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학교 서예동아리 서도회에서 신입회원을 모집합니다.
ㅁ 초보자, 경력자 모두 환영합니다!
서예를 해보신 적이 없으셔도 괜찮습니다. 붓 쥐는 법부터 차근차근 친절히 알려드립니다.
서예에 대해 더 깊이 활동하고자 하는 분들은 전문적으로 서예를 하고 계신 선배님께 배우실 수 있습니다. 또는 창작활동도 가능합니다.
ㅁ 주요 활동은 무엇인가요?
학기 중에는 매주 1회 동아리방에서 정기적인 모임을 가집니다. 더 깊게 배우고 싶으신 분들은 앞서 말한 선배님의 서실에 찾아가서 서예를 배울 수 있습니다.
또한 1년에 2번 춘계, 추계 전시회에서 자신의 작품을 전시합니다. 저희 작품들뿐만 아니라 학교 선배님들의 작품도 전시됩니다
🖌 전시회는 구체적으로 어떤 것이죠?
2019년에는 ‘서도회’가 51주년이 됩니다. 작년에는 50주년을 맞아 NC백화점에서 추계전시회를 가져 약 100여명의 선배님들과 함께 전시회를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이번 전시회는 11월 초로 계획 중이고, 저희 작품뿐만 아니라 학교 선배님들의 작품도 전시합니다. 전시회라고 해서 너무 부담가질 필요는 없습니다. 전시회를 준비하는 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바탕으로 자신의 작품을 뽐내는 느낌으로 보시면 됩니다. 막상 시작해보면 그렇게 어렵지 않고 학과공부에 지장 없을 정도로 충분히 해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작품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함께 더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고, 완성된 작품을 통해 성취감과 뿌듯함 등을 얻을 수 있습니다~
ㅁ 동아리 분위기는 어떤가요?
우리 동아리는 가족 같은 분위기를 자랑합니다. 앞서 말한 주 1회의 활동을 통해 함께 서예를 배웁니다. 또한 시험 기간에 같이 공부를 하기도 하고, 공연을 보러 가기도 하고, 개총, 종총, 뒤풀이, MT, 번개 등등 친목동아리적 성격이 많습니다. 하지만 그저 노는 동아리가 아니라 저희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일차적인 활동 및 목표는 ‘서예’와 ‘전시회’입니다.
공개모집 기간 9월 9일 ~ 9월 11일에 넉터에서 문학 전시분과 27번 ‘서도회’부스를 찾아 명부에 이름을 적어주세요!
(혹여나 부스에 사람이 없어도 이름이랑 연락처만 적어주셔도 됩니다~)
부스에 오기까지 힘드시거나 기타 문의 사항은 회장 이윤현 010-9140-8601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