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냉정한 괭이밥2017.10.19 20:27조회 수 8561추천 수 54댓글 114

    • 글자 크기
.
    • 글자 크기
[레알피누] Nba도 개막햇는데 농구같이.. (by 냉정한 털쥐손이) 규칙적인 생활을 위해 학우분들은 어떤 노력을 기울이시나요? (by 적절한 흰꽃나도사프란)

댓글 달기

  • 경찰에신고하시는게;;;
  • @냉정한 고들빼기
    글쓴이글쓴이
    2017.10.19 20:32
    이미 신고는 했는데 인상착의가 정확하지않고 목격자가 없어서요
  • @글쓴이
    아;;네
  • @글쓴이
    정말 궁금한게 뭘로신고했어요?
  • @어리석은 백일홍
    손괴죄 밖에 법에 저촉되는게 없어보입니다.
  • 글쓴이분 놀라셨겠네요..하 학교 씨씨티비로는 추적 못하나 우리학교에도 그런 사람이 있다니 너무 무섭네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주의하면서 다녀야할거같네요 ㅠㅜㅠㅜ
  • 근데 잉크 묻은게 뭘도대체...
    스타킹 어디다가 버릴줄알고 저런짓을 한다는거죠
    너무 심한 비약같은데
  • @어리석은 백일홍

    서울에서 저런 사건있었음. 그거보고 먹물테러라는 말나왔고 의심할 수도있다고 봄.

  • @적나라한 홑왕원추리
    저는 이해가 안되는게
    스타킹을 도대체 어디버릴줄 알고 스타킹을 노리고했다는건지
    그럼 그 먹물투척자가 피해자(?) 뒤를 따라왔다는 사실이 있어야되는데 그런말도 없구요.
    아직까진 마녀사냥인거같은데요
  • @어리석은 백일홍

    성범죄로 엮진 못하고 재물손괴임 ㅇㅇ. 아직까지 ?? 범인 잡지도못했으니 특정인 마녀사냥 하는 것도 아님 우선 잡고 풀면될 일 ㅇㅇ ㅇㅈ? ㅇㅇㅈ~

  • @적나라한 홑왕원추리
    그니까 우선 잡는것 자체가 마녀사랑이라구요ㅋㅋ
    지나가다가 스타킹에 커피쏟으면 경찰서가서 조사받아야될판ㅋㅋ
    시덥잖은논리로 프레임씌우려다가 반박못하니 어그로인척 하는건 참신하네요
  • @어리석은 백일홍

    재밌는 사람이네. 커피쏟으면 당연히 경찰서 가야지 카페에서 지나가는 사람이 커피쏟는데 웃으면서 넘어감? 도망치면 난 잡아서 세탁비랑 병원진료비까지 받아낼건데? 지금이야 한명이라고 특정도 못하지만 피해자 여럿인데 이러는 것도 웃긴거임 ㅇㅈ? ㅇㅇㅈ~

  • @적나라한 홑왕원추리
    컨셉제대로 잡으셨네
    적어도 아직 확정적으로 성범죄자 프레임을 씌울단계는 아닌듯합니다.ㅋㅋ
  • @어리석은 백일홍
    성범죄자 아님 ㅇㅇ 재물손괴라고 첨에 댓달았는데
  • @어리석은 백일홍
    실제로 저런 사례가 있었던 걸 감안하면 불안한 게 정상적인 겁니다.
    그리고, 상식적으로 뭐하러 여러 번 치마입은 여성만 골라 저런 짓을 할까요?
    지극히 합리적인 의심 같은데요.
  • @운좋은 논냉이
    글쓴이님이 댓글 다셨다가 지우셔서 그냥 통합해서 댓글답니다.
    글쓴이님도 이 글에 대해 추가의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첫째, '바지입은'여성분은 피해입은 사실이 없다는 확정적인 증거가 있나요?
    둘째, 잉크를 뿌리고 다니는건 저도 많이 의심스럽습니다.
    최근 교내 몰카사건도 그렇고 여성분들 찜찜하실거 이해도 됩니다.
    하지만 잉크와 성범죄간의 상관관계를 뒷받침할 근거는
    아직까지 너무나 미약한게 현실이 아닌가요?
    글쓴이님의 추측대로 그양반이 당신의 스타킹을 얻기위해 그랬다고 칩시다.
    그렇다면 당신의 스타킹을 얻기위해 그양반이 추가적인 행동을 취했나요?
    적어도 당신을 따라다닌다던가 해야지 얻을것 아닌가요...?
    그리고 제 상식이라면 스타킹 더러워졌다고 훌렁 벗어가지고 공개적인 장소에 버릴사람은 아무도 없을것같은데요
    아~~무리 못해도 화장실들어가서 거기다가 버리던지 할텐데
    그러면 여자화장실에 출입하는 남자가 있거나,
    당신의 주장을 뒷받침할수있는 정황들이 나와야하는게 아닌가요?
    근데 그냥 단순히 먹물만뿌리고 갔다는 소리밖에 없는데, 그걸 스타킹 어쩌고 하기엔
    아직 너무 이르지않은가 싶네요
  • @어리석은 백일홍
    글쓴이글쓴이
    2017.10.19 21:06
    그런 증거나 정황이 없기때문에 신고는 재산손괴죄로 했습니다. 저도 성범죄라고 단정하고 싶지않아요 생각하면 찝찝하기만 하죠.
    그래도 경찰분께서도 '강남역 스타킹 먹물테러'와 같은 유형으로 보셨고 먼저 그 사건에 대해 알고있냐고도 물었습니다.
    저는 같은 피해자가 있다고 들어서 그분께서도 신고하셨으면 좋겠는 마음에 글올린거입니다. 먹물뿌린 분을 성범죄자로 몰기위해서가 아니라요.
  • @글쓴이

    "저도 성범죄라고 단정하고 싶지않아요 생각하면 찝찝하기만 하죠. "
    라고 말씀하셨는데 모순적이게도 이미 글에는 스타킹 가져가려고 했다고
    확정적으로 쓰셨는데요..

    저는 진심으로 너무나 이해가 안돼요.

    당신이 스타킹을 어디다가 버릴줄알고 스타킹때문에 그런다고 하시는지

    도대체 그 논법의 연결고리가 너무나 궁금합니다.

  • @어리석은 백일홍
    글쓴이글쓴이
    2017.10.19 21:09
    그러면 왜 경찰에서도 스타킹 거기서 버리지마라고 했을까요
  • @글쓴이

    조심히들어가세요~
    는 범죄자가 당신을 지켜보고 있기때문에 하는말인가요?

    논리가 너무 안맞으세요.

    당신의 스타킹을 노린사람이라면 당신이 스타킹을 버리기를 기다리면서 주위를 맴돌아야할텐데

    "쫓아가지 못했다."

    결국 그양반이 먼저 자리를 떴다는소리 아닌가요??

    너무 모순성이 있는거같은데요

  • @어리석은 백일홍
    글쓴이글쓴이
    2017.10.19 21:14
    네~~그럼 그분은 먹물 스나이퍼이셔서 재료관에서 다른 여성분 다리에 먹물 쏘고 경영관와서 먹물 쏜건가봐요
  • @어리석은 백일홍
    글쓴이글쓴이
    2017.10.19 21:14
    네~~그럼 그분은 먹물 스나이퍼이셔서 재료관에서 다른 여성분 다리에 먹물 쏘고 경영관와서 먹물 쏜건가봐요
  • @글쓴이

    이거봐요..
    당신조차도 당신의 주장에 대한 적절한 근거를 제시를 못하는데
    사람하나 인생조질수도 있게 아주 확정적으로 그냥 성범죄자 만드는게
    상당히 큰 오류를 범하고 있다고 생각하네요.
    동아대에서 논리없이 대자보 쓰다가 학생이 교수한명 자살시킨건 아시죠??
    더이상 해봤자 논리도없는 때법에 욕만먹는것도 뻔하니
    이까지만 하겠습니다.
    진심으로 성범죄가 아니길 빌며 글쓴이분께도 위로를 전합니다.

  • @어리석은 백일홍
    글쓴이글쓴이
    2017.10.19 21:09
    그러면 왜 경찰에서도 스타킹 거기서 버리지마라고 했을까요
  • @어리석은 백일홍
    동의? 어보감~
  • @어리석은 백일홍
    사례가 있으니까 그렇죠
  • @천재 비짜루
    사례가 있으면 다 적용되나요?
    전형적인 해경해체논리인데
  • @어리석은 백일홍
    이제그만하세요 ㅠㅠ 비추 먹는이유모르겠나요?.. ㅠㅠ 끝까지 댓글다시는거 애잔해보여요 .. ㅠㅠ
    여자친구는 없으실거같지만 여자친규가 스타킹테러당했다고 해도 똑같이 대답할듯 ㅋㅋ 야 너 그사람이 너따라간 증거도 없는데 처벌안돼~
  • @천재 비짜루

    평생 안면도 없는사람이니까 제 3자의 입장에서 말씀드리는거죠 ㅋㅋ

    얼굴도 모르는 제 3자에게

    제3자로서 이야기하는것과 가족 빙의해서 편들어주는것

    어느쪽이 더 정상일지
    생각이란걸좀해주세요~

  • @어리석은 백일홍
    말귀가 안통하시네
  • 그리고 경찰에 신고해도...
    현실적으로 방법이 없어요.
    뭘로 신고할거죠....?
    스타킹을 노린 성범죄라고 하기엔 근거가 너무 부실하네요
  • @어리석은 백일홍
    피해 당한 사실이 있는데 뭘로 신고하냐니ㅋㅋ 신고하면 경찰이 어련히 알아서 하겠죠; 민간인이 죄목까지 찾아가면서 신고하나요ㅋㅋ
  • @치밀한 비비추
    아니 그러니까 무슨피해를 당했냐구요
    스타킹이 오염된것?
  • @어리석은 백일홍
    아 님은 지나가는 사람이 고의로 먹물 뿌려도 저 사람이 먹물 뿌리는데 지나간 내 잘못이구나 하고 그냥 지나치시나 봅니다? 거의 뭐 인성이 석가모니
  • @치밀한 비비추
    아뇨, 글쓴이님이 잘못했다고 한게 아니라요
    성범죄라고 단정짓는게 잘못된거죠..
    저거랑 성범죄랑 무슨상관인지
  • @어리석은 백일홍
    여자들은 법이 어케 해석되고 적용되는지 그런거 모름요 상대해주지마요 시간낭비임
  • @어리석은 백일홍
    당사자도 아니면서 무슨 상관이신지^^ 살면서 성범죄 당해보기나 하셨는지?ㅋㅋㅋㅋㅋ 피해자에 공감도 못 하고 가해자에 감정이입이나 하면서 부들부들
  • @치밀한 비비추

    아뇨
    감정에 공감하는게 아니라 엄격하게 객관적 사실과 법적 기준에 의해 판단해야한다고 생각해서 이런글을 씁니다.
    저도 이런 댓글쓰면 비추폭탄 나올거 알고있고
    그냥 지나가도 그만인데 말하는겁니다.
    왜요? 감정에 공감해서 일어난일들 뭐있습니까.
    채선당.
    240번버스
    등등 수없이 많은데
    벌써 잊었나요?ㅋㅋ개돼지들이죠 그게.

  • @어리석은 백일홍
    http://blog.naver.com/mooney1987/221082584648

    강남 먹물테러 사건에서는 남자가 여자화장실 들어가서 스타킹 가져갑니다. 스타킹이 목적이 아니라 모방범죄나 장난이었다고 할 수 있는 있으나, 선례가 있어서 피해자분이 혹시 스타킹을 가져가려고 하는건 아닐까라고 단정지어서 말 했던거 같네요. 적절한 근거가 없기 때문에 다른 피해자는 없나 찾으시는거 같고, 다른 목격자도 이 글보고 피해자 분에게 힘을 보태줄 수 있는 것 같네요. 성범죄이든 아니든 피해자는 맞으니까요.

    감정에 공감해서 일어난 240번 버스 사건, 채선당 사건 모두 가해자로 오해했던 분들이 가해자가 아니었던 선례이고, 지금 경우는 가해자는 확실한데 성범죄냐 아니냐입니다. 이렇게 따지면 글쓴이의 말이 모순되는 상황입니다.

    댓글 다시는 분은 '성 범죄'인지 아닌지도 모르는 상황에 성범죄로 몰아가는거에 대해서 모순을 느끼시는거 같은데 선례가 이와 똑같은 방법으로 범행을 저지른 가해자가 있으니 성범죄 일 수 있다는 두려움을 가진 피해자의 시선에서 쓴 글임을 인지하여주시 바랍니다.
  • @어리석은 백일홍
    신고해도 뭐가 없다고요?
    강남역 먹물테러 신촌 먹물테러 검색해보세요
    경찰 수사착수했다고 나와요
    말씀하신 성범죄는 잘 모르겠는데 죄목이 있으니까 잡겠죠
  • @의연한 송악
    그러니까
    '성범죄'관련해서 말씀드린거에요
    너무 확정적으로 말씀하시길래.
    먹물테러는 조취해야하는게 맞습니다.
  • @어리석은 백일홍
    그럼 목적어 확실하게 적어주셨어야 저 포함 다른 분들이 오해 안하셨을거 같은데;;
    신고해도 뭐 없다 뭘로 신고할거냐가 아니라요
  • @의연한 송악

    예 그부분 사과드립니다.
    처음 댓글에 재물손괴 라는 단어가 나와서
    단순히 스타킹 오염가지고 재물손괴죄에 대한 죄를 물을수 있는가에 대한 생각에
    너무 터무니없는 말이라고 생각해서요.

    다만 여전히 먹물테러 잡을수도 잡을 근거도 없어보이는건 사실이네요

  • @어리석은 백일홍
    모르시는거 같아서 적는건데 위에서 성범죄랑 연관짓는게 맨처음 사건때문이에요
    그게 강남역인가? 거기서 처음 일어나서 조사했는데 가해자가 여성스타킹에 먹물 뿌리고 여성이 근처 건물 화장실에서 갈아입으면 그거 들고 오는게 목적이었거든요
    피해여성이 건물 화장실에서 갈아입고 나오면 여자화장실 들어가서(cctv찍혔습니다) 먹물묻은 스타킹 들고나왔어요
    그렇게 해서 모은 스타킹은 지 팬티속에 넣어서 집에 가져갔고요
    경찰조사 받을때도 자기가 스타킹보면 흥분해서 스타킹 신은 여자보거나 그냥 성욕풀고 싶으면 뿌렸다고 했습니다
    근데 말씀하신대로 성범죄로는 처벌 안 받았어요

    지금 사건이 꼭 저게 원인이란법은 없지만 모방범죄면 피해자들은 당연히 저거 떠올리죠 스타킹 들고는 못 오더라도 스타킹보면 흥분하는 타입이구나 하고요
  • @의연한 송악

    아니 그러니까요,
    경영관 여자화장실에 저 대낮시간에
    그것도 사람넘치는 시험기간에,
    남자가 들어가는게 가능하리라 생각하시는지요.

    그리고 두분의 피해자분들의 진술도,
    경영관에서 투척 후 재료관으로 내려갔다는데
    그러면 애초에 경영관 여자화장실이 목적이라고 생각하기엔 무리가 있는게 아닌지
    저는 여전히 당신의 논법의 중간고리를 이해하지 못하겠네요.

  • @어리석은 백일홍
    글쓴이글쓴이
    2017.10.19 21:19
    저희도 모르죠 그사람이 왜 그랬는지 그래도 정상적인 사람이 지나가는 사람한테 먹물을 쏘나요?? 성범죄를 떠나서 옷 버린거에 대해서 기분상하는 것도 있을거라고는 생각안하나요?? 애초에 신고도 재산손괴죄고요..잡혀도 세탁비라도 받고 싶은데
  • @글쓴이

    글쓴이님 지금 존나게 모순적인건 아시나요?ㅋㅋ
    재물손괴죄로 신고는 했지만 넌 성범죄자야~
    아니라구? 그러면 세탁비라도 내.
    답답하네요.

  • @어리석은 백일홍
    아뇨 지금 착각은 님이 하고 계세요
    저 사람이 스타킹 들고 갈라고 했다고 말한게 아니라 글쓴이님은 먹물테러를 설명한건데요
    글 맨첨에 먹물테러는 ~라고 합니다 일케 시작하잖아요 아닌가요?
    그리고 저는 맨 처음 사건 알려드린거고 지금껀 별개고요
  • @의연한 송악

    먹물테러를 당했습니다.
    먹물테러는 치마입은 여자의 다리에 먹물을 뿌려 스타킹을 버리면 주워가려고 하는거라고 합니다.

    라고 글쓴이분께서 작성하셨어요!

    이 두 문장을 보고 스타킹을 목적으로 한 먹물테러를 당했다. 라고 인식하지 않는사람은 

    외국인이거나, 모지리거나, 불리해지니 발뺌하거나.

    셋 중하나입니다!
    제가 착각하는게 아니라 당신이 아주 기본적인 논법도 이해하지못하는것같습니다.

  • @어리석은 백일홍
    일단 스타킹을 벗게 하고, 그 사람을 따라가는 것만으로 흥분을 느끼는 것도 성도착증의 일종입니다.
    또한 지금 여러 정황을 종합해 보았을때 가해자가 다른 의도로 범행을 저지른다는 케이스는 상식적으로 없다고 봅니다만.
  • @운좋은 논냉이
    그러니까요
    일단 스타킹을 벗게하고, 그 사람을 따라가는 것만으로 흥분을 느끼는 성도착증.
    이거 인정합니다. 정확해요.
    근데요, '그 사람을 따라가는' 정황은 어디에도 없는데요?
    오히려 경영관과 재료관. 곧바로 이동하는 모습까지 보였습니다만???
    그리고 당신의 '지금 여러 정황'은 도대체 뭔지????
  • @어리석은 백일홍
    그니까요 암만봐도 먹물테러 정의잖아요 저게 어딜봐서 가해자가 성범죄자라는말이 있죠?
    맨첨에 일어났던거 설명드렸는데요 여성스타킹노리고 했다고
    지금 사건이 스타킹 안 들고 간다고 먹물테러가 아닌게 되나요?
    스타킹 들고 가고 안가고 유무가 중요한게 아닌데요?
  • @의연한 송악
    먹물테러는 스타킹 노리고 하는거다. (당신이 성도착증이라고 위에서 말했죠? =성범죄)
    그 먹물테러를 당했다.
    본인이 한말조차 기억못하는 논리 박살난 분이랑 더 얘기해야되나요?
  • @어리석은 백일홍
    저 성도착증이란 단어 쓴적 없는데 가져와주실래요?
    지금 정의랑 모방범죄 내용이랑 헷갈려하는거 같은데요
    정의는 님이 적은게 맞습니다 저게 맨 처음 사건전말이니까요
  • @의연한 송악
    아 예 제가 닉네임을 잘못봤네요,
    근데 결국 저게 사실이라면 성범죄임인것은
    본질적으로 다른게 없을텐데요 ㅋㅋ
    말장난은 자제해주세요~
  • @어리석은 백일홍
    아뇨 말장난이 아니라 본질이 다른게 맞는거죠
    거기는 아우슈비츠였다고 하면 진짜 독일의 유대인 수용소를 말하는게 아니라 그만큼 잔혹했단걸 말하는거고 그거랑 비슷하게 이글에서 먹물테러를 당했다고 해서 원래의 범죄를 그대로 당했다는건 아니잖아요
    뭐 제 2의 조xx 강xx 이렇게 헤드라인이 났어요
    그럼 그게 진짜 그 사람을 의미하나요? 그 사람과 완전히 동일하거나 모방범죄를 떠오르게 하는 수법을 사용했음을 암시하는건데
    자꾸 정의랑 지금 사건을 동일시하시니까 그렇죠
    실제로 스타킹을 목적으로 여성다리에 잉크를 뿌렸던게 먹물테러 맞습니다 저 아래 링크보면 확실하죠
    근데 지금껏도 먹물테러에요 목적이 다르다고 지금 사건이 먹물테러랑 전혀 다른 사건인거 아닙니다
  • @의연한 송악
    아니 먹물테러가 무언가를 상징적으로 나타내는 단어입니까?ㅋㅋ
    특정한 성적인 욕구를 위한 행위를 나타내는 말인데 뭘 말장난이세요 ㅋㅋ
    논리부족의 끝은 찌질함이라더니 맞는듯합니다.,
  • @어리석은 백일홍
    완전 틀린건 아니지 않나요
    부산 여중생폭행 라스베이거스 총기난사 이런 단어들 말했을때 특정 이미지 떠오르잖아요 강남역 먹물테러도 마찬가지고요
    글쓴이님이 글에서 말한 먹물테러는 강남역 먹물테러에 대한 정의고 자기가 먹물테러를 당했다고 한건 특정 행위를 당했단걸 말하는데 혼자만 모르는거 같은데요
  • @의연한 송악
    혼자만의 근거도없는 생각으로
    논지 흐르지마시고
    밑에 댓글답변알려주세요~~
  • @어리석은 백일홍
    근거가 왜 없죠? 본인이 할말이 없는거 같은데요
    자기가 먹물테러 몰랐고 아무것도 안 떠오른다고 남들 다 그런걸로 착각하는거겠죠
  • @의연한 송악
    아니 그러니까 먹물테러는 성범죄입니까 아닙니까?
  • @어리석은 백일홍
    먹물테러는 스타킹을 목적으로 먹물뿌리는 행위라고 본인도 본인 댓글로 언급했는데요?
  • @의연한 송악
    아 예 끝까지 자기 주장으로 자기 주장을 반박할수있는
    모순덩어리로 살아가십쇼ㅋㅋㅋㅋ
    고생하세요.! 더이상 수준낮아서 답변안해요~
  • @어리석은 백일홍
    넹 끝까지 남말 안듣고 평생 자기가 옳은걸로 착각하며 사세요
  • @의연한 송악
    그러면 하나 여쭤보겠습니다.
    글쓴이는 성범죄 당한겁니까?
  • 제정신이 아니네요 왜 사냐 그냥 죽지
  • 문어문어 ~ 뿌우뿌우 ~

  • 어휴 한국남자들 가해자에 감정이입하는 종특 또 나오네ㅋㅋ
  • @치밀한 비비추
    도대체 왜 한국남자로 묶어버리는거임? ㅋㅋㅋ 웃긴사람이네 또 ㅋㅋㅋㅋ
  • @적나라한 홑왕원추리
    얫걘섀럠얘녜 떄~~
  • @치밀한 비비추
    말도제대로 못함? ㅎㅎ
  • @적나라한 홑왕원추리
    먤댸쟤댸럐먣햼?ㅎㅎ
  • @치밀한 비비추
    꼭 이런일에 한남이니 페미니 메갈이니 일베니 헛소리해대면서 남녀 갈등 조장하는 분탕종자들 섞여들어옴 ㅋㅋ 글쓴사람 본래 취지는 도움요청이었다만 이런애들때문에 또 뜬금없는 개싸움판 벌어지지. 응 위에 내가 쓴 댓글봐 내가 가해가 감정이입한걸로보임? ㅋㅋ 할줄아는건 되도않는 말장난 비꼬기 밖에없는 게 ㅋㅋ
  • @적나라한 홑왕원추리
    부들부들 자들자들~~~
  • @치밀한 비비추
    느그아빠도 포함 ㅇㅇ
  • @코피나는 누리장나무
    응 니 탄광촌 행동대장 에뛰드 바구니 도둑 아들
  • @치밀한 비비추
    식게 이제 댓글 못달겠네 ㅅㄱ
  • @코피나는 누리장나무
    정의구현 ㅆㅅㅌㅊ
  • 피해자분들 모여서 공론화시키시는게 좋을거같습니다. 개인들끼리 신고하면 경찰이 제대로 안해요
  • @유쾌한 쉬땅나무
    글쓴이글쓴이
    2017.10.19 21:00
    그러고 싶어서 다른 피해자나 목격자를 찾으려고 올린건데 당황스러워요...
  • 페미년들 또 조작하네 ㅋ
  • @코피나는 누리장나무
    이건 또 무슨 개소리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코피나는 누리장나무
    이게 왜 페미죠??
  • 근데 진심으로 납득을 좀 시켜주세요.
    도대체 스타킹을 어디서 주워간다는 소린지
  • @어리석은 백일홍
    http://chico90.tistory.com/158
  • 가장 큰 문제가 어떠한 가능성도 확정지을 수 없고,
    그렇기 때문에 가해자들이 이를 악용할 수 있다는 겁니다.
  • 당연히 의심할 수 있는 부분에 대해 말꼬리 잡으면서 논점을 흐리지 말아주세요.
  • @운좋은 논냉이

    아니 그러니까요..
    근데 글쓴이님은 이미 스타킹을 노린 성범죄라고 확정지었는데
    저는 이게 조심스럽다는겁니다.
    저도 의심은 돼요.
    근데 아직은 조심히 접근해야하는게 맞지않나요??
    글쓴이님의 주장에 빈구멍이 너무나 많다못해
    솔직히 '서울에서 먹물테러 후 스타킹을 가져가는 사례가 있었다."
    이거 왜에는 전혀 리저너블하지가 않아요.

    '의심'이 아니라 '확정'지으니 그런겁니다.

    말꼬리가 아니라요. 당신과 글쓴이분이 논리가 부족한거에요.

    윗댓글에도 말씀드렸지만 더이상 생산적인 대화는 안될것같아서 이까지만 하겠습니다.

    범죄자가 정당한 죄값을 받기를 기원합니다.

  • @어리석은 백일홍
    댓글다봤는데 혹시 본인이신가요?ㅋㅋㅋㅋㅋㅋ
  • @근육질 말똥비름
    결국 논리없으니 그런말밖에 못하죠ㅋㅋ
    신고하세요.
    범인 반드시 잡으세요~^^
  • @어리석은 백일홍
    님이 짓껄인말도 논리가 되나요?ㅋㅋㅋㅋ 세상 참 좋아졌다 저딴말도 논리가되다니~ 님이 개소리하길래 저도 똑같이 했는데 부들부들 한가보죠?ㅋㅋㅋㅋㅋㅋ
  • @근육질 말똥비름
    진짜 논리 논법 운운하면서 비꼬기나하고 똑똑한척다떠는거보니까 암걸려죽을거같네요ㅋㅋㅋ
  • @어리석은 백일홍
    잡았다 요놈^^
  • 피해자입장에서 먹물뿌린 가해자가 있고 동종 사건이 존재했기에 충분히 먹물테러라고 볼 수 있다고 보는데 당연히 당한입장에서 주장할 수 있는거 아닌가요 오히려 가해자를 옹호하면서 성범죄는 아니고 그냥 뿌린거일 수 있다. 이런 식의 사고는 이해가 안되네요
  • 한명분탕질때매 이게뭡니까 ㅋㅋㅋㅋㅋ 유도리란게 없네 결과적으로 저분말은 억울한 사람 성범죄자만들지 말고 말 똑바로해라 이거네요 피해자 글에 ㅋㅋㅋ
  • @천재 비짜루
    답답해죽겠네요 진짜ㅋㅋㅋㅋㅋㅋ댓글보다암걸릴뻔
  • 꼭 경찰에 신고해주시고 인증샷도 올려주세요~
  • 스타킹 패티시
  • ㅂㅅ이 분탕을 쳤으니까
    차라리 자게에 글을 다시 작성하는게 어떨까하는데요..
  • 딱봐도 여자다리만 노려서 뿌렸구만ㅡㅡ 토나오는ㅅㄲ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10 저렴한 개불알꽃 2019.01.26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17 흔한 달뿌리풀 2013.03.04
107697 대학원 유학 준비하시는분들 계신가요?11 사랑스러운 만삼 2017.10.20
107696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11 사랑스러운 물봉선 2017.10.19
107695 염색 가성비 줗은곳4 활달한 족제비싸리 2017.10.19
107694 타지에서 오신분들10 까다로운 가락지나물 2017.10.19
107693 헬스장 pt,자세교정 고민6 발랄한 감국 2017.10.19
107692 시험이 끝났어요오오옸!!!홌!!!호!!!!7 청아한 대극 2017.10.19
107691 이번엔 왜 중간고사 기간이 이번주 금요일(20일)까진데 중간고사기간 자리적용은 18일(수욜)까진가요?3 끌려다니는 파피루스 2017.10.19
107690 Mit 전자공학 버리고,...6 다친 병꽃나무 2017.10.19
107689 F 한과목이라도 있으면 다음학기 장학금 못받나여?2 재미있는 감나무 2017.10.19
107688 간단한 생화학 질문!7 보통의 감자 2017.10.19
107687 전자과 진짜22 친숙한 애기메꽃 2017.10.19
107686 김명종 교수님 회계학원리 시험7 특이한 피라칸타 2017.10.19
107685 아 공부 너무 안되네요5 유별난 황기 2017.10.19
107684 갓김치11 힘좋은 회화나무 2017.10.19
107683 .2 납작한 붉은토끼풀 2017.10.19
107682 공군사관 vs 서울대13 치밀한 개불알풀 2017.10.19
107681 [레알피누] 기계과 여러분22 힘쎈 미역줄나무 2017.10.19
107680 [레알피누] Nba도 개막햇는데 농구같이..2 냉정한 털쥐손이 2017.10.19
.114 냉정한 괭이밥 2017.10.19
107678 규칙적인 생활을 위해 학우분들은 어떤 노력을 기울이시나요?17 적절한 흰꽃나도사프란 2017.10.19
첨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