왜 남한테 부탁하는건 무례하다고 생각하시면서, 님이 불편함을 느끼게 하는 사람에게는 왜 권리를 주장하지못하나요. 불편함을 느끼면 이야기하시고 정당하게 앉으세요. 만약 비켜주지않는다면 그사람은 님이말하는 사회통념에 어긋난 사람 맞다고 생각합니다. 비켜달라고먼저이야기하시고 욕하세요!
  • @다부진 주걱비비추
    왜냐면 단순하게 불편함을 느끼게 만드는건 권리침해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공익을 위해서 서로 애초에 그런일은 안만드는게 가장 바람직한거겠죠.
  • @고고한 호두나무
    '앉으로' 보다는 '안으로'를 이야기하시고 싶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늦게 탄 사람이 안에 앉으면 되지 왜 굳이 잘 앉아있던 사람을 안쪽 자리로 밀어넣으려 하시는지....... 그렇게 밀어넣으려 하는 심보를 보고 뻔뻔하다고 하는 게 아닌가 싶습니다.
  • @다부진 주걱비비추
    님이랑 똑같은 태도로 요 바로 전 댓글부터 응대하고 있는데
    기분이 어떠신가요
  • @고고한 호두나무
    두자리가 비어 있으면 안쪽 부터 채워 타야한다는 게 무슨 논리이신건지...? 남이 불편한 건 안되고 내가 불편한 건 되는 건가요? 모두에게 똑같이 편하게 앉아서 갈 권리가 있는데 말이죠. 애초에 내가 먼저 타서 복도 쪽에 앉는 게 뭐가 잘못인지 모르겠네요 물론 다른 사람을 배려해서 먼저 안쪽에 앉아 있는것이 좋습니다만 그렇지 않았다고 해서 질타받을 것도 없다고 봐요. 모르는 사람에게 부탁을 하는것이 실례이고 뻔뻔하다고 하셨는데, 먼저 탄 사람이 뒤늦게 탄 사람이 앉기 편하게 안쪽에 앉아있어야 한다는 것도 참 뻔뻔하다고 느껴지네요
  • @화사한 풍선덩굴
    먼저 탄 사람이 뒤늦게 탄 사람 배려 안하는게 잘못된거 맞아요

    그럼 먼저탄 사람이 버스 출입구 길막고 서있으도 되겠네요
  • @고고한 도라지
    버스출입구에 서 있는것과 버스 좌석에 앉는 것은 서로 다른 문제라고 생각합니다만.. 버스출입구 앞에 다른 사람들이 내리지 못하게 막고 서있는 것은 잘못된 것이 맞습니다 출입구는 원래 사람들이 버스에서 내리기 위해 존재하니까요 하지만 버스좌석은 안쪽이든 바깥족이든 앉으라고 만들어져있는 겁니다 안쪽에 앉던 바깥족에 앉던 그건 앉는 사람 마음이죠. 그리고 앉는 사람 모두에게는 똑같이 돈을 내고 탔기때문에 그것을 선택할 권리가 있구요. 안쪽에 앉고 바깥쪽에 앉고는 배려의 문제 아닐까요..? 저는 배려라는 건 의무가 아닌 선택이라고 생각해요 배려를 하면 좋긴하지만 안한다고 해서 질타받을 이유도 없죠
  • @화사한 풍선덩굴
    안쪽부터 앉으라고 만들어진거에요 그게 상식인데요?
  • @화사한 풍선덩굴
    여럿이서 택시탈때도 바깥쪽에 앉을 사람이네요
  • @고고한 도라지
    사람이 융통성이란게 있으면 때에 따라서 바깥쪽에 앉아있다가도 안쪽으로 들어갈 일도 있고 그냥 바깥쪽에 앉아있는 경우도 있는거죠 이분 안쪽의자에 본드가 뭍혀져있어도 버스좌석은 안쪽부터 앉는게 상식이니까~^^ 하면서 그 위에 앉으실 분이시네여 상식 참 좋아하시는데 앞으로도 상식대로 쭉 안쪽에 앉으시길..! 저는 융통성있게 살렵니다
  • @고고한 호두나무
    '아예' 입니다.
  • @고고한 호두나무
    예를 들어 키가 큰편인데 눈이 안좋아서 영화관 앞자리를 좋아합니다 돈내고 영화표 끊고 그자리 앉았습니다. 뒷사람이 조금만 숙여달라고합니다 숙여줍니다. 근데 제가 키가 크다고 해서 앞자리 앉는게 개념없는짓입니까? 저분들이 먼저 버스에 탓으니까 자신들이 선호하는 자리에 앉습니다. 나중에 탄분들이 비켜주세요 그럼비켜줘야줘 전세낸거아니니까 안비켜주면 무개념이고요. 근데 저렇게 앉았다고해서 이렇게 질타받을일입니까? 그것보단 임산부석 자리차지하고 있는 사람이 질타받을 행동이지요 . 너무 남녀갈등 유발하지말고 색안경끼고 살지맙시다
  • @날씬한 금식나무
    임산부석에 앉아도 그럼비켜주면 된다는 말이랑 뭐가 다른지요?
  • @고고한 도라지
    임산부석은 원래 임산부분들앉으라고 만든자리고 의자안쪽은 먼저온사람이 앉는자리라고 만든자리가 아닙니다
  • @다부진 주걱비비추
    누군가 텅빈 엘리베이터 문앞에 서있을때 엘리베이터 타는 사람이 비켜달라고 하겠죠 근데 그전에 텅빈 엘리베이터 문앞에 서있는 사람이 잘못하고있는거에요 그게 상식입니다
  • @고고한 도라지
    아..답답하다.. 복도쪽에앉은 사람에게 안쪽으로 앉아달라고 부탁하기도 어렵고 여자분앞에 남자가 지나가는 것도 별로 안좋아하실거아닌가요.. 그러니까 안에 앉기 힘들고.. 그냥 자기 편하려고 하는 행동으로 밖에 안보이는데 저는..
  • @고고한 도라지
    사람이 없을때 텅빈 엘리베이터 중앙에 있는게 잘못입니까? 사람이타면 눈치껏 뒤로 가주겠지요 그게배려고요 말하지않아도요 근데 저사진으로만보면 바깥쪽앉는분이 옆으로땡겼는데 안앚아서 다시바깥쪽으로 왔는지 어떤건지 알 수없는데 욕부터하고보는게 마음이아파서 적었습니다. 적어도 제가 아는 상식은 '아무도 없을때 어떤 자리에 앉든 그사람은 잘 못이 없다. 하지만 누군가 왔을때 땡겨주는 배려가 없거나 심지어 부탁을 했는데도 거절한다면 그건 이기적이고 무개념이다'라는 것입니다.
  • 급하게 적으니 오타있네요 또 트집잡을까봐 답글 답니다
  • 어떤 사람이 버스 자리에 앉았다(노약자석말고 일반자석)->쯧쯧 몸이불편하신분이나 노인분들 타실지도모르는데 다리멀쩌한청년이 버스의자에 앉다니! 무개념!-이해안되는 상식
    버스자리에 앉았다->노약자분들이 타는걸보고 비켜드린다 또는 타시는걸 못봤는데 비켜주라고 부탁했을때 당연히비켜드린다-제가이해하는 상식
    다른사람이탈지도모르는데 바깥좌석에 앉다니 무개념들 ! !-비상식
    바깥자리 (금방내린다거나 안쪽좌석이 너무 해가 쨍하다거나)에 앉다가 누군가 들어오면 바로 또는 못봣을경우엔 부탁하면 바로 안쪽으로 비켜준다-제가 생각한 상식
  • @날씬한 금식나무
    엘리베이터 문앞에 서있는거 잘못된거에요
  • @날씬한 금식나무
    중앙에 있는게 잘못이라 한적 없어요 타는 사람 배려안하고 문앞에 서있는건 비켜주던 어쩌던 잘못한거에요 나중에 직장예절 교육 받으시면 알겁니다
  • @고고한 도라지
    자리많은데 버스타는 바로입구에 서있어서 진로 방해하는것도 아니고 대부분 버스 중간부터 시작하는 두자리 좌석입니다 그 좌석에 바깥에 앉아있다가 누군가가 타서 그곳 까지 오는 시간동안 충분히 안쪽으로 비킬 수있습니다 그래서 처음 부터 바깥쪽에 앉았다고 잘못된건 아니라는 뜻입니다.
  • @고고한 도라지
    자리많은데 버스타는 바로입구에 서있어서 진로 방해하는것도 아니고 대부분 버스 중간부터 시작하는 두자리 좌석입니다 그 좌석에 바깥에 앉아있다가 누군가가 타서 그곳 까지 오는 시간동안 충분히 안쪽으로 비킬 수있습니다 그래서 처음 부터 바깥쪽에 앉았다고 잘못된건 아니라는 뜻입니다.
  • @고고한 도라지
    자리많은데 버스타는 바로입구에 서있어서 진로 방해하는것도 아니고 대부분 버스 중간부터 시작하는 두자리 좌석입니다 그 좌석에 바깥에 앉아있다가 누군가가 타서 그곳 까지 오는 시간동안 충분히 안쪽으로 비킬 수있습니다 그래서 처음 부터 바깥쪽에 앉았다고 잘못된건 아니라는 뜻입니다.
  • @날씬한 금식나무
    경험상 안비켜요 비킨다고 생각하는 입장과 안비킨다고 생각하는 입장 차이에서 비롯되는 논쟁인듯 하네요. 전 보통 앞까지 가도 요지부동인 바깥쪽 앉은 분에게는 가방으로 얼굴을 치고 들어가곤 합니다.
  • @고고한 도라지
    개인적으로 저는 창가 자리를 선호해서 거의 안쪽에 앉습니다만, 어떠한 이유로 바깥에 앉는 경우엔 일어서서 안쪽 앉으시게 하던가 안쪽으로 땡깁니다. 그리고 버스를타면서 이렇게 하지 않은 사람을 개인적으론 솔직히 한번도 본적이없어서 뭐라 드릴말씀이 없네요. 하지만 그렇게 배려없는 분을 만났다고 해서 똑같이 갚을 필요는 없을꺼 같아요. (물론 많이기분나쁘시고 짜쯩나는 일이겠지만요..)그분이 잠깐 멍하니있다가 못알아챘을 수도 있고, 각자의 사정은 잘 모르니깐요. 분노를 분노로 갚는다는 것. 혐오에 혐오를 더한다는 것만큼 무서운 것은 없는것 같습니다. 다소 긴 답글동안 괜히 흥분해서 달았네요 . 기분나쁘게 한게 있다면, 제가 흥분해서 말 실수한거라 , 맘에 담아두시지마시고 좋은하루 보내셨으면좋겠습니다.
  • @다부진 주걱비비추
    저도 그 생각 했네요 ㅎㅎ(저는 남자)
  • @피곤한 산딸기
    오오 버스는 확실히 그런 것 같아요
  • @피곤한 산딸기
    저도 진짜 첨엔 말이 안된다고 생각했는데 의식하고보니 정말 그런 경향이있더라고요;; 그래서 요즘엔 일부러라도 잘 땡겨앉아요
  • 크로스라인ㄱㄱ
  • 모든 여자가 그렇지는 않아요 진정하세요..ㅋㅋㅋㅋㅋㅋ 뭔가 귀여운 글이네요 그리고 꼿꼿이, 부딪치다.
  • @일등 벼룩나물
    글 쓴 모습을 보니 여자네요ㅋ
  • 제발조금만이라도 비켜줘 진짜 담부터 어깨빵해야지
  • 맞춤법 좀
  • 다 그런건 아닌데 내가 비킨다고 비켰는데도 부딪히면 진짜 기분 나빠요ㅋㅋ.. 뭔 목석인줄..
  • 와ㅋㅋ 추천 많당
  • 우산으로 앞을 가려놓고 무조건 돌진하시는분도 많습니다 . 제가 스마트폰을 안보고 다니는데도 부딪힐뻔한적이 한 두번이 아니었어요 . 남녀를 떠나서 서로 배려했으면 좋겠습니다
  • 나는 그냥 우산위로 든다음에 우산찍어버리는데 ㅋㅋㅋ구멍나면 개꿀 ㅋㅋㅋ
  • 전 여잔데도 우산 꼿꼿이 들고 가는 남자 많이 봤어요... 물론 그런 여자도 많이 봤구요...
    남녀 차이가 아니라 사람 성격 차이입니다.
  • @냉정한 고마리
    위에 버스 좌석 문제 좀 설명해주세요. 진지하게 궁금해서요. 이것도 그냥 남녀 차이 아닌 성격차이인건지. 우연의 일치여도 저건 쫌..
  • @난쟁이 은백양
    아니 이분은 남자들도 우산안비키는 사람 있다라고 얘기했는데 왜 버스좌석문제를 설명해달라하나요ㅋㅋㅋㅋㅋ웃긴다ㅋㅋㅋ이건 설명해달라는게 아니고 우산안비키는게 성격차이라면 버스좌석은 어떻게 설명할껀데? 이런어투네욬ㅋㅋㅋㅋㅋ
  • @활동적인 한련초
    정확합니다
  • 진짜 궁금해서도 있음
  • @난쟁이 은백양
    두 좌석에 자기 혼자 앉고 싶어서 그러는 사람도 있지만요.
    금방 내릴 상황인데 복도 쪽에 누가 앉으면 나갈 때 서로 불편해지니까 애초에 복도 쪽에 앉는 사람도 있어요.

    그리고 제가 여자니까 이런 말 할 수 있는 건데요.
    2인 좌석인데 바깥쪽에 여자 혼자 앉잖아요? 그럼 거기 가서 앉으려는 제스쳐를 취하세요.
    그럼 비켜줄겁니다.
    근데도 안 비켜주고 그 자리에 대나무처럼 꼿꼿이 앉아 있으면 그때 또라이라고 욕하세요ㅋㅋ
    저도 그런 여자들보면 속으로 엄청 욕합니다.
  • @난쟁이 은백양
    버스 좌석 문제에 대해서 말인데요, 이인좌석에서 성추행사건등이 많이 발생해서 일부로 그렇게 앉으라고 겨육시키는 부모님도 있다고 합니다.
  • 겨육이아니라 교육이요
  • @살벌한 동자꽃
    와 그런 부모는 진짜 가정교육 드릅게 시키네요
  • @냉정한 고마리
    현실이 그렇지가 않아서 그래요. 님처럼 말하는게 성평등 시대에 규범적으로 바른 말이죠. 하지만 실제 사회에선 남자와 여자의 성향이 다른게 참 많죠. 열에 열이 그렇지 않아도 열에 일곱여덟이 그렇다면 성이라는 기준으로 구분이 될 수 밖에 없는 거죠. 남혐여혐이 사회문제시 되지만 분명 사안 별로 일반적인 습관과 행태의 차이는 있다 생각해요. 또 글쓴이가 오늘 하루 우산을 들고 다니며 꼿꼿한 사람들이 하나같이 여자였다면 이렇게 글을 쓸 수도 있지 않을까요?
  • 남자분들은 우산으로 밀치고 가시더라구요. 보이면 피하겠는데 뒤에서 치고 지나가니 허참...
  • 아직 한국 많이 미개합니다. 정말로요
  • 제일 극혐인게 비오는날 이어폰 끼고 차도 안보고 마이웨이로 다니는 여자들...
  • @해박한 물양귀비
    여자는 안그럼 ㅎㅎ
  • 제일 극혐인게 비오는날 이어폰 끼고 차도 안보고 마이웨이로 다니는 남자들...
  • @흔한 털머위
    남자는 안그럼 ㅎㅎ
  • @해박한 물양귀비
    ㅋ 아 네네
  • 저는! 비올때 고인물있는데 속도내서 좁은골목길 다니는 차들 다 때려부수고싶네요.....ㅡㅡ 오늘 집나온지 30분만에 홀딱다젖음ㅜㅜㅜ
  • 이글 추천수 보고 마이피누도 네이버 꼴 났구나 생각하고 이제 안옵니다.
  • @발랄한 갯완두
    아 진짜 공감합니다... 절이싫으면 중이떠나는게 맞겠죠ㅠㅠ 갈수록 심해지네요
  • @활동적인 한련초
    여혐종자 집합소네요 그래놓고 여자에 환장해서 마이러버는 기를 쓰고 광클함...
  • 아 저도 여자고 평소에 인터넷에 항상 여자만,여자만 이러면서 일반화하고 남자는 성인군자마냥 뒷짐지고 글쓰는 듯한 태도 진짜 싫어해요.그런데,제가 오늘 비오는데 엄청 많이 돌아다녔거든요.오늘 하루종일 딱 이 글처럼 느껴서 와 진짜 공감하면서 클릭했어요.진심으로 오늘 여자랑 몇 번 부딪혔는지 모르겠네요.저녁쯤 돼서 제가 피하려고 우산 젖히고 높히고 이러고 있는데도 상대방은 가만히 걸어와서 부딪히다보니 진짜 열받더라구요 와.....
  • 꽂꽂이에서 웃고갑니다
  • 여자도...저런여자들때문에 피곤합니다
  • 나는 어제 안 피하는 남자들 때문에 짜증났음.....ㅋ 꼭 자기가 본 일로 여자는 남자는 지정해서 분란 일으키는 사람 꼴불견
  • 나 어제 남자가 우산으로 팍쳐서 머리맞았는데 무슨소리
  • 남잔데 진짜 수준 떨어진다 일반화시키는 꼬락서니보소;
  • @잉여 미국실새삼
    ?
  • @글쓴이
    길막는 사람들이 다 여자도 아닐텐데 일반화 시켜서 괜히 갈등야기하는 이유가 궁금함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3 똑똑한 개불알꽃 2019.01.26
공지 사랑학개론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6 나약한 달뿌리풀 2013.03.04
58703 .148 고고한 램스이어 2017.09.12
58702 .147 난폭한 고광나무 2016.02.10
58701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147 해박한 수송나물 2013.12.26
58700 여성분들이 로망갖고 있는 남자의 학과?전공?144 초연한 개비름 2015.06.11
58699 제 이상형은143 착한 금목서 2016.12.16
58698 .143 밝은 물아카시아 2016.03.08
58697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143 무좀걸린 산수유나무 2015.06.15
58696 동성애의 불편한 진실143 머리나쁜 느릅나무 2015.06.10
58695 외롭네요142 친근한 호랑버들 2013.06.16
58694 남자들은 무슨 옷 좋아해요?140 고상한 풀협죽도 2018.02.14
58693 착한 놈 만나라140 정중한 개머루 2015.09.14
58692 여자친구가 창녀랑 다를게 없다구요?138 신선한 해당화 2016.12.02
58691 [레알피누] 사람에 대한 공포심이 심해지네요137 멋쟁이 해국 2019.06.04
58690 [레알피누] 단톡방 성희롱 관련 대자보 늦게 봤습니다.136 발랄한 다릅나무 2017.09.15
58689 어휴 제발.. 모텔=섹스가 아닙니다. ㅡㅡ!135 친숙한 팔손이 2017.06.09
58688 .134 침울한 큰물칭개나물 2016.02.06
여자분들 비올때 길이나 우산좀 비키세요134 불쌍한 담쟁이덩굴 2015.12.10
58686 좋아하면서 고백 거절134 활달한 긴강남차 2014.12.25
58685 이런남자 원하는데 과분한건가요133 나쁜 매화노루발 2015.06.05
58684 딩크족인 여자는 결혼상대로 많이 매력없나요?132 가벼운 좁쌀풀 2015.01.04
첨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