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보다보니 둔감하게 되신거 아니예요? 저는 메플 하다가 애들이 계속 ㅂㅇㄹ 거리길래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쌍욕은 기본에 자위묘사는 일상이던데요? 유튜브 영상이었고 19금처리 안한걸로 봐서는 초등학생들도 볼 수 있을텐데 전 적어도 삐-처리 하거나 화면이 잠깐 꺼졌다 켜지는 그런 처리는 해줄줄 알았어요. 그래서 처음 보고 유튜브는 이런 것도 제재를 안하나 싶어서 많이 놀랐어요.
음.. 영화에서도 그 정도로 19금은 안걸잖아요. 청소년도 관람 가능하고 그렇다고 av처럼 성에 대해 잘못된 이미지를 주는 정도도 아니고. 저는 원래 욕을 사용안합니다. 그런데 욕 사용안하는 사람이 아는 사람 중에서 한 손으로 셀 수 있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린 학생들이 보기에 좋지 않을 수 있다는점 공감해요. 하지만 초등학생들 보라고 그 분들이 방송을 하는건 아니잖아요. 실제로도 초등학생들은 인터넷에서 거의 모든 서비스 가입이 안되지 않나요?? 자위묘사나 언어 사용. 물론 보기에 좋진 않습니다. 다만 저는 그런 점이 문제라면 개인 방송하는 사람들이 방송을 그렇게 하지말고 어떻게 하여라라고 할 수 있는 개선의 문제이지, 급이 떨어진다니.. 사람이 언제부터 급이 있었나요. 신분제 사회도 아닌데. 표현이 방송하는 사람이나 그 사람의 영상물, 시청자까지 마치 하나의 병으로 취급하는것 같아 씁쓸하네요.
조언 고마워요. 철구님은 이번에 알게 되었는데 문제가 좀 있더라고요. 그냥 남자들이 생각하는 철구 방송이랑 인식이 조금 다른것 같더라고요. 그냥 남자들은 그냥 게임하고, 가끔 정신나간짓 하는 것으로만 알아요. 제가 뭐 방송을 보는건 아니지만 제가 법을 어긴것도 아니고 상황이 이해가 안가네요. 굳이 애써 뭔가 감추고 그렇게 살진 않을거에요. 저는 당당하니까. 그런게 고급인생이면 저급하게 살겠어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