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FL은 오프라인 운동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기존에 낙후된 회원 관리 프로그램부터 새로 만들고 있습니다. 어렵고 복잡한 서비스가 아닌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고 최적의 운동 경험을 주는 플랫폼으로 발전해나가고자 합니다. 팀의 최고 목표인 운동 환경 혁신을 이루고 새로운 스포츠 브랜드로 도약할 FIFL 팀과 함께하세요!
▷ 팀 소개 : fiflfifl.com/team
▷ 서비스 소개: fiflfifl.com/fiflbox
▷ 인스타그램 @fiflofficial
[모집 직군]
프론트엔드 개발자 (경력)
[연봉]
4,000 - 6,000 (면접 후 결정)
[담당 업무]
- FIFL 디지털 서비스 프론트엔드 개발
- HTML 마크업, CSS 스타일링, 비지니스 로직, native app 개발 등 프론트엔드 업무를 나누지 않고 수행
[자격 조건]
- HTML, CSS, Javascript 개발 경험 3년 또는 상응하는 경험
- ES6 개발 및 Vue, React, Angular 등 프레임워크 개발 역량
[우대 사항]
- 운동에 대한 흥미, 관심, 열정
- 비개발 직군과의 커뮤니케이션 능력
- 개발팀 채용 및 팀 리딩 경험
- 서비스 출시 경험자 (개인 프로젝트 포함)
- Back-end와 UI/UX 디자인에 대한 관심과 이해
- 애자일 개발 방법론을 통한 프로젝트 수행 경험
- Jira와 Confluence를 이용한 프로젝트/이슈 관리 경험
[업무 환경]
- 분기별로 OKR를, 일주일마다 스프린트를, 매일 아침마다 스크럼을 합니다. 팀원 모두가 합의한 목표에 집중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업무 도구로는 Slack, Jira, Confluence를 사용합니다.
- 업무의 최대 효율을 지향합니다. 팀원은 팀 룰에 따라 원격근무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오늘은 집에서 일할래요.” 가 가능합니다.
- 열심히 일하고 잘 쉽니다. 3개월에 1번씩 Burn-out 방지 Refresh Day를 유급 휴가로 지원합니다. 1년 재직 시 보장되는 15일 유급 휴가와 별도입니다.
[일하는 방식]
- 본인의 할 일은 스스로 결정하고 책임집니다. 팀원 각자가 맡은 업무에 100% 권한을 위임함과 동시에 자율성을 보장합니다.
- 더 좋은 팀과 서비스가 되기 위해 같이 머리를 맞대고 고민합니다. 직군과 상관없이 자신의 아이디어를 자신 있게 제안하고, 팀원의 의견에는 귀를 기울입니다.
[찾고 있는 팀원]
- 팀의 비전에 공감하고 몰입할 수 있는 분
- 끊임없이 배우고 발전해서 팀원에게 긍정적인 자극을 줄 수 있는 분
- 스스로 할 일을 결정하고 주도적으로 자신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분
[참고사항]
- 주 5일 근무, 탄력 출퇴근제입니다. (출근: 9-11시, 퇴근: 17시-19시)
- 3개월간 수습 기간 후 정직원 전환을 결정합니다. (4대 보험 가입)
- 사무실 위치는 성수 IT 종합센터입니다. 성수역에서 도보 약 5분 거리입니다.
- 서울 근무가 원칙이나, 부산 거주자일 경우 원격 근무가 가능합니다.
[채용 프로세스]
- 서류 전형 > 사전 과제 > 기술 면접 > 임원 면접
- 경우에 따라 최대 3회까지 면접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 과제나 면접 결과에 따라 채용 프로세스가 유동적으로 조정될 수 있습니다.
[지원 방법]
(1) FIFL 팀과 함께 해보고 싶은 일,
(2) Github, StackOverflow, 블로그 계정 등 본인을 어필할 수 있는 모든 것,
(3) 또는 오픈소스 혹은 특정 프로젝트에 기여한 내용을
위 내용이 포함된 자유 형식의 이력서나 자기소개서를 ✉️contact@fiflfifl.com 로 제출해주세요. 확인 후 개별 연락드리겠습니다.
댓글 달기