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문에서 5~10분 거리 원룸 내놓습니다.
정문하고 북문 위치 입니다. 북문 정문 모두 아주 천천히 걸었을 때 10분 정도 걸렸습니다. 수업에 항상 지각하는 일이 없었구요.. ㅎㅎ
냉장고, 옷장, 책상, 드럼세탁기, 주방 시설, 에어컨, 인터넷, 행거, 청소기 등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저는 3년 정도 살았고 주인 아주머니가 굉장히 친절하셔서 졸업까지 편하게 생활하고 나가게 되었습니다.
★가격은 제가 보증금 300에 25만원을 내고 살았고, 전기세 수도요금 가스비를 내야 합니다.
-수도요금은 보통 5000원에서 1만원 사이
-전기요금은 여름에 덥지 않게 에어컨 틀어도 25000원 정도 나오고 겨울에는 1만원 이하로 나왔었습니다.
-가스요금은 제가 전기 장판을 쓰지 않았는데 겨울에 2만원 중 후반 대의 요금이 나왔습니다.
물론 평상시에는 온수를 이용하기 때문에 만원 돈으로 요금이 나오더라구요.
쓰레기 같은 것도 음식물만 잘 분류 해주시고 문앞에 놓으면 주인아주머니께서 치워드립니다.
원룸빌 전체를 아주머니께서 매일 관리해주시기 때문에 에러 사항이나 불편한 점이 있으면 바로 해결이 가능합니다.
싸고 좋은 집이 있어 후배님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주인 아주머니 번호는 010-3935-3133 입니다. 입주를 원하시거나 방을 구경하시고 싶으시면 문의하시면 됩니다. ^^
이삿짐 빼면서 찍은 사진입니다. 올 3월에 벽지도 새로 해서 깨끗합니다.
제가 살면서 가장 좋았던 것은 화장실이 넓어서 좋았습니다.
한번 구경해보고 가세요~ ㅎ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