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문 번호따던 남자

흔한 천남성2016.08.24 22:19조회 수 12162추천 수 22댓글 172

    • 글자 크기

조금전 9시반쯤 장전역에서 북문GS 앞까지 올라가면서 혼자다니는 여자들 상대로

번호따기 시도하던 남자분 봤었는데요 외롭고 번호물어서 연애시도하는 건 좋지만

어떻게 뒷모습만 보고 또 여자라는 느낌만으로 여러 여성분께 계속 번호 구걸을

시도하시던 건지..... 다행히 모든 여성분들이 거절하시던데 그 모습을 구경하는 입장에서 

저는 재밌었지만 북문쪽 여학우분들 조심하셔야 될 것 같아요

조금 아니 상당히 이상해 보였어요 남자분ㅋㅋ

 

굳밤 보내세요~ 나도 연애하고 싶다 ㅠㅠ

    • 글자 크기
. (by 난쟁이 금식나무) 부산대 주변 분위기 좋은 카페 (by 황송한 백합)

댓글 달기

  • 하나만 걸려라 심정이었나 보네요;;;
  • 그런 노력도 안하는 글쓴이보단 나은듯
  • @쌀쌀한 노랑제비꽃
    글쓴이글쓴이
    2016.8.24 22:25
    ㅋㅋㅋㅋㅋㅋ 웃기는 댓글이네요 ㅋㅋㅋ 그래도 저는 저러진 않을거예요ㅋㅋ
  • @쌀쌀한 노랑제비꽃
    본인이신가..;
  • 그 픽업 연습 하나보네요 아직도 그거 하는 사람이 있네
  • @잘생긴 병솔나무
    글쓴이글쓴이
    2016.8.24 22:27
    그런거 같진 않았어요 ㅋㅋ 제가 보기엔 모쏠탈출?? 하려는 분 같던데 나름 차려입으셨는데 어설퍼보였거든요 날 잡아신거 같던데 방법이 잘못된거 같아서 글 남겨봤어요 ㅋㅋ
  • @글쓴이
    그게 더 픽업같아요..픽업 초짜때 그런거 하는거죠. 그런데 픽업이면 높게 평가할 일이 아닌듯..마음에 들어서가 아니라 나의 자신감고취를 위해 불특정 다수를 이용하는건데..그것도 사람 마음이 달린 일이구..
  • 그 사람이 여성분들 추행하거나 그런 것도 아니고 자기가 번호 얻으려고 하는건데 왜 그렇게 아니꼽게 보시는지....
  • @보통의 옻나무
    글쓴이글쓴이
    2016.8.24 22:28
    꼴 사납게 본거 아니에요~ㅋㅋ
  • @보통의 옻나무
    인근 장소 부근에서 몇 번씩이나 연속으로 번호따는 사람을 순수한 마음으로 생각할 수 있나요..? 아니꼽다기 보단 조심스러워야 할 일 같은데요...
  • 남자가 참 쌀쌀한 노랑제비꽃같다
  • 이상하다뇨..
    어디가 그렇게 이상하셨나요
  • 그럴 용기가 있는 그 분이 부러우면 부럽다고 하시지;;
  • 솔직히 용기가 안나서 못하니까 부러워서 이런글 쓰는거예요
    저도 이런식으로 제가 못하는걸 해내는 사람에게 비웃음을 선사한적이 있었고 지금은 사랑하는 사람덕에 자존감이 높아져서 그냥 아 저사람은 용기있는 사람이구나 하고 넘겨요(가끔 자존감이 낮아 비웃었던 기억에 이불킥은 하지만요 허허..)
    물론 번호를 주진 않습니다만.. ㅋㅋ
  • @청아한 큰개불알풀
    글쓴이글쓴이
    2016.8.24 22:4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학교 커뮤니티엔 부정적인 사람이 참 많네요 ㅋㅋㅋ 마음에 들면 당연히 번호 물어보고 연애도 하고 하죠 ㅋㅋㅋㅋㅋ 연애는 타이밍이고 시기가 있는거죠 ㅋㅋㅋㅋㅋ 자신감 없어서 그런거 아니에요~~~ 아까본 남자분 방법이 정말 잘못됐다고 생각해서 여자분들 조심하시라고 글 남긴겁니다 방금 번호따고 실패하고 뒤돌아서서 앞에 여자분 따라가서 바로 번호 물어보는게? 상식적으로 정상적인 행동은 아니잖아요 ㅋㅋㅋ 자신감 고취? 아님 픽업연습? 그런거라면 높게 평가할 일이라고 봐요 근데 그렇지 않아보였다는게 문제죠ㅋㅋㅋ 그냥 같은 부산대 학생으로서 다른 여학우분들 밤길에 놀래고 위험해 보이시길래 글 남긴거에요~~ 부정적으로 쳐다보지 마세요 정말 순전히 이상한 행동을 하는 남자분을 봤고 다른 분들 조심하라고 글 남긴겁니다 ㅋㅋ 그리고 저한테 뭐라고 하시는데~ 뭐라하셔도 돼요~ 맘껏하세요~ ㅋㅋㅋ 굳밤이요!ㅎㅎ
  • @글쓴이
    와 문장수만봐도 부들거림이 전파로 전해셔서 폰이 울렸네요; 전화온줄
  • @쌀쌀한 노랑제비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글쓴이
    네 ㅎㅎ 그냥 본인이 하는것도 아니고 물어본것도 아니고 그냥 구경만한거면서 픽업이 아니다, 자신감 고취가 아니다 라고 단정 지으시는게 좀 신기하긴 한데..
    그리고 번호따는거 때문에 우리 여학우들이 위험해질꺼라고 느꼈다는 점도 신기하긴 한데..
    그럴 수 있죠 ㅎㅎ 근데 나중에 정말로 좋아하는 남자 생기고 남혐에서 벗어나게 된다음 다시 한번만 이장면 생각해주세요 ㅎㅎ
    저도 한때 남혐이였고 그게 틀린단걸 얼핏알지만 멈추지 못할때가 있었어요
    그냥 좋은 남자 만나면 저절로 녹는거같아요 ㅎㅎ
    글쓴이 분 좋은길로 가시길 바랄게요~!
  • @청아한 큰개불알풀
    글쓴이글쓴이
    2016.8.25 13:27
    저 남잔데요?ㅋㅋㅋㅋ
  • @글쓴이
    아 그럼 좋은 동성친구분 만드시는게 더 좋을꺼 같아요
    동성에 대한 혐오도 있더라구요..
    그리고 밑에 매일 그러고 있다는 글 보고 사과 했어요
    물론 하루보고 판단한 분들말고 매일 거기서 그렇게 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나서 비판한 분들을 향한 사과였습니다만..
    매일 그렇게 하는건 제가봐도 잘못된거 같아요 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 @청아한 큰개불알풀
    글쓴이글쓴이
    2016.8.25 13:32
    ?ㅋㅋㅋㅋㅋ 그쪽 쫌 정상적인 생각을 갖고계시진 않아보이네요ㅋㅋ 글 많이 남기셨길레 봤는데ㅋㅋㅋ 저 남혐 여혐 그런거없어요ㅋㅋ 좋은 동성친구 만나라니ㅋㅋㅋ 웃고갑니다ㅋㅋ
  • @글쓴이
    음.. 전 최대한 남성, 여성 모두의 입장이 되어보고 쓴 글인데 이런 글을 보고 비정상적인 사람이라고 판단하는것도 좀 이상하네요.. 저도 남혐 여혐 안하구요 ㅎㅎ 그냥 사람들이 하는 행동에 대해 욕하고 비난하는걸 좋아하는 성격이 아니라 잠깐 본사람 순간모습보고 욕하는거 안좋아보여서 이렇게 댓글 쓴거였어요 ㅎㅎ
    웃고가신다니 기쁘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 @청아한 큰개불알풀
    글쓴이글쓴이
    2016.8.25 13:36
    아니요ㅋㅋㅋㅋ저 사람 욕한적 없어요~~ 이상한 남자분 봤다. 조심하세요. 라고 글 남긴거잖아요ㅋㅋㅋ 좀 세상을 보는 시선이 남다르시네ㅋㅋ 넹 좋은 하루용ㅎㅎ
  • @글쓴이
    제 남성분들이 잠재적 범죄자로 몰리는거 싫어하더라구요
    이상한 남자, 조심해라 는건 남성분을 잠재적 범죄자로 모는 발언인거 같아요
    네 제 시선이 특이할 수도 있겠네요 ㅎㅎ
    넵~!
  • 제 주변 남성분들인데 제 남성분들이랬네요.. 오타입니다
  • @청아한 큰개불알풀
    이글의요지파악도제대로못하고 갑자기혼자남혐거리시네요
  • @날렵한 고추
    아.. 죄송합디다 사개론에서 이런 댓글 달면 안되는거 아는데 남성 한분 장애인으로 만들길래 안타까워서 썼나봐요 죄송합니다
  • @글쓴이
    ㅎㅎㅎ 좀 여자분인데 남혐에 대해서 엄청 피해의식있으신듯 이런 사례는 남혐이 나올 부분은 아닌듯한데
  • @포근한 다래나무
    아뇨 피해의식은 없는데.. 그냥 사람하나 바보만들기 정말 쉬운 세상이다 보니 이런식으로 한명 지칭해서 단체로 욕하는거 싫어해요..
    글에 하루가 아니라 매일 저러고 있더라 라는말 있었으면 저도 욕했을텐데 하루 저런걸로 너무 사람을 범죄자 취급해서..
    사실 저도 별것도 아닌데 꼬리치니 뭐니 하면서 몰린적이 있어서 사람 몰아서 바보만드는거 안좋아하는 트라우마? 그런게 있나봐요
  • @청아한 큰개불알풀
    글쓴이글쓴이
    2016.8.25 21:46
    저 정말 이해가 안가서 그러는데요 도대체 어떤 부분이 사람 하나를 장애인? 바보? 로 만들었다는 거죠? 제가 그 남성분의 인상착의를 남겼습니까? 그냥 불순해보이는 분이 북문근처에 있다고 조심하자고 글 남긴건데ㅋㅋㅋ 상당히 특이?보단 이상하신거 같아요 피해의식...보여요 계속ㅋㅋㅋ 좋은 남자만나서 변했다 난 예전의 내가 아니다 라고 글쓰시면서ㅋㅋ 계속 예전의 그쪽이 튀어나오는것 같아보이네요 힘쇼!ㅎㅎ
  • @글쓴이
    특정 위치에서 특정 행위를 하는 사람을 지칭하여 이상한 사람이다 조심해라 라고 하는건 좋지 않은 행동인거 맞아요 ㅜㅠ
    누가 님이 그냥 사람 대 사람으로 친절하게 대하는데 글에 어제 웅비관앞에서 남자한테 꼬리치던 분있던데 조심하세요 라고 글 남기면 과연 기분이 좋을까요? ㅜㅠ
    거기다 댓글에 마녀사냥 하지마라고 누군가 적는데 꽃뱀일지도 모르는데 조심하라는게 잘못된건가요? 라고 하면 그건 기분이 좋을까요?
    남성분이 칼들고 번호 내놔라고 하는것도 아니였고 위험한 행동을 한것도 아닌데 너무 막 잠재적 범죄자로 몰아가시는거 같아서 그냥 쓴거예요
    피해의식이란게 도데체 어떤 부분을 말하시는지 모르겠어요..
    전 위 예시와 같은 지극히 상식적인 역지사지의 마음으로 마녀사냥을 막는 글을 썼을뿐인데 어느샌가 이상한 피해의식 가득한 사람이 되어있네요..
    하.. 제가 왜 이걸로 싸우고 있는지도 이제 모르겠고 이게 싸워야할 논리인지도 모르겠어요
    마녀사냥은 나쁘다가 싸워야할 논리인거 였는지 이게 피해의식성 발언이였는지 오늘에서야 알았어요.. 죄송합니다..
  • @청아한 큰개불알풀
    글쓴이글쓴이
    2016.8.25 22:36
    ㄴㄴ 그쪽은 글의 본질적 의도 파악을 못하고 계세요 그쪽 생각을 다른분께 굳이 주입하실 필요가 없잖아요 위에 직접다셨던 댓글들 보세요 다른분들이 왜 그렇게 그쪽 글에 부정적인지 알게 될겁니다
  • @글쓴이
    그런식으로 말씀하시는것보단 이 대화의 본질을 말씀해보시는건 어떤가요? 그냥 말문 막히면 본질 하고 사실 뭔지 모르면서 알아봐라라고 하는거 되게 싫어하는 화법이예요.. 토론할때 절대로 써서는 안될 화법중 하나인데..
    전 본질을 흐리지 않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 쓰인 표현중 이상한 사람이다 조심해라 등의 적혀있는 발언에 대해서 사람을 잠재적 범죄자로 몰아가고 있는 행위, 상대방 입장이 되어보지 않고 픽업등이 아니라고 확짓는 행위들이 잘못되었다 라고 한겁니다
    제 생각을 굳이 주입한다니.. 몇몇 댓글들은 제말에 동의해주셨고 몇몇은 저보고 틀렸다 할때 전 저에게 틀렸다 라는 잣대를 들이내민 댓글분들께도 정중하게 아 그러나 이런생각은 이러이러 하지 않을까요 이러이러 할 수 있을꺼 같아요 이러이러 한건 아닐까요? 하는 제대로 된 시민의 자세로 대하였습니다
    왜 이게 주입이지요..? 틀렸다고 확정짓는게 잘못된거 아닌가요?
  • @청아한 큰개불알풀
    글쓴이글쓴이
    2016.8.25 22:59
    아무리 생각해도...이상해....ㅋㅋㅋ 힘내요!! 존중합니다!
  • @글쓴이
    네 ㅜㅠ 물론 생각이 다르면 제생각이 이상하게 느껴질 수도 있다고 생각해요 감사합니다!
  • @청아한 큰개불알풀
    길에서 번호를 묻는 행위의 기반은 호감이어야하죠
    이사람과 이성적인 관계로 발전하고싶다.
    생판 모르는 남에게 이렇게 억지로라도 다리를 놓아서 인연을 만들고 싶다는 생각이 바탕이 되어있겠죠

    그리고 이런 생각이 길가는 모든 여자들에게 다 적용되는 생각은 아니죠? 연애는 1대1 함수잖아요?

    그런데 저사람의 행동은 어떻죠?
    지나가는 모든 여자들에게 번호를 묻고 말을 걸고 헌팅을 하죠? 그 감정이 진중하다 느낄수 있는건가요?
    한없이 가벼운 생각으로 행하는 행동은 그 행동이 언제 어떤 형식으로 변화될지 아무도 모르죠.

    그러니 글쓴이 님께서 이상하다 여긴거고 다수의 여학우들에게 조심하라고 글을 쓰는것이고 많은 학우들이 그렇구나 정상적이지 못하네 조심해야지가 되는거에요.

    남혐이니 사람하나 장애인만든다느니 그런말이 도대체 어떤 사고과정을 거쳐야 나올수있는지 모르겠네요.
    논지를 아직도 파악 못하고 계시어 친절히 풀어 써줍니다.

    되지도 않게 어려운 용어들 늘어놓아가며 상당히 생각 많이하고 성숙한 사람처럼 보이려 노력하시는데 댓들 다시 읽어보세요. 상당히 어려보이십니다.
  • @청아한 큰개불알풀
    아니 한군데 서서 계속 아무 여자한테 번호주세요 번호주세요 하고있는데 그게 정상적인가요?

    님말대로 특정위치에 특정행동하는 사람 조심해라 어째라 그런게 과도한걸수도있지만 지금같은 사안에 무슨 마녀사냥이에요 조심해야될거 맞잖아요
    사건사고가 제가 여기 칼을 들고있어요 지금부터 찌를꺼에요 하고 터지나요? 그 밤중에 불특정 다수 여학우들에게 지속적으로 번호물으면서 접근하는데 그게 조심할 사람이 아니고 뭐죠?

    님 댓글들 좀 다시읽어보세요
    마녀사냥은 나쁘다 라는 주장이었는데 사람들이 비추를 그렇게 먹이고 비난댓글이 쇄도하는지.
  • @조용한 갯완두
    그러니까요 ㅜㅠ
    마녀사냥이 너무나 흔해진거 같아요
    마녀사냥하지 마란 글에 비추라니
    이런 시민의식에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번호를 따는건 범죄행위가 아닙니다 여러분
    칼들고 설치는 행위와 비교하는것 자체가 '틀린' 비교예요
    흔히 어린애들이 미안 하다할때 사람죽이고 미안하다하면 다냐는 식의 논리와 같은 '오류'를 범하는 비교이죠
    여러분이 그냥 안준다면 끝나는 아주 간단한 일이예요
    전 제 번호를 따가는 분들을 굳이 '이상한, 조심해야할' 대상으로 보지 않았어서 잘 모르겠어요..
    세상이 흉흉하니 이것도 조심해야한다 라고 생각할 수 있다고는 보지만 이걸 공개적으로 이렇게 이상한사람이다 조심해라 라고 하는게 좀 이상하다는거죠
    아동 성폭행범도 아니고 공개적으로 말이죠.. 전자발찌처럼 인터넷에 위치행위를 알림으로써 누군지 인식시키는것도 특정성에 해당된답니다.
  • @청아한 큰개불알풀
    끝까지 말귀 못알아들으시네....후...그냥 피해의식 안고 행복하세요...
  • @조용한 갯완두
    글쓴이글쓴이
    2016.8.25 23:15
    ㅋㅋㅋㅋㅋ 한번 만나서 대화해보고 싶어지지 않아요?? 저런분 첨봐서 신기방기하네요 ㅋㅋㅋㅋ
  • @청아한 큰개불알풀
    글쓴이글쓴이
    2016.8.25 23:15
    이상해~~ ㅋㅋㅋ 남혐에~ 마녀사냥에~ 시민의식에~ 범죄행위까지~ 그냥 조심해서 나쁠 것 없기에 조심하자는 글에 참.... 고생하셨어요!! ㅋㅋㅋㅋ 독특하셔~~ ㅋㅋㅋㅋㅋ
  • @글쓴이
    20여년 이렇게 살아왔으면 이번생은 그냥 저렇게 두는게 맞을 것 같아요......본인이 행복하다는데요
  • @조용한 갯완두
    도데체 무슨 피해의식을 말씀하시는건지 잘 모르겠어요.. 네 가치관이란게 잘 변하진 않죠 저도 좋은사람 만나며 겨우 변했구요
    제가 행복한게 가치관 때문이 아니라 행복해졌기 때문에 가치관이 변했다라고 보는게 맞는거 같아요
    저 성숙해 보이려고 노력하는거 맞구요 어린것도 맞습니다 뭐 그렇다고 아주 어린진 않구요
    제가 선배일지도? ㅋㅋㅋ
    글쓴이 분과 가치관이 잘 맞으신거같아요
    전 그냥 위에 예시처럼 (물론 인터넷에 써진건 아니지만) 사람으로써 친절하게 대한걸 꼬리친다는 소문나봐서 이상황도 안타깝게 느껴져서 댓글 남겼던거였어요
    남혐과 마녀사냥이 조금 단어 선택이 너무 강했던거 같아요 다들 이 단어들에 민감하신거 같고..
    앞으론 좀 더 조심스럽게 단어 선택을 해야 할꺼같네요
  • @청아한 큰개불알풀
    도대체
  • @청아한 큰개불알풀
    글쓴이글쓴이
    2016.8.25 23:34
    아니이이이~~~ ㅠㅠ 그냥 넘어가려해도 님 댓글은 이상해요 진짜 ㅋㅋㅋ 자~ 한번 봅시다/// '친절하게 대한걸 보고 꼬리친걸로 소문난적 있다' 는 경험으로 한명도 아닌 앞서 걸어가는 여러 여자들 상대로 번호따던 남자의 상황이 뭐가 자신의 경험과 같고 또 안타깝게 느껴진거죠?? 그 남성분이 어느 부분이 친절했다는 건지....? 그리고 뭐가 안타깝다는 겁니까 도대체가...?? 그분을 비판하지 않았어요 모두가 그냥 '조심해야겠다' 생각하는거죠. 이제 좀 이해 가십니까??
  • @글쓴이
    아.. 비판하려던건 아니였나보네요 말하다보니 단어 선택하신거 같네요
    그러니까 이상한사람 조심해라 이거 때문에
    제 꼬리친다 조심해라 랑 비슷하게 느껴졌나봐요
    전 절 노리고 깐애들이라..
    그럼 의도가 여학우들한테 관심(호감)이 있어서 번호따는거 아니라 막따는거예요 라는걸 전달 하고 싶었다는거 같은데 이상한 사람이다 라는 말정돈 빼도 되지 않을까 싶어요
    조심해라는 음.. 해석에 따라 남성분을 욕하는게 아니거 될 수 도 있지만 이상한 사람이다는 마치 제 경험에 남에 남친 뺏는년이다 라고 하는거랑 곂쳐저 보여서요..
  • @청아한 큰개불알풀
    글쓴이글쓴이
    2016.8.25 23:44
    와!!!!!!!!!! 드디어!!!!!!!!!!! 박수 세번 짝짝짝!!!!! 고~맙습니다!!! 드디어!!! ㅋㅋㅋㅋㅋ 이제 아시겠죠?? 그냥 글 단거에 혼자 이상하게 해석하시고 다른분들과 댓글로 대화나누고 계셨던 겁니다 후후후후~~ 됐당 ㅎㅎ 됐습니다 이제 주무세요~ 안뇽 ㅋㅋㅋㅋ
  • @글쓴이
    아뇨 제가 잘못해석한게 아니라 이상한 사람이란 말은 그걸 연상시키니까 그걸 의도하지 않았을지 몰라도 그단어 선택이 잘못됬다는건데.. 음.. 위에 제가 단어선택의 잘못을 인정했듯 그말 하셔야 하는건데.. 신기한 해석이되네요 어디에도 제가 잘못해석했다는 말이없는데..
  • @청아한 큰개불알풀
    글쓴이글쓴이
    2016.8.26 01:08
    좀 그만해요~ 말귀를 못알아들으시네 어휴 (절레절레)
  • 글쓴이글쓴이
    2016.8.26 01:14
    제 단어 선택이 잘못됐다는걸 인정하라는 거죠?? 뭐라하는건지 참 ㅋㅋㅋㅋㅋ 뭐가 잘못된건데요??? 이상한 사람이라 이상하다 한건데 이상한 사람이다 라는 글 보고 자신의 피해의식이 떠오른건 그쪽 문제지 제 문제인가요?? 이상해요 제발... 좀 생각 좀더 해보시고 그래도 모르겠으면 주변분들께 자신의 글 보여줘봐요 뭐라하는지 그렇게 좋다던 남자친구분께 꼭 보여줘봐요 제발... 조금전의 댓글에서 본인이 잘못해석했다고 인정해놓고 뭐가 또 불만이라서 이러시는지... 어휴....
  • @글쓴이
    시작됬네요 논리로 못이기니 상대방을 그저 비난하는 말투.. 이것도 토론에 최악의 화법중 하나예요
    이상하다 조심해라 모두 상대를 기만하는 말투라는걸 인정못하시는거 자체가 문제라는겁니다
    계속해서 말하는데 "아닌데아닌데 난 그러뜻 아닌데~"하는건 어린아이나 하는 행동이예요 그러지 마세요..
    상대가 하는말을 듣고 그게 충분히 그렇게 받아드려질만하니 윗댓글들 대부분이 이게 욕할일이냐고 묻는거예요
    아래에 물론 님을 옹호하는 분도 있지만 분명님 말투에 공격성이 심하다는걸 느낀사람이 한두명이아니란건 이미 댓글에 나와 있는데 이걸 끝까지 억지로 남이틀리고 나는 맞다 고 근거도 없이 비난형식으로 말씀하시는게 너무 보기 안좋네요..
    끝까지 자신의 잘못을 인정못하시는 모습도 너무 어리신거같아요
    제가 댓글에 인정한건 제 단어중 싫어하시는 단어가 있길래 그걸 좀 약하게 쓰겠다 한거지 글쓴이분이 사람하나 마녀사냥한게 잘못이 아니라고 하는게 아닙니다
    좀 읽고 쓰세요..
    토론할때 또 해서는 안되는게 상대주장은 듣지도 이해하지도 못하고 자기할만만 하는겁니다
    실제로 위댓글들중 제말에 반박된건 단하나도 없지만 저는 모두 반박해냈지요
    글쓴이분 댓글은 그저 논리는 하나도없고 우기기와 단어지적만이 난무하고 있어요
    제껄 보세요 설명을 하잖아요
    예의를 지키세요 본인이 잘못하고 어휴.. 이런글 적지마시고
  • @청아한 큰개불알풀
    글쓴이글쓴이
    2016.8.26 02:30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 @글쓴이
    저기요 반말쓰지 마세요 제가 무슨 격분을 했다는건지 잘 모르겠네요
    계속 조롱하는 말투쓰시는건 글쓴이 분이잖아요
    노답은 글쓴이같은 분들한테 어울리는 말같아요
    대화에 기본자세조차 안되있군요.. 허..
  •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 반박해냈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언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근데 왜 제 댓글엔 댓 안다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명 친절히 다 해줬더니ㅋㅋㅋㅋㅋㅋㅋㅋ어휴 걍 남친한테 보여줘요
  • @조용한 갯완두
    글쓴이글쓴이
    2016.8.26 09:18
    ㅋㅋㅋㅋㅋ 전 걍 그러려니 하려구요 ㅋㅋㅋㅋ
  • 칼든것도 아니고 남자가 여자 번호따는게 왜 조심해야 하는거지? 번호물어보는게 뭐가 상당히 이상하다는거지 ㅋㅋㅋ 그리고 왜 번호물어보는걸 번호구걸이라고 하지? 연애하고 싶다 ㅠㅠ 하면서 아무것도 안하는 누구보다는 엄청 생산적이고 적극적여 보이는데 ㅋㅋㅋ 노이해하고 갑니다~
  • ㅋㅋ ㅂㄷㅂㄷ
  • 이상하게 보일수도 있다고 생각하는데;
    댓글에 너무 상처받지 마세요 글쓴이분
  • 충분히 이상한데요...? 그냥 호감이 아니라 아무나 한명만 걸려라고 죽치고 서서 그러는건데 당연히 이상한거지......왜 그게 용기라고 포장되는지 더 모르겠어요.
  • @조용한 갯완두
    2222저도 같은 생각
  • @조용한 갯완두
    맞아요 용기는 무슨 용기에요 못 된 심보죠
  • @조용한 갯완두
    22222 지나가는 여자들 대상으로 진정성 없이 마구잡이로 번호따는거 옹호하는게 더 이상한것 같은데요ㅋㅋㅋ 무섭다진짜
  • 딱봐도 번호따던 남자가 이상한데 댓글왜이럼ㅋㅋㅋㅋ 옛날에도 유명한남자있었는에 쌍꺼풀진한데 모자쓰고다니면서 번호내놔라고 협박하고다니던남자...ㅋㅋㅋ 보통의 번호따는남자들이랑은 다르니까 욕먹는거죠~~~
  • @화려한 만수국
    혹시 그분 인상착의 기억나시면 조금만 더 상세히 적어주세요~
  • @유치한 라일락
    피부에 여드름자국많고 엄청번들번들했어요 쌍수한거같이 느끼한눈에...말투는엄청자신감쩔고 그랬어요 ㅋㅋㅋ 왜물으시나요
  • 혹시 그분 안경쓴분 아니었나요? ㅋㅋ
  • 이상한데요 충분히 ㅋㅋㅋㅋ 안이상하다고 하는 사람들은 다 남자인가요? 여자 입장에선 충분히 이상해요 별로기도 하고
  • 이상하지 첫눈에 꽂혀서 그런것도 아니고 연습상대로 하는거니
  • 하나만 얻어 걸려아 이거야! 여자들은 자기가 예쁜 줄알고 따였다고 생각하겠지? ㅎㅎ
  • 글과 댓글들과 추천들에 굉장히 남혐이 심한게 느껴지네요 ㅜㅠ
    여혐 남혐이 심각한건 알지만.. 동물원은 여혐 사개론은 남혐..
    한때 잘못됬다는걸 알면서도 멈추지 못하고 남혐이였던 제가 여러분께 하고싶은 말은 '다들 좋은남자 만나시고 자존감도 높아지시고 남혐도 벗어나시길 바래요 ㅎㅎ' 입니다
    정말 좋은 남자만나면 남자들의 행동 하나하나에 부정적인 부분밖에 못보던 시선에서 벗어나져요
    실제로 남자들이 저러면서 자신감을 키우기도 한다고 해요
    글보니까 아무것도 안하고 집에 있다가 이건 아니다 하고 용기내서 나오신거 같은데 응원해 줍시다 ㅎㅎ
  • @청아한 큰개불알풀
    기본적으로 좋은 남자는 저런 행동 안하죠
    남혐이라니......
  • @조용한 갯완두
    남자에대한 심각한 일반화 ㄷㄷ. 남자를 여자로 바꿨다면 일반화한다고 여혐이라고 100%욕 먹음
  • @조용한 갯완두
    처음부터 말잘하고 매너까지 있는 좋은남자 잘없는데요; 저러면서 연습해서 괜찮아진 사람들 많아요~
  • @청아한 큰개불알풀
    ...남녀를 떠나 아무한테나 추파 던지고 찝쩍거리는 것에 대해 불쾌함을 표하는 거잖아요.그사람 자신감 키우자고 진심도 아닌 추파의 대상이 되는 상대방 기분은 생각 해보셨어요?본인이 남혐 해본적 있으니 제 발 저리는 느낌밖에 안드네요.
  • @청아한 큰개불알풀
    남혐이 아니고 저렇게 진정성없이 아무나 한명만 걸려라 하는 태도가 별로인 거에요 저런 행동 하는게 여자였어도 똑같이 이상하다고 생각했을거에요 그렇다고 제가 여혐은 아니잖아요? 저 사람 자체가 이상하다고 생각하는 거지 남자들이 이상하다고 생각하는게 아니니까요
  • @청아한 큰개불알풀
    댁은 아들 낳지 마세요
    댓글 보다보다 보니 점입가경이네요
    아들 낳아서 오입질하고 다녀도 남자가 젊을때 그럴 수도 있지 할 분 이네요.

    그리고 여기서 저 남자비판하면 여자는 남자한테 사랑 못 받은 여자로 남자는 용기없어서 사랑 못 해본 사람 취급하시는데 '한 때 남혐' 이셨다는 댁보다는 정상일거 같은데 요즘 연애하시느라 판단력이 ....
  • @포근한 다래나무
    네네 그저 번호따는거에 이렇게 까지 사람하나 장애인으로 만드는거 별로 보고싶지 않아서 그랬어요 ㅎㅎ
    번호따는거 하나로 사람 욕안한 제가 판단력이 모자란 걸 수도 있을꺼같아요 좋은하루 되세요~
  • @청아한 큰개불알풀
    아 그러니까 님은 끝까지
    난 잘못말한거 없는데 사람들이 다 나쁘게 말하니까 그냥 그렇다고 해주자 좋은하루되세요~ 이거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조용한 갯완두
    글쓴이글쓴이
    2016.8.25 22:54
    와... 속시원한 댓글이네요 ㅋㅋㅋㅋㅋ
  • @글쓴이
    너무 답답해서요.
    애초에 남혐이 있었던 사람이 아니고 피해의식이 심했는데 연애로 어느정도 회복된 분인거같네요.
    그런데 논지파악도 없이 온 사람들 싸잡아서 남혐하지마세요~ 저처럼 좋은 남자 만나면 세상을 아름답게 볼수있어요~ 하는게 상당히 불쾌해요
    암세포 보고도 거기 생긴 이유가 있겠죠~ 하실듯
  • @조용한 갯완두
    글쓴이글쓴이
    2016.8.25 23:05
    ㅋㅋㅋㅋ 덕분에 답답했던 여름밤 갈증이 한결 해소된거 같아요 ㅋㅋ 감사해요~ 좋은밤 보내세요 ㅋㅋ
  • @조용한 갯완두
    박신혜 매니큐어 논란 욕처먹은 사과글이 생각나네요 ㅋ
  • @청아한 큰개불알풀
    사람하나 장애인으로 라니요... 지금 하시는 말씀이 장애인 모독이라는건 알고 계세요? ;;
  • @겸손한 천수국
    뭐라는건지.. 정신 장애인취급 한걸 했다는데 그게 왜 장애인 모독입니까.. 사실을 말하는게 모독이예요? 좀 억지좀 그만 부리세요
  • @청아한 큰개불알풀
    억지는 본인이 부리고 계십니다. 앞에 덧글 보시면 아무도 글에 나온 남자보고 정신장애 가진것 같다는 말 안했구만 사실은 무슨 사실이에요;; ㅋㅋㅋ보통의 사람들은 정신장애를 갖고 계신 분들한테 저런 반응을 보이지 않기때문에 님을 제외한 누구도 "왜 멀쩡한 사람을 장애인취급해요ㅠㅠ!!" 라고 하지 않는거구요. 게다가 사람들의 부정적인 비판을 장애인취급으로 비유하다니 당신이 평소 장애인을 어떻게 생각하고 계신지 잘 알겠네요;
  • @청아한 큰개불알풀
    제발 생각없이 말좀 내뱉지 맙시다. 당신처럼 개념없이 막말하는 인간들때문에 장애인은 물론이고 장애인을 가족이나 친구로 둔 사람들은 상처 엄청 받아요.
  • @겸손한 천수국
    어휴 억지좀 그만부리라고요
    댓글들에 이상한사람 조심해야할사람 칼들고 칼부림하는거 예고 안한다 등 충분히 사람 정신장애인 취급했구요
    그남성분한테 상처그만주세요
    장애인가족 친구분들 상처준다는 논리없는 궤변그만좀 부리시고 님 그말때문에 상처받은 수많은 비장애인 분들한테 당장 사과하세요
    비장애인들이 칼부림칩니까?
    정말 못됬네요 정상인들을 그런 취급을해요?
    생각좀 하고 머리에 필터좀 넣고 글쓰세요
  • @청아한 큰개불알풀
    그럼 정신장애인들은 칼들고 칼부림 합니까? 어디서 범죄자랑 정신장애인을 동일시하고 있어요 ; 어디서 본건있어가지고 논리논리 말만 되게 많으시네요 ㅋㅋㅋㅋ 비장애인판테 사과하라는건 무슨논리에요? 사과는 당신이해야죠. 당신 논리는 아무도 동의하지 못하는거 같은데 ㅋㅋㅋ이정도면 본인이 잘못말했다고는 생각안해요? 대체 무슨 생각을 하고 사시길래 정신장애인=칼부림할 수 있으니까 조심해야할사람 이 성립되는겁니까?;
  • @겸손한 천수국
    저기요 혹시 정신질환있으세요?
    포함관계 모르세요?
    정상인이 칼부림 안친다는말 못알아 들으시겠어요?
    정신병자가 다 칼부림 치는게 아니라
    칼부림 치는 사람은 다 정신병자라는 겁니다
    진짜 몰라서 묻는거면 초등학교 부터 다시 다니세요
    등호랑 포함기호 차이도 모르는 사람이 어디 감히 대학교를 다니고 있는지..
    논리좀 키우고 오세요 진짜
  • @청아한 큰개불알풀
    시작됐네요 논리로 못이기니 상대방을 그저 비난하는 말투.. 이것도 토론에 최악의 화법중 하나예요
    본인이 이해못하는 수준의 이야기를 하는 사람은 전부 정신질환자로 보이나보죠? 모든 범죄자가 정신병을 앓는 사람이었으면 애초에 심신미약이라는게 왜 있습니까? 모든 범죄자들이 정신병자였다면 심신미약/심신상실으로 인해 감형을 받거나 무죄를 받을텐데요. 어디서 칼부림치는 사람은 다 정신병자야 같은 확신을 얻으셨는지? ㅋㅋㅋ결국 당신은 모든 정신질환자들을 잠재적범죄자로 보고있다는 말밖에 안되는데요. 입을 열수록 말도 안되는 말만 하면서 논리는 뭔 논리야 짜증나게 진짜
  • @겸손한 천수국
    또 시작됬네요 논리로 못이기니 상대방 비난하는 그 말투
    토론 최악의 화법이구요
    그쪽은 저랑 토론할 생각이 없으시잖습니까?
    어떻게든 딴지를 걸려할뿐이지
    논리로 반박 안당하신거 하나라도 있으세요?
    제논리 반박하시고 성공한거 하나라도 있습니까?
    심신미약 심신상실은 술과같이 순간적으로 몸을 가누지 못하는 사람 대상이고 윗글은 매우 열심히 번호따고정상적으로 움직이는 사람이고
    아직도 구별이 안가세요?
    무슨 정신질환자를 잠재적 범죄자로 봅니까?
    아니 포함관계가 뭔지 몰라요?
    정말 심각하네요 논리적으로 말해도 무조건 '틀린'논리로 반박하려드니 더이상 대화할 가치가 없는거 같네요
    그럼 칼부림치는게 정신병자말고 정상적인 이성적인 인간이 할 수 있는 행위라고 생각하세요?
    그 행위자체가 정신이 정상이 아니란 뜻입니다
    '틀린'논리로 자꾸 억지부리면서 미러링하려는게 꼭 메갈같은데 어짜피 그 '틀린' 논리로 제논리 단1개도 반박못했고 전 그 '틀린'논리의 '틀린'부분을 조목조목 말해 드리고 있네요 ^^
    화법고치세요 그리고 반말하지 마세요 저 당신 친구 아닙니다
  • @청아한 큰개불알풀
    ㅋㅋㅋㅋㅋ 아니 대체 뭘 반박하셨다고 정신승리중이세요? 그러는 당신은 논리로 제 이야기 하나라도 제대로 반박하신줄 아세요? 심신미약 심신상실은 술뿐만 아니라 정신분열 등 정신질환을 앓고 있는 경우도 포함이에요. 무식하면 검색이라도 하세요 제발.. 중고등학교 때 충분히 배우는 지식인데 당신같은 사람이 어떻게 감히 대학교를 다니는지 의문이네요. 제가 애초에 말씀드렸던 문제는 당신이 이글의 남성을 비판하는 덧글들을 보고 "장애인취급" 한다는 표현을 썼다는 거구요. 덧글을 보면 아무도 장애인 아니냐는 식의 덧글은 단한개도 없었는데 님의 뇌내망상은 이상하다 칼부림할수 있으니 조심해야한다 를 장애인취급 으로 만든거구요. 대체 뭘 논리적으로 반박했다는거죠? 칼부림치는 모든 사람들은 정신장애인이라구요? 어디에 그런 통계가 있죠? 애초에 장애인을 '비정상인' 으로 취급하시는 그 태도가 장애인을 동생으로 둔 입장에서 굉장이 불쾌하다구요. 이정도 풀어 썼으면 이해되시나요? 화법은 당신이 고쳐야하구요. 먼저 억지부린다 하면서 말도 안되는 이야기 취급한건 당신입니다.
  • @겸손한 천수국
    저기 제정신이세요 정말?
    아니 칼부림친다를 정신이 이상한 사람이다 라고 해석하는게 틀린거라고요?
    그럼 사람이 갑자기 칼부림 치는게 끝까지 정상인이라고요? 도제체 정상인 모욕을 어디까지 시키실 속셈입니까?
    정말 제정신이신거 맞아요?
    아니 '정신병자 아닌' 심신미약에 대해서 논해놓고 제가 그래서 술등으로 정신을 순간 못가누는 상황이되는 상황예시로 들었더니 갑자기 말바꿔서 논하던 '정신병자가 아닌' 심신미약에 정신병자를 끼워넣으시네?
    저기요? 무슨 정신 분열증앓고 계세요?
    아니 진짜 뭐라하는게 아니라 걱정되서 그래요 자기가 한말도 막 바뀌고 그래서..
    병원한번 가보세요 진짜
    자꾸 장애인 위하는척 그만하고 장애인 욕이아니라 칼부림 하는 사람 정신이상 있다고 한거니까 좀 코스프레좀 그만하세요
    그리고 당장 정상인 분들한테도 사과하시구요
  • @청아한 큰개불알풀
    와.. 정말 미치겠네요 제 말의 어떤 부분이 정신병자 라닌 심신미약에 대해서 논한건지 좀 알려주실래요? ㅋㅋㅋㅋㅋㅋㅋ 혼자 곡해해놓고 왈왈중이세요ㅠㅠ? 단신 말대로라면 장애인들은 전부 비정상인 인간들인거 잖아요. 칼부림치는거? 정상 아니죠 물론. 근데 그게 어떻게 정신장애가 있는 이들의 소행이 되냐구요; 어휴. 제말은 칼부림치는 사람은 정상이 아니죠. 그러나 그사람은 정신장애인이 아닐수 있다는 거죠. 님은 칼부림치는 사람은 정상이아님. 그러므로 정신장애인이야. 이딴식으로밖에 생각을 못하시겠어요? 그 생각이 사회와 타인에 무해한 장애인들에게 굉장히 무례하다는 생각은 못하겠어요? 이해를 못했으면 걍 말을 하지 마세요.
  • @겸손한 천수국
    아니 저이 포함관계 모르세요?
    정수랑 자연수가 있어요 누가 누굴 포함하는걸까요?
    장애인이 있어요 칼부림친 장애인이 있어요 누가 누굴 포함할까요?
    정수는 자연수이다 맞는말일까요?
    장애인은 칼부림 한다 맞는말이예요?
    당신은 지금 '틀린' 말로 자꾸 궤변을 만들고 있다고요
    왜 칼부림하는게 정신장애인이라는 말이 정신장애인에게 무례한 말입니까
    A군이 살인했다=군이란 남자니까 남자가 다 살인마
    뭐 이렇게 해석하시는겁니까?
    제발 부탁인데 제가 찾아봤는데 중3 1학기 과정에 포함관계 관련 문제 많으니까 그거좀 풀고나서 댓글 달아주시면 안될까요?
    심신미약 님이 정신병자 라고하는말에 대해 정신병자 말고 심신미약이라는 말 했잖아요..
    아 진지하게 병원가서 정신분열증이나 치매 검사 한번만 받아보세요 진짜 걱정되서 그렇습니다
  • @청아한 큰개불알풀
    정신분열에 대해 아는거 1도 없으면서 함부로 씨부리지 말아주실래요? ㅋㅋㅋ 그리고 정신병자 말고 심신미약이라는 말이 뭔소리에요. 님이 자꾸 모든 범죄자를 정신병자로 취급하길래 만약 모든 범죄자가 정신병자였디면 심신미약/심신상실 은 왜 존재하냐고 물은건데요. 맥락파악을 잘 못하시는 것 같아요. 그리고 거슬려서 그런데 맞춤법 좀 바르게 써주세요. 걱정되서 아니고 걱정돼서에요.. 위에서도 시작됬네요 라고 쓰셨던데 시작됐네요가 맞는 맞춤법입니다. 저한테 포함관계 역설하실 시간에 초딩부터 한다는 맞춤법부터 다시 배우고 오세요. 칼부림하는게 왜 정신장애인입니까? 모든 중범죄자들이 정신병력이 있었다는 분석이라도 하나 있나요? 칼부림하는 비장애인이 있을 수 있다는걸 왜 납득을 못하세요???
  • @겸손한 천수국
    저기요 제가 님 친구예요?
    예의 지키세요
    씨부리다 이런 말 쓰지 말고요
    이야 타자 잘치셔서 좋으시겠어요?
    물음표 마침표는 문장끝에 한개씩 찍는건 아시죠?
    이제 논리로 안되니 글자로 트집잡으시네요
    멀쩡하게 번호 잘따고 다니는 사람이 갑자기 칼부림 치는데 정신장애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 세상에 님 밖에 없어요
    계속 혼자 같은글 쓰시는데 새로운 논리 안나오면 어짜피 반박 다당한거 계속 말하시는거니까 딱히 댓글 안달게요
    댓글 계속 달고싶네요
    새로운 '틀리지 않은'논리 좀 갖고 와주세요
    댓글 안달리면 뭐 같은말 반복이라고 생각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다시한번 말하지만
    저 님 친구 아니예요
    반말 욕설 함부러 하지 마세요
    예의 지키면서 댓글 다세요
  • @청아한 큰개불알풀
    에고. 많이 창피하셨나보네요. 배우면 누구든지 할 수 있는거니까 너무 그러시지 않으셔도 괜찮아요! 저는 타자 잘치는게 아니라 그냥 맞춤법 기본 상식 알고 있는 정도인데 ㅜㅜ그렇게 띄워주시지 않으셔도 괜찮아요~ 멀쩡하게 번호 잘따고 다니는 사람이 칼부림을 친다는 건 갑자기 어디서 튀어나오는 이야기죠? 여기저기서 공격을 하도 받으시니 이제 부들부들한 심정에 아무말이나 내뱉고 보시나봐요. 저는 글에 나온 남성분 비판한적 없구요. 그 남성을 부정적으로 비판한 사람들의 표현을 장애인취급한다고 받아들이는 당신 생각이 불쾌하다는거에요. 맥락 파악은 좀 하고 말씀하시는거에요? 제가 말씀드린 부분에 납득갈만한 반박은 전혀없이 딴소리만 하셨으면서 정신승리 대단하시네요. 박수치고 갑니다~
  • @겸손한 천수국
    남성분 비판한적 있습니다 위에 보세요
    거짓말은 치지맙시다
    정신승리는 님이 하신거 같고
    박수 감사히 받을게요
    나머진 위에 다 논리적으로 반박돼 있습니다
  • @청아한 큰개불알풀
    없습니다. 위에 보세요. 제가 봤을땐 살짝 정신착란 오신것 같아요.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3 똑똑한 개불알꽃 2019.01.26
공지 사랑학개론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6 나약한 달뿌리풀 2013.03.04
35788 .7 살벌한 황벽나무 2016.08.25
35787 사랑을 얻기 위한 노력. 그리고 그 결과8 특이한 돌양지꽃 2016.08.25
35786 바람둥이 유전자 어쩜좋죠?8 처절한 양배추 2016.08.25
35785 .3 끔찍한 부처손 2016.08.25
35784 남자친구에게 힘이 되어주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10 게으른 수국 2016.08.25
35783 좋아하는 마음 지우려면..12 귀여운 인동 2016.08.25
35782 17살차이11 진실한 개연꽃 2016.08.24
35781 어떨때 이사람이랑 연애하고싶어지나요??13 가벼운 갈퀴덩굴 2016.08.24
35780 .9 난쟁이 금식나무 2016.08.24
북문 번호따던 남자172 흔한 천남성 2016.08.24
35778 부산대 주변 분위기 좋은 카페9 황송한 백합 2016.08.24
35777 곰신이었던 여자분들 질문12 멍청한 기장 2016.08.24
35776 .5 민망한 관음죽 2016.08.24
35775 류오와 와가테큐오쿠라이!4 화사한 족제비싸리 2016.08.24
35774 .17 겸손한 좀씀바귀 2016.08.24
35773 .8 늠름한 목화 2016.08.24
35772 생판 모르는 사람에게 페메보내면..ㅠ23 해괴한 석잠풀 2016.08.24
35771 고시생커플? 어떻게 생각하나요1 기쁜 은방울꽃 2016.08.24
35770 고시급시험 여친 남친사귀는거 어떻게생각해요?18 신선한 백일홍 2016.08.24
35769 여자를 좋아하는 남친, 그에반해 자존감 없는 저7 조용한 원추리 2016.08.24
첨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